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800시간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겪었던 느낀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366
  • 2019-01-04 13:59:41
  • 183.91
							

처음 시작했을때 ㅅㄹㄷ가 영상 올리기전부터 시작하다가 좀 안하고 한 사람이라서 1세대 갤럼임

일단 처음 했을때 아무것도 모른채 월드 이동 하는거만 알고 다니다가 사람들 대화 하고있는데 난 진짜 혼자서 시작한거여서 듣기만 하다가 나 보길레 도망갔는데 그때부터 첫 지인이 생겼음

참고로 재팬은 아니고 사쿠라맵이였다 ㅋㅋ 밤날씨 벛꽃

그때 처음 한국인이랑 친해지고 대화했고 그 지인이랑 아직도 친구 돼있음

일단 그 이후로 내가 혼자 돌아다녀도 컨셉쟁이로 바뀌면서 아바타 크은거 갖고 재팬 슈라이 가서 끝까지 왔다 갔다 하면서 이 게임 캐릭 아바타 (당시 다크소울 아바타 최종보스아바타)

아는 애들 있으면 가서 비비고 놀고 했음

그때가 ㅅㄹㄷ 유명해져서 한국인 많았을때다

여하튼 놀다가 지인 외국인 생기면서 논 시점이고 그때가 제일 데스건 많으면서도 그랬던 시기였다.

하튼 한국인 친구들 막 사귀고 놀고 하다가 큰거 아바타 싫어하는 애들도 있을때여서 그때 작은 아바타로 바꿔서 돌아다녔어 그때가 미코 엄청 유명했을때인데

이때가 제일 좋았음

이때 내가 친해진 당시에 현재도 친한 지인들이랑 정모도 하고 놀고 지금도 가끔 레식 돌리는데 머더 자주함

여하튼 이때 지인들이랑 고민상담하고 서로 집 사정도 알고 진짜 좋을 시대였는데 그 이후가 많이 터진 시점이 되었더라

그 이후로 갤럼들이 싫어하는 호불호 유튜버 애들을 극혐 하는 애들도 생기고 아바타 편견에 신조어까지 생기면서 한국인 빠져나가고 ㅈ목충 씹선ㅂ 보ㅃㄹ 애들이 남아지고 버라이어티한 시간이 되었더라고 참고로 난 이때당시 많이 바빠서 거의 안들어왔고

여하튼 그러면서 지금 딱 800시간 넘어가지는 시점으로 되는데 적은 시간이지만 겪은것도 많고 바뀐것도 많고

그냥 겪어본것좀 적어봤음

- dc official App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295 일반 주딱 일 안함? 2 ㅇㅇ 223.38 2019-01-06 0
91294 질문 캐릭터에 의자넣는거 어떻게하나요? 4 현이.ver 2019-01-06 0
91293 일반 갤 불탈때 조언하자면 5 GEORGIA 2019-01-06 0
91292 일반 그 파딱 ㅋㅋㅋㅋㅋ ㅇㅇ 2019-01-06 0
91291 일반 뭔데뭔데 2 DDos 2019-01-06 0
91290 일반 글자르는 파딱은 상관없지 않냐 10 yooo 218.232 2019-01-06 0
91288 일반 밥먹고왔는데 트포 뽑았네 ITOAR 2019-01-06 0
91287 일반 이 갤에 계신 어떤분의 추악한 과거를 가져왔습니다 11 ㅇㅇ 175.223 2019-01-06 0
91286 일반 갤 불타는거 꿀잼이였으니 Kcalb02 2019-01-06 0
91285 일반 상남자특 : 로그아웃안함 4 댕타 2019-01-06 0
91284 일반 갤 팝콘 구경하는 새끼들 솔직히 관람료 내야된다 2 ㅇㅇ 223.38 2019-01-06 0
91283 일반 뭐야 VR갤주 대통합됐네 11 포도초콜렛 2019-01-06 0
91281 일반 이건 뭐냐 ㅋㅋㅋ? 4 ㅇㅇ 112.170 2019-01-06 0
91279 일반 여긴 올때마다 갈아엎어져있너 나르트 2019-01-06 0
91277 일반 생각난김에 함 더 보자 1 ㅇㅇ 2019-01-06 0
91276 일반 양심고백) 오늘 로그인/로그아웃 버튼 존나 많이 누름 5 Yua 2019-01-06 0
91275 일반 윾동 쓰다보면 고닉 쓸 이유가 없음 6 ㅇㅇ 223.38 2019-01-06 0
91272 일반 파딱아 취임하자마자 미안한데 6 ㅇㅇ 175.223 2019-01-06 0
91270 일반 새파딱도 이제 강좌글 말곤 글싸지마라 4 ㅇㅇ 2019-01-06 0
91269 일반 그러고보니 개새끼좌 파딱목록에서 사라졌노 ㅋㅋㅋ 4 ㅇㅇ 223.38 2019-01-06 0
91268 일반 그 그룹 부스아바타 돌려쓰는거 몇퍼센트 예상함? 4 댕타 2019-01-06 0
91267 일반 킷슈 2 Kcalb02 2019-01-06 0
91266 일반 트위터 하는 놈들중에 정상인 못 봄. 3 AQ 39.7 2019-01-06 0
91263 일반 킷슈 가즈아ㅏㅏ Kcalb0 2019-01-06 0
91262 일반 그 그룹 쉴드치는 파딱 완장 내려라 4 ㅇㅇ 211.49 2019-01-06 0
91260 일반 이제 킷슈사진 올려도됭? 3 츄르 2019-01-06 0
91259 일반 파딱 진심으로 축하한다 6 JinSilly 2019-01-06 0
91258 일반 ㅋㅋㅋㅋ 1 magicatz 2019-01-06 0
91257 일반 이제 맘놓고 모델도적새끼들 깜가능? 2 할구 2019-01-06 0
91256 일반 똥 싸고 오는 사이에 4 Red.Coco 2019-01-06 0
91255 일반 파딱 빨리 다 잘라라 글삭당하고 있다 ㅇㅇ 223.38 2019-01-06 0
91253 일반 요즘 댄스방 사람없던데 다 접음? 3 댕타 2019-01-06 0
91252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추카한다 ㅋㅋㅋㅋ ㅇㅇ 110.70 2019-01-06 0
91251 일반 불탈이유도없고 VRC얘기하자 3 ppd 2019-01-06 0
91250 일반 킷슈짤이나 올려야지 2 Kcalb02 2019-01-06 0
91247 일반 트짹에서 저지랄 하니 디시부끄러 같은 개소리가 나오는것 5 ㅇㅇ 223.38 2019-01-06 1
91246 일반 씨모모 KVCG 추방 vs 응디뒤에숨기 승부존 3 ㅇㅇ 223.38 2019-01-06 1
91245 일반 골든샤워 태그 즐겨봅니다 새정권에 기대가 큽니다 1 할구 2019-01-06 0
91244 일반 유동 코드 5자로 늘려주라 JinSilly 2019-01-06 0
91243 일반 갤 타는동안 틈틈히 찍은 사쿠라 야외노출 yooo 218.232 2019-01-0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