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멘 인터뷰
글쓴이
chunsia
추천
29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291
  • 2019-01-04 09:59:00
							

직접 물어보러 다니면서 얻은 정보이다.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가 있을수도있고 그래도 최대한 고려 해서 만든거니 너무 극딜만 안해줫으면 좋겠다. ( 글 잘 못씀 )

공포 : 4,595 자
공미포 : 3393 자


1. 이케멘에 대한 정의와 원래 원어의 뜻 (분별방법)
2. 이케맨의 공통점
3. 여성유저의 생각
4. 일반유저의 생각

일단 이케멘 이라고 하면 한국어로 하면 꽃미남 , 훈남이라는 일본어이다. (뜻)
이케맨과 일반유저를 분별하는 방법 아래의 해당사항에 본인이 해당된다면 본인이 이케멘 입니다 .

1. 가장 기본적인것 이케맨 아바타를 낄 것 ( 동앗줄 하얀머리 개좋아월드아바타 등등 )
2. 개좋아를 외쳐본것 ( 아바타 끼고 목소리를 깔고 여성유저에게 )
3. 여러 여성유저에게 흑심을 품고 작업멘트를 친것 ( 이케맨 끼고 퍼블릭 신사같은데서 )
4. 대부분의 이케멘은 여왕벌에 대해서 보통 아무 생각도 안함 그냥 유저취급 ( 물론 아닌사람도 있음 그러나 조사시 대부분이 이런 답변을 남겨줌 )
물론 4번은 일반화의 오류일수도있는데 여러명을 조사하면서 확실하게 이케멘 대부분이 저런 대답을 남겨줬음.

일단 이케멘의 정보

대부분 자기야 ~ 개좋아 ~ 등의 말을 자주씀 (기본) 그외에 심한 수준의 섹드립을 치는 일부 못난이케멘도 있음
그리고 여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행위를하는 이케멘도 존재함 (거르자)
연상 연하 상관없이 섹시한 목소리로 자기야를 하는것을 선호함 ( 대사 ) 혹은 목소리를 최대한 깐다
이케멘도 일반 유저와 다름없이 유명하지 않으면 힘듬 극과극
즉 유명한 이케멘은 가만히 있어도 여자가 꼬이고 안그런 이케멘들은 여왕벌 밑에 붙어야된된다는 소리임
그리고 대부분의 이케멘이 대답해준 이유지만 " 그 자세 " 추진력을 얻기 위해 팔을 뒤로 뻗는 자세를 취하는 이유
1. 브알이 없어서 고개를 숙여 눈을 마주쳐줄수 없으니 게임 시스템을 이용하는 차원
2. 여성 유저들이 보통 작은 아바타 ( 미코 , 우콘 ) 등의 아바타를 쓰기 때문 ( 키가커서 )
그리고 VR을 가지고 있지않은 이케멘이 더 많음
VR을 가진 이케맨들은 작업을 걸때 상대의 볼을 잡고 키스를 하거나 얼굴을 쓰담으면서 멘트를 날림
non - VR 은 말 안해도 알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케멘들도 여자를 가려 골라서 멘트를 건다 . 물론 여자면 자석처럼 붙으러 가는 얘들도 되게 많음. ( 그냥 여자라는 이유에서 )
그리고 현실에서 여자를 한번도 못만나본 사람처럼 여자에게 찍접 거리는 이케멘이 상당히 많음 ( 스토킹급으로 쫓아다니는 이케멘도 있으니 갤럼들은 조심 )
