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800시간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겪었던 느낀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366
  • 2019-01-04 13:59:41
  • 183.91
							

처음 시작했을때 ㅅㄹㄷ가 영상 올리기전부터 시작하다가 좀 안하고 한 사람이라서 1세대 갤럼임

일단 처음 했을때 아무것도 모른채 월드 이동 하는거만 알고 다니다가 사람들 대화 하고있는데 난 진짜 혼자서 시작한거여서 듣기만 하다가 나 보길레 도망갔는데 그때부터 첫 지인이 생겼음

참고로 재팬은 아니고 사쿠라맵이였다 ㅋㅋ 밤날씨 벛꽃

그때 처음 한국인이랑 친해지고 대화했고 그 지인이랑 아직도 친구 돼있음

일단 그 이후로 내가 혼자 돌아다녀도 컨셉쟁이로 바뀌면서 아바타 크은거 갖고 재팬 슈라이 가서 끝까지 왔다 갔다 하면서 이 게임 캐릭 아바타 (당시 다크소울 아바타 최종보스아바타)

아는 애들 있으면 가서 비비고 놀고 했음

그때가 ㅅㄹㄷ 유명해져서 한국인 많았을때다

여하튼 놀다가 지인 외국인 생기면서 논 시점이고 그때가 제일 데스건 많으면서도 그랬던 시기였다.

하튼 한국인 친구들 막 사귀고 놀고 하다가 큰거 아바타 싫어하는 애들도 있을때여서 그때 작은 아바타로 바꿔서 돌아다녔어 그때가 미코 엄청 유명했을때인데

이때가 제일 좋았음

이때 내가 친해진 당시에 현재도 친한 지인들이랑 정모도 하고 놀고 지금도 가끔 레식 돌리는데 머더 자주함

여하튼 이때 지인들이랑 고민상담하고 서로 집 사정도 알고 진짜 좋을 시대였는데 그 이후가 많이 터진 시점이 되었더라

그 이후로 갤럼들이 싫어하는 호불호 유튜버 애들을 극혐 하는 애들도 생기고 아바타 편견에 신조어까지 생기면서 한국인 빠져나가고 ㅈ목충 씹선ㅂ 보ㅃㄹ 애들이 남아지고 버라이어티한 시간이 되었더라고 참고로 난 이때당시 많이 바빠서 거의 안들어왔고

여하튼 그러면서 지금 딱 800시간 넘어가지는 시점으로 되는데 적은 시간이지만 겪은것도 많고 바뀐것도 많고

그냥 겪어본것좀 적어봤음

- dc official App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946 일반 요즘 저작권땜에 이런것만 만짐 1 JinSilly 2019-01-08 0
93944 일반 VR유저들한테 맨날 맞고다님 7 너랑안놀거야 2019-01-08 0
93943 일반 근데 뚜따할때 다들 저작권 지킴? 10 아메히 2019-01-08 0
93942 일반 너희는 뚜따가 먼저라고 생각해? 애니메이션 제작이 먼저라고 생각해? 1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941 일반 여러분 화본역을 사랑합시다... 1 JinSilly 2019-01-08 0
93938 일반 화본역 너무 조아 5 조개껍데기 2019-01-08 0
93936 일반 너무 예쁘다 shiro 2019-01-08 0
93935 일반 친구가많았으면좋겠다 7 Squ4d 2019-01-08 0
93933 일반 HTC, VIVE VR 헤드셋 헤드셋 신제품 2종 발표 1 CzDelta 182.210 2019-01-08 4
93932 일반 이케멘 지랄하기전에 니들을 봐라 11 다이소VR 124.60 2019-01-08 2
93930 일반 다들 잘자. 2 Huntere 2019-01-08 0
93929 일반 오늘도 개행복했따 Heavron 2019-01-08 0
93928 일반 ㄹㅇ오큘 미치겠네 5 공배기 2019-01-08 0
93927 일반 오늘자 화본역 이케멘 3 chunsia 2019-01-08 1
93926 일반 디시 나때문 아님 9 DDos 2019-01-08 0
93925 일반 이케맨 친구가 알려준거 봤다 1 ㅇㅇ 39.7 2019-01-08 0
93924 일반 오늘자 화본역 사진들 4 ㅇㅇ 182.228 2019-01-08 1
93922 일반 220따리 견적 4 죽은참새 2019-01-08 0
93921 질문 스팀아이디 통합좀 알려주세요! 1 kasoa 2019-01-08 0
93920 일반 또 디도스야?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919 일반 뚜따하는 사람들은 꼭 알아두자 2 DDos 2019-01-08 0
93918 일반 ㅅㅂ 앞이고 옆이고 비벼대니까 나도 딥키스하고싶음 13 ㅇㅇ 211.226 2019-01-08 0
93917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gif 4 아카프론 2019-01-08 1
93916 일반 ㅋㅋㅋ 나 있는방 사진 올라와서 깜짝놀랐네 ㅇㅇ 119.207 2019-01-08 0
93915 일반 초급적 뚜따 도와준다. 4 왜산인싸 2019-01-08 0
93914 일반 한국인 많은곳어딘가요? 6 ㅇㅇ 221.153 2019-01-08 0
93913 일반 쓰지말라면 좀 쓰지 마라 병신들아 33 ㅇㅇ 121.154 2019-01-08 0
93912 일반 VR기기 쓰는 사람 있냐 9 BF3대령56 2019-01-08 0
93911 일반 직접 만드는거까진 아니더라도 개인용으로 뚜따를 하자 2 왜산인싸 2019-01-08 0
93910 일반 으으...으윽...SD캐 만들기 존니게 어려워.. 2 ㅇㅇ 211.245 2019-01-08 0
93909 일반 아바타 터질 걱정 없애는 법.fact 6 BF3대령56 2019-01-08 0
93908 일반 오늘도 햄복했다 1 애룽 124.56 2019-01-08 0
93907 일반 아바타로 하나하나터지면 이럴수도있겠다 8 123 112.140 2019-01-08 0
93903 일반 갤럼 또찾았다 후후후 Heavron 2019-01-08 0
93902 일반 vr챗 홈페이지에 이거 변경하는법 아시는분!! 4 ㅇㅇ 120.50 2019-01-08 0
93901 일반 바이브 풀트랙이랑 그냥컨트롤러만하는거랑 3 솔트맨 2019-01-08 0
93900 일반 파워터진컴터 다른부품은 8 솔트맨 2019-01-08 0
93899 일반 유노랑 똑같은 압타 봄 ㄷㄷ 3 ㅇㅇ 175.223 2019-01-08 0
93898 일반 혹시 서울 근방에 vr방 있나요 8 ㅇㅇ 119.207 2019-01-08 0
93897 일반 VR챗이라는게 이런게임이었구나 시발 4 ㅇㅇ 211.226 2019-01-0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