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booth에서 아바타 구매하신 분들 봐주세요
글쓴이
네마자요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294
  • 2019-01-04 10:17:21
							

방금전에 부스에서 아바타 하나 구매하고 업로드까지는 했는데

다이나믹본 파일을 못찾겠네요..ㅠ 설명엔 동봉 돼있다고 써져있었는데.. 
에셋스토어? 라는곳에서 다이나믹본도 사야하는건가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본 넣으셨나요,!!

적용하는 법 까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니티쪽은 전혀 몰라서요.. 놀줄만알지...


츄르 에셋사고 공지보시고 천천히 해보세요 2019.01.04 10:18:54
카디아. 다이나믹본이 동봉된게아니라 다이나믹본 설정이 동봉되어있다는거아니야 ? 다이나믹본은 따로 에셋스토어에서 구입해야해 2019.01.04 10:19:19
yooo 다이나믹본을 안사려고 햇음? 183.96 2019.01.04 10:19:21
네마자요 아 설마 설정만 동봉 돼 있나 싶었는데 진짜였네요 감자합니다 2019.01.04 10:23:00
네마자요 ㅠㅠ유니티너무어렵다애요 2019.01.04 10:23:16
네마자요 오늘안에나풀거리는드레스를볼수있을까요 2019.01.04 10:23:44
마요네즈 설정만 되있는거니깐 다이나믹본 사서 넣으면 알아서 척척잘됨 2019.01.04 10:23:55
츄르 지금부터 하면 주말안에는... 2019.01.04 10:24:25
네마자요 감사햅니다 함 해볼ㄹ개요 2019.01.04 10:26:10
ㅇㅇ 순서 다이나믹본 사서 적용시키고 그다음 산거 넣으면 바로 세팅 다된 상태로 됨 59.151 2019.01.04 11:53: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077 일반 아니 이 모델이 표정 넣기가 어려운거냐? 7 Red.Coco 2019-01-06 0
91076 일반 그그룹 코리아 뭐시기 달고다는데 그냥 이젠 신사랑다를게 읎다 7 ㅇㅇ 203.90 2019-01-06 3
91075 일반 씨씨씨씨모씨모씨모기모찌우레이시 2 ppd 2019-01-06 0
91074 일반 한국인 인식 더 안좋아지겠네 4 JJY 2019-01-06 0
91071 일반 갤주 탄핵하자 2 ㅇㅇ 1.249 2019-01-06 5
91070 일반 그런데 어제 또다른 당첨자 1명 치킨 받으러 메일 안옴 6 GEORGIA 2019-01-06 0
91069 일반 윈도우정품? 이러는것들은 8 ㅎㅁ 119.195 2019-01-06 0
91068 일반 지금은 없는 그분 초대 갤주님 그립습니다 3 ㅇㅇ 203.90 2019-01-06 1
91066 일반 니들 이런거 올려도 바꿔먹냐? 4 츄르 2019-01-06 2
91064 일반 예전같은면 풀발해서 쉴드 대리고 글쓰고 방어받으면서 방어전할텐데 2 ㅇㅇ 203.90 2019-01-06 2
91063 일반 부스아바타만 사서 쓰니깐 4 포도초콜렛 2019-01-06 0
91062 일반 미코미코가 안유명할지도 모르지만 일본트위터에 제보해놓으면 개꿀잼 ㅇㅇ 203.90 2019-01-06 2
91060 일반 안녕하세요. 시모모입니다. 11 ㅇㅇ 223.38 2019-01-06 21
91059 일반 그그룹 단골대사인 윈도우 정품드립도 웃김 4 ㅇㅇ 203.90 2019-01-06 1
91058 일반 혼틈 고민글 (과몰입 11 ㅇㅇ 222.108 2019-01-06 6
91057 일반 아앗 도둑님! ㅇㅇ 175.223 2019-01-06 0
91055 일반 님들 원작자 타령좀 그만 해주실래요? 3 ㅇㅇ 175.223 2019-01-06 15
91054 일반 나도 뚜따 배우고싶다 ㅇㅇ 2019-01-06 0
91053 일반 다들 점심이나 먹자 yooo 153.157 2019-01-06 0
91052 일반 기술을 팔긴 개뿔 한 한두달만 만지면 개나소나 하는디 1 ㅎㅁ 119.195 2019-01-06 4
91051 일반 뚜따해서 돈받고팔것들 추출.배포되는거 걱정이면서 원작자가 한말은 어디로감 1 ㅇㅇ 203.90 2019-01-06 5
91050 일반 이쯤되면 이말년이 존경스럽다 ㅇㅇ 223.38 2019-01-06 0
91049 일반 글고 조형이니 기술이니 뭐할꺼면 돈만지면서 그말하는데 참 언론플레이되죠 1 ㅇㅇ 203.90 2019-01-06 3
91048 일반 뭐야? 어제 교류회 끝내고 걍 일찍잠들었는데 뭔일 터짐? 10 GEORGIA 2019-01-06 0
91047 일반 이 갤러리 분위기 뭐이렇게 씹창이냐 7 ㅇㅇ 49.175 2019-01-06 0
91046 일반 그래도 이해가 되는게 3 ㅇㅇ 118.217 2019-01-06 4
91045 일반 죄송한데... 2 ㅇㅇ 175.223 2019-01-06 0
91044 일반 쉬벌 갤불탄다고 잠도못잤고 아점이나먹자 ㅋㅋㅋ 할구 2019-01-06 0
91043 일반 역겨움의 끝은 어디란말인가 ㅇㅇ 175.223 2019-01-06 1
91041 일반 지금 갤 몇위임? 4 ㅇㅇ 223.39 2019-01-06 0
91040 일반 디시인사이드 캠프파이어 마이너 갤러리입니다 3 magicatz 2019-01-06 0
91039 일반 배신이라니 겁나 웃겨서 어이없넼ㅋㅋㅋㅋ 지가한짓은 그럼뭐 봉사냐 3 ㅇㅇ 203.90 2019-01-06 11
91038 일반 이봐 모모시 5 ㅇㅇ 39.7 2019-01-06 10
91037 질문 불탈때 죄송한데 뚜따 질문좀 받아주세여. 6 Mimyo 2019-01-06 0
91036 일반 간만에 뚜따하니 실수햇엇다 ㅋㅋ 2 ㅇㅇ 121.168 2019-01-06 0
91034 질문 요즘 스팀vr을키면 스팀vr홈이 자동으로 안켜지는데 2 Lucia 2019-01-06 0
91033 일반 닉언죄) 좆모모 9 ㅇㅇ 211.105 2019-01-06 20
91032 일반 난 그그룹이 뭐하는지 알지도못하고 갤에서 불타서 걍 좆목 디시답네 했는데 8 ㅇㅇ 203.90 2019-01-06 4
91031 일반 역시 그 그룹ㅋㅋㅋ ㅇㅇ 110.70 2019-01-06 5
91030 일반 트위터보니까 그판매자 쉴드치는놈들중에 내 팔로워들 잇엇네 ; 3 ㅎㅁ 39.7 2019-01-0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