이케멘들은 주로 무리생활을 하는 종족으로 알려져있다 .
그래서 이케멘들에게 물어보니 혼자서 다닌다고 하는 이케멘도 꽤 있었다 . 그렇다면 혼자다니는 이유는 ?
이케멘 A 답변 : 잘 모르겠지만 일반사람들이랑 이케멘도 똑같다. ( 이케맨=유저 사상 )
이케멘 B 답변 : 그녀의 관심을 채가면 기분이 안좋다.
그렇다면 무리생활을 한다고 대답하는 이케맨들의 답변은 ?
이케멘 C 답변 : 단체로 몰려다니면서 1명을 공격할려고
이케멘 D 답변 : 몰려서 여성유저 둘러싸기
이케멘 E 답변 : 아는사람들끼리 이케멘 끼고 몰려다니는 거라서 ( 지인 )
위에 답변을 통해 보통 몰려다니는 이유는 지인 or 다굴빵 때문이다 .
여기서 한 이케멘 의 답변 : 단체로 다니는 이케멘은 재미로 하는거고 혼자 다니는 얘들은 흑심이다. 라고 대답을 받았는데
앞서 이케멘 한사람한테 받은 말이 하나더 있다 . ( 전직 파벌 출신 ) 대부분 흑심을 가지고 있다고
물론 어느 이케멘의 말이 맞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이런 말이 있다 라는 이야기 이다. (판단은 본인이 하시길)
그리고 파벌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서 하는말인데 우리는 한 파벌에 대해서 말할 예정이다 . 물론 무슨 파벌인지는 말을 하지않을 것 이다
예전에 한 파벌이 유명해지자 사칭이 많이 생겼는데 사칭중 한명이 여자들에게 도를 넘은 성드립을 쳐서 ( 누나 오늘 재우지 않을거다 이거까진 ok 근데 누나 임신 시킬거다 라고 퍼블릭에서 아주 당당하게 말했다. 보는 사람조차 눈을 찌뿌리게 만드는 성드립을 치는 소수가 문제다. 그래서 이런 사칭의 문제때문에 이 파벌은 잠시 해체 되었다가 최근에서야 다시 복구 됬다고 들었다. 그 뒤로 규칙이 하나 생겼는데 한 여자만 바라보자 라는 규칙이 생겼다 . 현재 이그룹은 그래도 제일 나은 그룹인것 같다 ( 주관적 ) 왜냐 대부분이 프플 프라이빗에서 활동하기 때문이다 . 적어도 퍼블릭에서 이렇진 않기때문에 나쁘지않다고 생각한다 , 그리고 조용해졌다.
이케멘에게 물어봤다 자신들의 소리에 공통점이 있는지 대부분이 이렇게 대답했다
중저음 ~ 점점 낮아지는 이정도가 평균 이케멘의 목소리라고 대답했다.
목소리를 왜 까냐고 물어봤는데 멋있어 보일려고 라고 대답해주었다.
이케멘들의 평균나이도 물어보니 다들 고등학생 (17) ~ 대학생 (24) 정도라고 대답해주었다.
제일중요한 이케멘들에게 왜 그아바타를 쓰냐고 (동앗줄) 물어보았다 : 원하는 사람들이 있기때문에 쓴거다 ( 주로 이케멘을 많이 안 본 흰색 파랑이라고 생각된다 )
그리고 우간다 너클즈를 싫어한다 ( 이케멘 쪽에서 조금 있다 . )
시작하게된 계기를 물어보아봤는데 보통 이런걸 하면 사람들이 멋잇다고 인정해주니까 , 라는 답변을 받았다 즉 이케멘들은 관심을 얻기위해
이 행위를 하게된 것 이 유튜브라는 매개체를 타고 점점 늘어나면서 양산되었다고 필자는 생각을 한다 . ( 주관적 )
그리고 디스코드 카카오톡 있냐고 물어보는건 여성유저뿐만 아니라 친해지면 다 물어본다고 대답해주었다 .

