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천장에 줄올리는 킷 질문좀 할게
글쓴이
Viver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153
  • 2019-01-04 03:57:01
							

Hyperkin 천장 선정리킷 구매하려고 생각중인데, 배송비 포함 33500원이라 너무 창렬인거 같아 직접 만들어보려고 함.

천장 접착식 후크는 몇개 묶음으로 2000~3000원밖에 안하고, 릴고리도 다이소나 인터넷에서 싸게 팔더라고.

문제는 이 릴고리의 텐션인데...

Hyperkin, MIDWEC, KIWI, Skywin 이런 업체들의 선정리킷에 들어있는 릴고리의 텐션과 일반 릴고리들의 텐션이 비슷한지 궁금함.

선이 너무 심하게 잡아당기거나 하면 신경이 좀 많이 쓰일것 같아서. 그렇다고 너무 축 늘어져도 곤란하고.

혹시 비교해본 갤럼 있니

- dc official App
ㅇㅇ 목매달지마 친구야 14.39 2019.01.04 03:58:09
Viver ㅅㅂ ㅋㅋㅋ - dc App 2019.01.04 03:58:25
늑대소녀 무선 쓰기 전에 하이퍼킨꺼 쓰고 있었는데, 다이소에서 파는 일반 릴고리에 비해서 장력이 꽤 센 편임 2019.01.04 03:58:49
Viver 아무래도 바이브 선이 좀 무겁다보니 장력을 세게 만든거 같네... 그럼 그냥 하이퍼킨 사는게 나을라나;; - dc App 2019.01.04 03:59:43
늑대소녀 걍 시중 릴고리는 장력이 약해서 선이 축축 늘어져버리고, 그러자고 하이퍼킨꺼 쓰자니 장력이 너무 세서 눕거나 앉을 때 당기는게 있고... 그냥 좀 존버하다가 무선 사는게 낫지 않나 싶워 2019.01.04 04:00:09
ㅇㅇ 너무 축 늘어져도 곤란하고 = 발이 땅에 닿이니까 2019.01.04 04:02:23
Viver 무선킷 쓰다가 고장나서 RMA 보냈음...ㅠㅠ - dc App 2019.01.04 04:09:45
늑대소녀 앗 아앗... 존버 또 존버하십시오 2019.01.04 04:10:23
vrchat 나도 라이젠만 아니었다면.. 2019.01.04 04:15:19
Viver 릴고리 내구성은 어땠음? 아마존 후기보니까 줄 약해서 막 끊어지고 그런다는데 - dc App 2019.01.04 04:3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790 일반 저녁먹기 전 짧은 사쿠라 야외노출 8 yooo 218.232 2019-01-06 6
91789 일반 어디서 본 타입이더라ㅣ만 ㅇㅇ 221.139 2019-01-06 2
91788 일반 포도탈갤해 1 ㅇㅇ 223.38 2019-01-06 5
91787 일반 갤 두개로 나누면 어떻게 되냐? 3 ㅇㅇ 211.36 2019-01-06 0
91786 일반 뉴비 난생처음 유니티 쪼금이라도 건드려봄... 1 ㅁㄴㅇㄹ 1.11 2019-01-06 0
91785 일반 야 함 들어나 보자 진지하게 한번만 말해조 1 ㅇㅇ 221.139 2019-01-06 1
91784 일반 그냥 포도 병신새끼 ㅋㅋㅋ 하고 넘기면 되는거아니냐 ㅇㅇ 183.99 2019-01-06 1
91783 일반 포도 내려봐야 의미없는 이유 1 ㅇㅇ 175.223 2019-01-06 1
91782 일반 윾동 부끄러워 JinSilly 2019-01-06 0
91781 일반 주딱단지 30분~1시간만에 4 ㄹㄹㅋ 121.162 2019-01-06 0
91779 일반 포도 내리면 뭐가 좋음?? 3 ㅇㅇ 183.99 2019-01-06 0
91778 일반 주딱 바뀌나 안바뀌나 DDos 2019-01-06 0
91777 일반 왜 의견이 갈리는지 모르겠네?????? ㅇㅇ 223.38 2019-01-06 0
91776 일반 진지하게 해명해도 안들을거 알면 1 ㅇㅇ 2019-01-06 0
91775 일반 갤럼 괴롭히는거 존나 재밌음 ㅋㅋㅋㅋㅋ 4 ㅇㅇ 121.154 2019-01-06 0
91774 일반 야 그럼 믿어볼게 눈치껏 잘해라~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773 일반 트위터 하는 애들도 네덕 비슷 한건가 1 0 223.62 2019-01-06 0
91772 일반 애미없는 새끼들ㅋㅋㅋㅋ ㅇㅇ 61.83 2019-01-06 0
91771 일반 오늘부로 새타겟은 포도다 ㅇㅇ 175.223 2019-01-06 0
91768 일반 미소녀는 한입으로 두말안한다 16 검은연 2019-01-06 6
91767 일반 야 나 모든 문제의 원인을 알아낸거같음 ㅇㅇ 221.139 2019-01-06 1
91766 일반 분탕충들 느개비 느애미들도 1 ㅇㅇ 61.83 2019-01-06 3
91765 일반 걜주야 너희 믿음 말고 뭐가 있는데 3 ㅇㅇ 223.62 2019-01-06 0
91764 일반 까마귀들이 한가득 3 츄르 2019-01-06 0
91763 일반 포도년 레알 찐따새끼임? ㅇㅇ 223.33 2019-01-06 5
91762 일반 야 솔직히 디씨가뭐라고 ... 3 JinSilly 2019-01-06 2
91760 일반 유니티 부수고싶다 2 DDos 2019-01-06 0
91759 일반 믿을놈이 없어서 이런놈믿냐? ㅇㅇ 223.38 2019-01-06 5
91758 일반 포도가 파딱 안떼는 이유 2 ㅇㅇ 2019-01-06 2
91757 일반 프레데리카찾는 친구야 이거 1 하루사메 2019-01-06 1
91756 일반 포도 파딱떼면 안되는이유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755 일반 과몰입 할려해도 상대가없어 1 JinSilly 2019-01-06 0
91752 일반 포도년 파딱 떼야하는 이유 4 ㅇㅇ 2019-01-06 12
91751 질문 fbx파일 불러오기 시 아바타가 대머리가 돼요 17 Heavron 2019-01-06 0
91750 일반 너희들 정말 소름돋는다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749 일반 요즘들어선 과몰입글 잘 안올라오네 2 늑대소녀 2019-01-06 0
91748 일반 햄버거 잘먹었다 꺼억 7 아카프론 2019-01-06 10
91746 일반 지금 포도초콜렛은 kvcg 내부고발자같은 존재임 4 ㅇㅇ 175.223 2019-01-06 0
91745 일반 포도 보면 좀 놀라운게 1 ㅇㅇ 223.33 2019-01-06 4
91744 질문 이런 느낌의 압타 아는사람 있냐 18 ㅇㅇ 211.107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