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800시간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겪었던 느낀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366
  • 2019-01-04 13:59:41
  • 183.91
							

처음 시작했을때 ㅅㄹㄷ가 영상 올리기전부터 시작하다가 좀 안하고 한 사람이라서 1세대 갤럼임

일단 처음 했을때 아무것도 모른채 월드 이동 하는거만 알고 다니다가 사람들 대화 하고있는데 난 진짜 혼자서 시작한거여서 듣기만 하다가 나 보길레 도망갔는데 그때부터 첫 지인이 생겼음

참고로 재팬은 아니고 사쿠라맵이였다 ㅋㅋ 밤날씨 벛꽃

그때 처음 한국인이랑 친해지고 대화했고 그 지인이랑 아직도 친구 돼있음

일단 그 이후로 내가 혼자 돌아다녀도 컨셉쟁이로 바뀌면서 아바타 크은거 갖고 재팬 슈라이 가서 끝까지 왔다 갔다 하면서 이 게임 캐릭 아바타 (당시 다크소울 아바타 최종보스아바타)

아는 애들 있으면 가서 비비고 놀고 했음

그때가 ㅅㄹㄷ 유명해져서 한국인 많았을때다

여하튼 놀다가 지인 외국인 생기면서 논 시점이고 그때가 제일 데스건 많으면서도 그랬던 시기였다.

하튼 한국인 친구들 막 사귀고 놀고 하다가 큰거 아바타 싫어하는 애들도 있을때여서 그때 작은 아바타로 바꿔서 돌아다녔어 그때가 미코 엄청 유명했을때인데

이때가 제일 좋았음

이때 내가 친해진 당시에 현재도 친한 지인들이랑 정모도 하고 놀고 지금도 가끔 레식 돌리는데 머더 자주함

여하튼 이때 지인들이랑 고민상담하고 서로 집 사정도 알고 진짜 좋을 시대였는데 그 이후가 많이 터진 시점이 되었더라

그 이후로 갤럼들이 싫어하는 호불호 유튜버 애들을 극혐 하는 애들도 생기고 아바타 편견에 신조어까지 생기면서 한국인 빠져나가고 ㅈ목충 씹선ㅂ 보ㅃㄹ 애들이 남아지고 버라이어티한 시간이 되었더라고 참고로 난 이때당시 많이 바빠서 거의 안들어왔고

여하튼 그러면서 지금 딱 800시간 넘어가지는 시점으로 되는데 적은 시간이지만 겪은것도 많고 바뀐것도 많고

그냥 겪어본것좀 적어봤음

- dc official App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629 일반 아 맞아 얘들아 14 JinSilly 2019-01-07 0
92628 일반 외국인이 씨발하고 인사했다는 글 보니까 그거생각남 2 ㅇㅇ 2019-01-07 0
92627 일반 이 갤은 장작이 아침 점심 저녁별로 다르구나 7 냐르 2019-01-07 0
92625 일반 이거 원래 안그랬는데 2 기타빌런 2019-01-07 0
92624 일반 엠알 따리 H방에가면 5 ㅇㅇ 223.62 2019-01-07 0
92623 일반 외국인한테 좆같은것좀 그만 가르켜라 9 Ƶᴇɴᴏɴ 2019-01-07 0
92622 일반 질문이 있어요 ㅠㅠ 2 하나시로 61.82 2019-01-07 0
92621 일반 분탕 고닉 밴좀하자 ㅇㅇ 110.70 2019-01-07 0
92619 일반 여왕벌이나 매춘이나 비슷해보임 4 ㅇㅇ 14.37 2019-01-07 2
92618 일반 반타블랙 애도 증말 정신병있는것같네 11 치누크 2019-01-07 5
92617 일반 흥한갤 어디까지 올라갈까 1 0000 222.118 2019-01-07 0
92614 일반 신사 여왕벌(?)썰 1 JinSilly 2019-01-07 0
92612 일반 그룹 들어가고 여왕벌 빨고 그러면 재밌는건가 1 RMellon 2019-01-07 0
92611 일반 어쨌든 케모'노'갱은 케모'노'갱 대로 욕하면 되고 ㅇㅇ 2019-01-07 1
92610 일반 본인 오늘 저녁 메뉴 9 DavidJ 2019-01-07 0
92609 일반 현실묵언충이 되어버림 9 LoRicia 2019-01-07 0
92608 일반 빅데이터 광고 시발 ㅋㅋㅋ 7 GEORGIA 2019-01-07 10
92607 일반 아니근데 생각해보니 그러네 1 ㅇㅇ 2019-01-07 0
92606 일반 서로 미워하고 의심하는게 1 초보고양이 2019-01-07 0
92603 일반 브알갤 뭐 영원히 뜨거울 예정이냐 DDos 2019-01-07 0
92601 일반 나 일벌 아님 4 백당 2019-01-07 0
92599 일반 이케멘이 머야 3 기타빌런 2019-01-07 0
92597 일반 야이씨 새장작 넣을때 텀좀 두고 넣어라 6 GEORGIA 2019-01-07 4
92596 일반 내일 너클콘 출시한다는게 사실이냐? 6 김야기 2019-01-07 0
92595 일반 니들 갤에서 그러고있지 말고 22 DDos 2019-01-07 0
92594 일반 라무네 먹기 너무힘드네.. 8 츄르 2019-01-07 0
92593 일반 내 닉이 특별한줄 알았는데 아니엇어.. 레몬무 2019-01-07 0
92591 일반 오늘도 쓰다듬어조 3 ㅇㅇ 39.112 2019-01-07 0
92590 일반 길티기어 아바타는 없어? 2 Hyouka 121.171 2019-01-07 0
92589 일반 idle 이건 뭐라고 읽냐? 11 GEORGIA 2019-01-07 0
92588 일반 비틱갱인가 뭔가하는거 왜 계속 오는거임? 1 ㅇㅇ 123.213 2019-01-07 2
92587 일반 분명 애니메이션이 들어가있는데.. 7 ㅇㅇ 211.107 2019-01-07 0
92586 일반 피곤하다 6 DavidJ 2019-01-07 0
92584 일반 꼬리랑 귀 움직이는거 성공했다 12 DDos 2019-01-07 0
92583 일반 오해가 있었던 점 사과드리며, 수정하겠습니다 14 케모노갱 2019-01-07 10
92582 일반 나는 귀여움이 디폴트라 6 백당 2019-01-07 0
92581 일반 차렷이여도 말안하면 귀엽다고 해주던데 9 JinSilly 221.153 2019-01-07 0
92580 일반 브얄갤럼들은 모니터 싼거 써? 10 ㅇㅇ 223.38 2019-01-07 0
92578 일반 외쿡인한테 디코 괜히 알려준것같다 2 ㅇㅇ 125.180 2019-01-07 0
92577 일반 지금 신사에서 Ci모모 얘기 나왔는데 8 ㅇㅇ 121.162 2019-0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