그다음 전직 이케멘 현재는 그만둔 사람께도 물어봤다 .

이케멘을 그만둔 이유 : 보통 여자친구가 생겨서 라고 대답해주었다 .
이케멘을 그만두면 보통 가족을 만들기 시작한다 . ( 공동체 생활 )
가족을 만드는 이유는 그냥 어쩌다 보니까 생겨서 만든거라고 하고 현재도 가족이 있는 이케멘은 많지만
아내가 없는 이케멘도 많이 존재 한다 . 그래서 간혹 보면 이케멘 x 이케멘 남자 둘로 이루어진 이케멘 가족이 종종 보인다.
전직이케멘은 본인이 할땐 그렇게 심하게 하지않았고 , 반응 보는 재미에 이케멘들이 대부분분 한다고 생각하고 아니다 싶으면 그만두고 사과드렸다고 했다
본인도 지금 심한 이케멘들은 볼때마다 블락을 때리고 있다고 답변을 해주었다 .
그리고 역시 여왕벌에 대해 물어봤다 여왕벌에 대한 생각은 즐기는 ( 장난 ) 정도는 괜찮지만 진짜 여왕벌은 극혐한다 보는 입장에서도 그렇다고 말했다.

그리고 여성유저분들께 물어보았다 ( 평소 이케멘을 자주 접촉하는 )
남자친구 ( 이케멘 ) 의 소개로 남자친구의 친구 즉 ( 또 다른 이케멘 ) 을 만나게 되었고 많이 보았다고 한다 ( 공동체생활때문 )
이케멘 아바타가 양산이 되서 지겹다 라는 답변을 꽤 받았다 .
그리고 한 유저는 이케멘때문에 본인은 원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왕벌이라고 두세번 정도 불린적이 있다고 대답하였다 .
목소리 톤은 듣기에 대부분 비슷하다고 대답 해주셨다 . ( 여자가 듣기에 )
이케멘에게 자주 받은 멘트는 개좋아 / 나만 바라봐주면 안돼요 ? / 목소리 되게 좋으시네요 등등이 있다고 했고
VR / Non-VR 물어봤는데 VR있는쪽이 더 호감있다고 말했다 . ( 이케멘들은 유명해지고 싶으면 풀트레킹을 사자 힘의차이를 느끼셨습니까 콘 )
그리고 이케멘의 멘트에 대한 생각을 물어보았는데
A : 딱히 아무생각도 없다 그런분들은 나말고도 다른사람에게도 대사를 많이 쳤을거기 때문 ( 자기는 그중에 하나 ) 그러나 좋아해주는건 고맙다
B : 자꾸 싫다는데 개좋아를 너무 반복하는거 극혐이다 . 개좋아 멘트가 제일 싫은 기억으로 남앗다고 말씀주셧다 ( 지나친 반복때문 )
C : 멘트를 칠때 상대 여성을 좀 생각하고 이야기 해줬으면 좋겠다 . 남자친구가 있는데도 자꾸 멘트를 거는것은 짜쯩나기 때문
D : 호감이 없는데 개좋아라고 하거나 집착을 하면 싫다 .
E : 이케멘 아바타를 쓴사람이 처음 본날 인사하고 하루만에 사자고 한 행동이 너무 싫다 .
F : 이케멘이 처음엔 멘트로 엄청 친해졋다가 새벽쯤이 되니 ( 저녁 → 새벽 ) 가슴사이즈가 몇이냐고 물어보는데 그렇게 성에관련된 말을 하는게 싫다.
그외에도 많은 하소연이 있었지만 생략하도록 하겠다.

그리고 이케멘들을 많이 만나본 그녀들에게 물어보니 이케멘들은 뒷끝이 쎄다는 말이 많이 나왔다 . 하루만에 사자고 한다던가 등등
그리고 본인들이 본 무리는 보통 여성유저 1~ 2 명 남자가 대부분이라고 대답해줬다 ( 이케멘 무리 )

그렇다면 이번엔 일반 유저에게 물어보았다
이케멘을 잘 착용 하지않는다 아무래도 일반 유저다 보니까 . 가끔 찰때가 있는데 남자들끼리 모였을때 서로 장난치려고 낀다고 대답해주었다 .
본인이 평소에 보던 이케멘의 99퍼는 여자한테 찍접거린다 ( 신사 유저 ) 그리고 보았을때 그들의 아바타는 대부분 동앗줄 머리 라고 대답 해주었다
" 그 자세 " 에 대해 일반 유저들에게 물어보니까 VR이 없는 이케멘들의 불쌍한 자세라는 대답과 친근한 이유 혹은 다가갈려고 그러는것 같다 라는 대답을 받았다.
이케멘에 대한 생각은 다같이 놀때는 괜찮은데 여성유저에게 찍접거리는 사람은 별로라고 생각한다고 혹은 여자 밝히는 얘들 이라고 대답해줬다
여왕벌에대한 생각은 잘모르겠다 라는 대답과 남자쪽 문제다 (이케멘들이 들러붙어서) 라는 대답을 많이 들었다 .


이번에 이케멘들을 설문조사 하면서 정말 여러 이케멘들을 보았지만 그들은 어쩌면 현대사회의 무관심이 낳은 괴물들이 아닐까 싶다. ( 주관적인 생각)

