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공유] 아바타월드 만들려고 아바타 5개만들었는데 브얄에서...
- 글쓴이
- 마보로시
- 추천
- 29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90328
- 2019-01-04 12:08:13
| 츄르 | 감사합니다 선생님 잘쓸게요! | 2019.01.04 12:13:03 |
| ㅇㅇ | 오야 짱이브다 아바타만드는 내 외국인친구한테 줘도 괜찮을까? 222.234 | 2019.01.04 12:13:34 |
| ㅇㅇ | 호다닥 121.152 | 2019.01.04 12:14:19 |
| 스노리_ | 리얼 퍼블릭 아바타 조건들 필요이상으로 너무 빡빡해... | 2019.01.04 12:14:42 |
| RMellon | 감사함을 표하며 꺼-억 | 2019.01.04 12:16:35 |
| 이케멘전문연구원 | 잘 쓰겠다. | 2019.01.04 12:16:49 |
| JinSilly | 뚜따해도되나요????? - dc App | 2019.01.04 12:18:24 |
| 마보로시 | 줘도 상관은없는데 이걸로 퍼블릭은... Death | 2019.01.04 12:46:58 |
| 마보로시 | 할필요가 있낭? 이거전부 우콘 베이스! Death | 2019.01.04 12:47:22 |
| DeLruty | 꺼억 잘쓰겟습니다. | 2019.01.04 13:02:46 |
| ㅇㅇ | 고맙다 꺼---억 222.120 | 2019.01.04 13:04:21 |
| 마요네즈 | 냠냠 | 2019.01.04 13:14:03 |
| 마요네즈 | 완전이쁨!! 아리가또! | 2019.01.04 13:14:12 |
| 아스테리 | 곰마어~~ ★ | 2019.01.04 13:28:46 |
| ゆん | 두번째꺼 이쁨 - dc App | 2019.01.04 13:56:09 |
| ㅇㅇ | 퍄퍄 221.155 | 2019.01.04 21:10:15 |
| 하루사메 | 일단추천 | 2019.01.04 21:19:27 |
| 로템 | ㄱㅅㄱㅅ - dc App | 2019.01.04 22:08:23 |
| Seolmyu | | 2019.01.05 09:14:45 |
| TARA | 일단 배포는 추 | 2019.01.05 11:54:13 |
| 호잉 | 얼굴텍스처에 볼터치만 좀 해줘도 돼? 125.189 | 2019.01.05 16:46:18 |
| 마보로시 | 맘대로~~ Death | 2019.01.05 17:32:42 |
| 오늘은가지마 | 앗 어째서 지금은 다운이 안돼는것인가! 211.247 | 2019.04.05 19: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