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800시간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겪었던 느낀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366
  • 2019-01-04 13:59:41
  • 183.91
							

처음 시작했을때 ㅅㄹㄷ가 영상 올리기전부터 시작하다가 좀 안하고 한 사람이라서 1세대 갤럼임

일단 처음 했을때 아무것도 모른채 월드 이동 하는거만 알고 다니다가 사람들 대화 하고있는데 난 진짜 혼자서 시작한거여서 듣기만 하다가 나 보길레 도망갔는데 그때부터 첫 지인이 생겼음

참고로 재팬은 아니고 사쿠라맵이였다 ㅋㅋ 밤날씨 벛꽃

그때 처음 한국인이랑 친해지고 대화했고 그 지인이랑 아직도 친구 돼있음

일단 그 이후로 내가 혼자 돌아다녀도 컨셉쟁이로 바뀌면서 아바타 크은거 갖고 재팬 슈라이 가서 끝까지 왔다 갔다 하면서 이 게임 캐릭 아바타 (당시 다크소울 아바타 최종보스아바타)

아는 애들 있으면 가서 비비고 놀고 했음

그때가 ㅅㄹㄷ 유명해져서 한국인 많았을때다

여하튼 놀다가 지인 외국인 생기면서 논 시점이고 그때가 제일 데스건 많으면서도 그랬던 시기였다.

하튼 한국인 친구들 막 사귀고 놀고 하다가 큰거 아바타 싫어하는 애들도 있을때여서 그때 작은 아바타로 바꿔서 돌아다녔어 그때가 미코 엄청 유명했을때인데

이때가 제일 좋았음

이때 내가 친해진 당시에 현재도 친한 지인들이랑 정모도 하고 놀고 지금도 가끔 레식 돌리는데 머더 자주함

여하튼 이때 지인들이랑 고민상담하고 서로 집 사정도 알고 진짜 좋을 시대였는데 그 이후가 많이 터진 시점이 되었더라

그 이후로 갤럼들이 싫어하는 호불호 유튜버 애들을 극혐 하는 애들도 생기고 아바타 편견에 신조어까지 생기면서 한국인 빠져나가고 ㅈ목충 씹선ㅂ 보ㅃㄹ 애들이 남아지고 버라이어티한 시간이 되었더라고 참고로 난 이때당시 많이 바빠서 거의 안들어왔고

여하튼 그러면서 지금 딱 800시간 넘어가지는 시점으로 되는데 적은 시간이지만 겪은것도 많고 바뀐것도 많고

그냥 겪어본것좀 적어봤음

- dc official App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760 일반 아바타 이쁜데 달라는 사람 못 봤는데 5 우콘쨩 2019-01-10 0
94755 일반 현실이 시궁창이니 어딜가도 똑같은 결과구나 7 ㅈㅈ 211.36 2019-01-10 9
94753 일반 불만이 있으면 직접와 민폐새끼야 7 인생이쓰다 2019-01-10 0
94751 일반 지금 폴리곤 제한 최대 몇임? 1 댕타 2019-01-10 0
94750 일반 뭐냐「고닉죽이기」냐 3 DavidJ 2019-01-10 0
94748 일반 직접 조립하고 프라이빗이라 복사안된다고 하니까 8 DDos 2019-01-10 0
94747 일반 뭐'냐' 저 '냐'들 1 ㅇㅇ 117.111 2019-01-10 0
94744 일반 대놓고 아바타 달라는 애보다 더 웃긴애 봤는데 5 GEORGIA 2019-01-09 1
94739 질문 사이트 로그인이 안됨 3 Sg 2019-01-09 0
94738 일반 냐 본인인데 내 비밀 한개 말해준다 이기야 7 110.70 2019-01-09 0
94737 일반 놀로 파는사람 있...어? ssei 210.178 2019-01-09 0
94735 일반 마작하고싶어.. ㅇㅇ 121.158 2019-01-09 0
94734 일반 여기 이중인격 ㅈㄴ많은거같음 5 ㅇㅇ 175.223 2019-01-09 0
94733 일반 암드탈출은 지능순입니다 선생님들 7 카디아. 2019-01-09 0
94732 일반 티슈키슈 5 Huntere 2019-01-09 0
94731 일반 이게임도 고인물 있냐? 7 ㅇㅇ 116.41 2019-01-09 0
94730 일반 아바타 주세요는 시발 뭐냐 12 ㅇㅇ 223.38 2019-01-09 0
94729 일반 아니 클론 벌래들생김 8 인생이쓰다 2019-01-09 1
94728 일반 암드 발표 대실망이야... 4 죽은참새 2019-01-09 0
94727 일반 나도 이제 파란닉인데 친구도 한명 있는데 2 ㅇㅇ 117.111 2019-01-09 0
94726 일반 요즘도 아침체조 해? 2 레미치카 2019-01-09 0
94724 일반 언냐들 바이브랑 트래커3개해서 usb포트몇개필요해? 3 ㅇㅇ 220.119 2019-01-09 0
94723 일반 정말 중증인걸 3일째 갤질하는 꿈꿨다 5 ㅇㅇ 2019-01-09 0
94722 일반 사실 차렷과 VR,풀트 는 서로 상호호환관계가 아닐까? 4 STERN 2019-01-09 0
94721 일반 얘들아 이름 파란색됫따 4 ㅇㅇ 117.111 2019-01-09 0
94720 일반 장발 넓쩍부리황새 9 ㅅㅋㅋ改 2019-01-09 1
94719 일반 보조배터리 사야하겠네요.. 1 레몬무 2019-01-09 0
94718 일반 브알쳇할라고 브가도 구하고 트래커도 구했는데 4 1121 106.240 2019-01-09 0
94716 일반 지금 알람 나만안뜸? 2 마요네즈 2019-01-09 0
94715 일반 연병장 늦게 갓더니 체조 다끝나잇더라 ㅇㅇ 117.111 2019-01-09 0
94714 일반 무서운 아바타들이랑 사진찍음 4 인생이쓰다 2019-01-09 0
94713 일반 뉴비입니당ㅠ 질문좀 2 ㅇㅇ 49.163 2019-01-09 0
94712 일반 나도연병장가보고싶은데 어디로가? 1 ㅇㅇ 117.111 2019-01-09 0
94711 일반 유니티 마우스 휠로 확대/축소할때 부드럽게 하는법 아시는분 2 ㅇㅇ 222.234 2019-01-09 0
94710 일반 해뜨기전에 1 ㅇㅇ 1.177 2019-01-09 0
94708 일반 아바타 한개밖에 안올렸는데 보라색됨ㅋㅋ 6 러닝머신러닝 2019-01-09 1
94707 일반 내가 나쁜거냐? 6 sansam 2019-01-09 1
94706 일반 베트남 여행갤럼 한국 컴백했당!! 4 마보로시 2019-01-09 0
94705 일반 태보월드 뭐라치면나옴? 7 ㅇㅇ 121.158 2019-01-09 0
94704 일반 M자앉기 연습해서 되는 사람 있음? 5 1121 106.240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