- dc official App
ㅇㅇ 씹케맨이고 뭐고 이딴 유사논문 보는것도 좆같은데 175.223 2019.01.04 10:08:00
개닌 이-륙 하라~~~~~! 223.38 2019.01.04 10:08:33
ㅇㅇ 읽고 이케맨도 휴먼이라는것을 느낌 223.38 2019.01.04 10:13:47
마요네즈 집착만안하면 딱히 못보겠다수준은 아니던데 2019.01.04 10:22:35
마요릭 재미있게봤다 2019.01.04 10:53:12
Wolfs 매우 훌륭! - dc App 2019.01.04 11:54:21
전직 이케맨 극혐하는게 아니라 본인이 여왕벌에 물린걸 모르는거임 1.246 2019.01.04 12:10:43
벼리 한자한자 읽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좋아 222.118 2019.01.04 12:14:24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5 07:07: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405 일반 피해망상 있는애들 특) 1 ㅇㅇ 2019-01-08 0
93404 일반 아니 여목 얘기하는 넘들 봐라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403 일반 고망 불탑시다 4 RuFF 9 2 223.38 2019-01-08 0
93402 일반 싸우지말고 다들 자자 자 4 호무라。 2019-01-08 0
93401 일반 좆목하는 보댕이년 이름 언급되니 쉬쉬하는거 보소 3 ㅇㅇ 175.223 2019-01-08 0
93400 일반 왜 통피가 여목러들 글 묻으려는게 뇌내망상임? 7 ㅇㅇ 211.246 2019-01-08 0
93399 일반 귀여워 11 쉔가오랜 211.36 2019-01-08 0
93398 일반 언제까지 여목으로 불태우려고 하시는겁니까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397 일반 그래서 여목하는 애들 왜 하는건데? 4 ㅇㅇ 220.121 2019-01-08 0
93396 일반 이번에 진짜 웃겼음 갑자기 등장한 통피ㅋㅋㅋㅋ 5 ㅇㅇ 211.246 2019-01-08 2
93395 일반 아바타 판거 후기 나올정도면 얼마나 팔아야되냐? 3 ㅇㅇ 175.223 2019-01-08 1
93394 일반 사실 퇴근때까지 심심해서 불태우는거 아니야? 3 ㅇㅇ 220.121 2019-01-08 0
93393 일반 결국 이런식으로 또 여목러들 아무것도 못하네ㅋㅋ 7 ㅇㅇ 211.246 2019-01-08 0
93392 일반 라무네 바디픽스하면안뎀 ? 5 카디아. 2019-01-08 0
93391 일반 파이맥스가 진짜 마음에안드는이유 1 ㅇㅇ 117.111 2019-01-08 0
93390 일반 39.어쩌고 통피야 ㅇㅇ 211.246 2019-01-08 0
93389 일반 태우는것도 능력이다 3 ㅇㅇ 175.223 2019-01-08 0
93387 일반 근데 저런 글 보일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386 일반 일단 퍼블릭 아바타 월드 있는 사람들은 3 우콘쨩 2019-01-08 0
93385 일반 갤에 글써서 우리도 우콘판매한 사람 혼내주자 1 ㅇㅇ 211.246 2019-01-08 0
93384 일반 다들 바이브 산다고 바이브 바이브 거리길래 뭔가했네 10 란코링 2019-01-08 0
93381 일반 브붕색기덜 이중성 오져버리는건 하루이틀 일이 아니지 1 ㅇㅇ 39.7 2019-01-08 1
93380 일반 여목 연습은 어떻게함? 1 ㅇㅇ 211.36 2019-01-08 0
93379 일반 여목 아니여도 목소리 좋은 애들은 부럽다 2 DavidJ 2019-01-08 0
93378 일반 착한 게이는 죽은게이뿐 1 초보자아 2019-01-08 0
93377 일반 이케맨보이스 여자목소리 전부 연습으로 가능함 ㅇㅇ 2019-01-08 2
93376 일반 이 갤은 무슨 하루라도 조용한 날이 없냐 4 ㅇㅇ 210.94 2019-01-08 0
93374 일반 그냥 여목은 ㄱㅊ은데 2 TARA 2019-01-08 0
93373 일반 여자인데 남자로 아는거 볼때마다 좀 웃김 ㅋㅋ 5 ㅇㅇ 110.13 2019-01-08 2
93372 일반 그래서 아바타 불법으로 팔던새끼 걍 묻혔냐?ㅋㅋㅋ 15 ㅇㅇ 39.7 2019-01-08 0
93371 일반 만악의 근원은 magicatz 2019-01-08 0
93370 일반 바이브 풀트 빨리와라 ㅇㅇ 210.94 2019-01-08 0
93369 일반 여목도 어캐보면 재능 낭비 아니냐 5 GEORGIA 2019-01-08 0
93368 일반 ㅗㅜㅑ 딜미터기 터진다 ㅋㅋㅋㅋ 3 ㅇㅇ 2019-01-08 1
93367 일반 여목러들 여목 좋아하는 분들 3 ㅇㅇ 211.246 2019-01-08 0
93365 일반 여목 자위는 어떰? 5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8 0
93364 일반 주말에 없었던 사람으로써 궁금한데 17 우콘쨩 2019-01-08 0
93363 일반 어떤거넣을까 ㅇㅇ 39.7 2019-01-08 0
93362 일반 나도 여목하면서 남자들 꼬시면서 놀고싶은데 5 ㅇㅇ 220.121 2019-01-08 0
93361 일반 똥꼬충새끼들은 이성적인 사고방식을 할수가 없는거냐? 4 ㅇㅇ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