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800시간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겪었던 느낀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366
  • 2019-01-04 13:59:41
  • 183.91
							

처음 시작했을때 ㅅㄹㄷ가 영상 올리기전부터 시작하다가 좀 안하고 한 사람이라서 1세대 갤럼임

일단 처음 했을때 아무것도 모른채 월드 이동 하는거만 알고 다니다가 사람들 대화 하고있는데 난 진짜 혼자서 시작한거여서 듣기만 하다가 나 보길레 도망갔는데 그때부터 첫 지인이 생겼음

참고로 재팬은 아니고 사쿠라맵이였다 ㅋㅋ 밤날씨 벛꽃

그때 처음 한국인이랑 친해지고 대화했고 그 지인이랑 아직도 친구 돼있음

일단 그 이후로 내가 혼자 돌아다녀도 컨셉쟁이로 바뀌면서 아바타 크은거 갖고 재팬 슈라이 가서 끝까지 왔다 갔다 하면서 이 게임 캐릭 아바타 (당시 다크소울 아바타 최종보스아바타)

아는 애들 있으면 가서 비비고 놀고 했음

그때가 ㅅㄹㄷ 유명해져서 한국인 많았을때다

여하튼 놀다가 지인 외국인 생기면서 논 시점이고 그때가 제일 데스건 많으면서도 그랬던 시기였다.

하튼 한국인 친구들 막 사귀고 놀고 하다가 큰거 아바타 싫어하는 애들도 있을때여서 그때 작은 아바타로 바꿔서 돌아다녔어 그때가 미코 엄청 유명했을때인데

이때가 제일 좋았음

이때 내가 친해진 당시에 현재도 친한 지인들이랑 정모도 하고 놀고 지금도 가끔 레식 돌리는데 머더 자주함

여하튼 이때 지인들이랑 고민상담하고 서로 집 사정도 알고 진짜 좋을 시대였는데 그 이후가 많이 터진 시점이 되었더라

그 이후로 갤럼들이 싫어하는 호불호 유튜버 애들을 극혐 하는 애들도 생기고 아바타 편견에 신조어까지 생기면서 한국인 빠져나가고 ㅈ목충 씹선ㅂ 보ㅃㄹ 애들이 남아지고 버라이어티한 시간이 되었더라고 참고로 난 이때당시 많이 바빠서 거의 안들어왔고

여하튼 그러면서 지금 딱 800시간 넘어가지는 시점으로 되는데 적은 시간이지만 겪은것도 많고 바뀐것도 많고

그냥 겪어본것좀 적어봤음

- dc official App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181 일반 진짜 븅신인가 3 ㅇㅇ 123.213 2019-01-06 5
91180 일반 람쥐봐 2 백당 2019-01-06 2
91179 일반 문의 ㄱㄱ 갤주 바꾸기 십가능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177 일반 알바한테 어그로끌고 갤에 야짤겁나올려라 1 ㅇㅇ 203.90 2019-01-06 0
91176 일반 트짹 완장쉐리 본인 저격당하니까 칼삭하노 ㅋㅋ 3 ㅇㅇ 211.49 2019-01-06 9
91175 일반 포도 갤 못잃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23.38 2019-01-06 1
91174 일반 이거 솔직히 2 ㅇㅇ 49.173 2019-01-06 1
91173 일반 브이알갤 좆같다면서 주딱파딱은 안내려놓죠? 2 ㅇㅇ 2019-01-06 2
91172 일반 으따 계엄령 발동함 ㅇㅇ 203.90 2019-01-06 0
91171 일반 아 맞다 500시간넘음 9 ppd 2019-01-06 0
91170 일반 유입새끼들이 꼭 유동배척 못해서 안달임 3 ㅇㅇ 223.38 2019-01-06 1
91168 일반 겜 하다보니까 500시간이네 3 울테 2019-01-06 0
91167 일반 부랄챗갤 맨날 불탄다 병먹금 못한다 이러는데 4 ㅇㅇ 2019-01-06 3
91166 일반 파도파도 커담만 1 ㅇㅇ 211.49 2019-01-06 1
91165 일반 모르겠고 커여운 아바타나 보고가라 6 죽은참새 2019-01-06 0
91164 일반 애드라 우리 싸우지 말고 체조하러가자 2 ㅇㅇ 49.173 2019-01-06 0
91163 일반 단체로 문의해서 오줌싸개 ‘검은연’을 갤주로 바꾸자 2 ㅇㅇ 175.223 2019-01-06 1
91162 일반 아이엠 그루트 5 JinSilly 2019-01-06 1
91161 일반 카페 블로그나 운영하던 진성병신들이 완장다니까 이지랄나지 2 ㅇㅇ 119.70 2019-01-06 4
91160 일반 지금떡밥머임?? 4 Squ4d 2019-01-06 0
91159 일반 그래서 주딱파딱 트짹충이었다는거지? 2 ㅇㅇ 2019-01-06 6
91158 일반 ㅜㅂ랄챗갤은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157 일반 상황 정리 좀.. 3 ㅇㅇ 49.173 2019-01-06 0
91156 일반 그나마 오줌빌런만이 아직 파딱이답다 ㅇㅇ 203.90 2019-01-06 0
91155 일반 일본인들은 트위터 자기 태그하는거 존나 싫어함 1 ㅇㅇ 112.170 2019-01-06 1
91153 일반 이제 눈이 트였구나 병신들아 3 ㅇㅇ 223.38 2019-01-06 3
91152 일반 포도초콜렛(razpent) 님의 갤로그입니다. 과아악 2019-01-06 6
91151 일반 앞으로 갤주랑 파딱은 무소속으로하자 ㅇㅇ 110.9 2019-01-06 1
91150 일반 뭐야뭐야 개꿀잼 시건 또터졌어?? JinSilly 2019-01-06 0
91149 일반 그냥 주딱 나한테 줘,, 21 검은연 2019-01-06 23
91148 일반 과연 그는 대범하게 공개상태를 유지할 것인가?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147 일반 예전에 모모 쉴드쳐준거랑 저놈이 저짓하는거 아는데 킥안하고 외교질했을듯 ㅇㅇ 203.90 2019-01-06 0
91146 일반 갤 싫어하고 깨끗한척하는 트짹특) ㅇㅇ 123.213 2019-01-06 1
91145 일반 갤이 싫으면 갤0주 내려놓고 트위터나 하지 ㅇㅇ 110.70 2019-01-06 2
91142 일반 그래서 뭐 어쩌라고요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141 일반 진짜 병신들인게 지들이 다인줄암 ㅇㅇ 123.213 2019-01-06 0
91139 일반 주딱 그새끼 결국 트위터가서 갤까네 ㅋㅋㅋ 1 ㅇㅇ 175.223 2019-01-06 4
91138 일반 저작권보다 우선시해야하는거는 10 댕타 2019-01-06 0
91137 일반 처분은 기다리겠다 하지만 내가 얼마를벌고 여태껏 내가 얼마해먹었는지 비밀 ㅇㅇ 203.90 2019-01-06 1
91136 일반 여긴 원래 이렇게 자주불타냐 10 ㅇㅇ 119.202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