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800시간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겪었던 느낀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366
  • 2019-01-04 13:59:41
  • 183.91
							

처음 시작했을때 ㅅㄹㄷ가 영상 올리기전부터 시작하다가 좀 안하고 한 사람이라서 1세대 갤럼임

일단 처음 했을때 아무것도 모른채 월드 이동 하는거만 알고 다니다가 사람들 대화 하고있는데 난 진짜 혼자서 시작한거여서 듣기만 하다가 나 보길레 도망갔는데 그때부터 첫 지인이 생겼음

참고로 재팬은 아니고 사쿠라맵이였다 ㅋㅋ 밤날씨 벛꽃

그때 처음 한국인이랑 친해지고 대화했고 그 지인이랑 아직도 친구 돼있음

일단 그 이후로 내가 혼자 돌아다녀도 컨셉쟁이로 바뀌면서 아바타 크은거 갖고 재팬 슈라이 가서 끝까지 왔다 갔다 하면서 이 게임 캐릭 아바타 (당시 다크소울 아바타 최종보스아바타)

아는 애들 있으면 가서 비비고 놀고 했음

그때가 ㅅㄹㄷ 유명해져서 한국인 많았을때다

여하튼 놀다가 지인 외국인 생기면서 논 시점이고 그때가 제일 데스건 많으면서도 그랬던 시기였다.

하튼 한국인 친구들 막 사귀고 놀고 하다가 큰거 아바타 싫어하는 애들도 있을때여서 그때 작은 아바타로 바꿔서 돌아다녔어 그때가 미코 엄청 유명했을때인데

이때가 제일 좋았음

이때 내가 친해진 당시에 현재도 친한 지인들이랑 정모도 하고 놀고 지금도 가끔 레식 돌리는데 머더 자주함

여하튼 이때 지인들이랑 고민상담하고 서로 집 사정도 알고 진짜 좋을 시대였는데 그 이후가 많이 터진 시점이 되었더라

그 이후로 갤럼들이 싫어하는 호불호 유튜버 애들을 극혐 하는 애들도 생기고 아바타 편견에 신조어까지 생기면서 한국인 빠져나가고 ㅈ목충 씹선ㅂ 보ㅃㄹ 애들이 남아지고 버라이어티한 시간이 되었더라고 참고로 난 이때당시 많이 바빠서 거의 안들어왔고

여하튼 그러면서 지금 딱 800시간 넘어가지는 시점으로 되는데 적은 시간이지만 겪은것도 많고 바뀐것도 많고

그냥 겪어본것좀 적어봤음

- dc official App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324 일반 샤로 교류회 열면 간다 5 아스테리 2019-01-22 0
101323 일반 이 갤이 존나 신기한게 5 ㅇㅇ 220.120 2019-01-22 1
101322 일반 이거 붙이느라 힘들었어.... 1 Alex7756 2019-01-22 1
101321 질문 뉴비 어디로 가야하나요? 6 뉴비에오 118.35 2019-01-22 0
101320 일반 이케맨 충들 특 ㅇㅇ 220.120 2019-01-22 0
101319 일반 VR 입문 ) 오딧세이 mr 구매 고려 중입니다. 단점이 뭐가 있나요? 11 Vr의세계로 39.7 2019-01-22 0
101318 일반 mr 윈도우 10암거나 다뎀? 2 ㅇㅇ 110.70 2019-01-22 0
101316 일반 키스 잘하고싶다 3 xc 59.22 2019-01-22 0
101315 일반 이번 브이마켓에 쇼타모델도 나오네 2 ㅇㅇ 2019-01-22 0
101314 일반 나 요즘 인생의 황금기 달리는중임ㅋㅋ 10 39.7 2019-01-22 0
101313 일반 다들 졸라 이케맨해 6 백당 2019-01-22 0
101312 일반 블렌더 본 연결하는거 어케하는거냐 6 밥카기전문셰프 2019-01-22 0
101311 일반 아바타 월드 돌면서 혼자 노는중` 4 TrustedUser 2019-01-22 0
101310 일반 제발 과몰입좀 하지마 1 ㅇㅇ 220.120 2019-01-22 0
101309 일반 댕기머리 이케멘도 좋지만 2 ㅇㅇ 211.44 2019-01-22 0
101308 일반 온라인 관계가 그렇게 좋은거보니 2 ㅇㅇ 220.120 2019-01-22 0
101307 질문 이제 처음 깔고 첫시작 하려는데 스팀이랑 vrchat계정이랑 뭐가달라용? 5 뉴비에오 118.35 2019-01-22 0
101306 일반 이제보니 충전지같은 주변물품도 사야했었넹.. 13 잔월 2019-01-22 0
101305 일반 디씨엔 북클립 같은거 없음? 3 백당 2019-01-22 0
101304 일반 뉴비라 잘 모르는데 아바타를 사는것도 있는거냐 3 분당킹 2019-01-22 0
101303 일반 폐암말기 진단받은 일본인 친구랑 H방가서 죽기전에 최후의 경험한썰TXT 2 블프 2019-01-22 1
101302 일반 혹시 이 아바타 알고있는분 있나요ㅠ ㅇㅇ 180.229 2019-01-22 0
101301 일반 야이 씹기만자들아아앜!! 3 RMellon 2019-01-22 0
101300 일반 바이브 프로 인간적으로 너무 비싼데? 4 유라유라 2019-01-22 0
101299 일반 외국인 관음 중인데 2 TrustedUser 2019-01-22 0
101298 일반 샤로늒네인데 샤로 교류회 가도됨? 2 ㅇㅇ 223.38 2019-01-22 0
101297 일반 너무 충격적인 아바타를 보앗슴... 8 플루이드모션 2019-01-22 0
101296 일반 샤로 교류회때 진짜 별의 별 애들 다 튀어나오겄네;; 11 GEORGIA 2019-01-22 0
101295 일반 라무네 블렌더로 열면 좆되는거 어케고쳐? 3 ㅇㅇ 223.33 2019-01-22 0
101294 질문 바이브 왔는데 필요한 목록 빠진거 있나 확인좀 23 묵언충 2019-01-22 0
101293 일반 샤로는... 11 마보로시 2019-01-22 0
101291 일반 사쿠라 후속작도 3000엔이네 3 ㅇㅇ 2019-01-22 0
101290 일반 샤로는 진짜 꾸준한 업뎃이 대단한것같으오 1 엘에르엘 2019-01-22 0
101289 일반 샤로 기본 표정들 1 ㅇㅇ 2019-01-22 0
101288 일반 블랙미러라는 영국드라마 알고계신가요 4 레몬무 2019-01-22 0
101287 일반 mr파 라 요 11 ㅇㅇ 223.39 2019-01-22 0
101286 일반 내가 생각하는 샤로의 매력은 1 ㅇㅇ 223.38 2019-01-22 0
101285 일반 댕기머리 이케멘 어디서 구해? 2 ㅇㅇ 211.44 2019-01-22 0
101284 일반 근데 vrc는 안볼라해도 샤르티 2019-01-22 0
101283 일반 그러고보니 nex and nox라는놈관해서 하나 더있는데 1 Lucia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