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약간 지박령스타일? 이라서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0
  • 2018-05-07 06:18:03
							


신사랑 댄스방 죽돌이임....

내가 알지 못하는곳에 가는게 불안? 하다고해야되나??

여튼 좀 꺼려짐 ㅋㅋㅋㅋ뭐 결국 가면 하긴 잘하겟지만

주말동안 댄스방에서 계속만나서 말한마디안하고도 서로춤잘추고 (단체춤 너무좋더)

신사에서도 나는 아봉하고 재롱잔치하면서 쓰다듬고잇으면 막 친추도오고 전에친추햇던사람이 우연인지 일부로인지는모르겟는데 어느새 내 신사방에와잇어서 인사하고 같이놀고 사진찍고

아바타월드제외하고는 방 4개인가? 밖에안가봄ㅋㅋㅋㅋ
늑대와향신료 마이크 없어도 vr만 있으면 친추 많이함 2018.05.07 06:23:25
늒네챠 저예도 마이크안해오 183.96 2018.05.07 06:42:23
키라라카 나도많이는 안돌아댕김 - dc App 2018.05.07 06:45:47
ㅇㅇ 댄스 그거 추면 아바타 몸이 시발 되서 춤추기 무섭더라 220.81 2018.05.07 06:47:38
ㅇㅇ ㄴ 댄스 출때 이모트 눌러서 아무거나 누르면 자연스레 춤 112.144 2018.05.07 06:53:36
춤만춰 여럿이서 춤추다보면 나중에 한명 두명 쓰러지는데 약이라도 한체 지어줘야 되나 이런생각을 나중에 하게되실지도 모르겠군요 ㅎㅎ 댄스방 곡들이 물리거나 질리면 댄스방2로 가보셔도 좋아요 꾼이라 불리는분들도 체력의 한계를 경험하는곳입니다ㅋㅋ 참고로 댄스방2 난이도가 1보다 높고 새로운 노래도 추가됨ㅋ 125.136 2018.05.07 08:00:51
김끄리 오 댄스2도있군.... 월드에 댄스검색하니 무슨클럽어쩌고있던데 사람많이있고... 하지만 난 아싸라 클럽울렁증이ㄷㄷ 댄스2는 다리트래킹하고 가봐야지 ㅎㅎ댕큐 2018.05.07 08:04:00
춤만춰 몸 안풀고 댄스방2 갔다간 하루는 몸 부들거려요 ㅜㅠ 뭐 풀바디트래킹 아니더라도 춤추는데 뭐라하는사람도 없으니 즐기는 차원에서 한번 다녀오심이 어떠신지,., 방 이름은 클럽방이 아니고 댄스방 제목에 숫자2만 더 붙어있는거랍니다 125.136 2018.05.07 08:10: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16 일반 (사진 넣음) 이거 TDA 파일이라는데 어떻게 VRCHAT으로 넣냐? 3 ㅇㅇ 59.3 2018-05-14 0
2815 일반 역시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2 ㅇㅇ 223.38 2018-05-14 0
2814 일반 트래커 동글이 연결할떄 3.0포트 써야함? ㅇㅇ 221.152 2018-05-14 0
2813 일반 컴에서 블럭 어떻게 걸어? 2 아루라테 2018-05-14 0
2812 일반 이거 TDA 파일이라는데 어떻게 VRCHAT에 적용시키냐? ㅇㅇ 59.3 2018-05-14 0
2811 일반 인게임 이름 바꿔보신분? 4 Lydie 2018-05-14 0
2810 일반 컴터 왜이리 멈춰대 ㅡㅡ 5 시란 2018-05-14 0
2809 일반 마음을 비우면 행복해져요 1 공배기 2018-05-14 0
2808 일반 아바타를 찾고있는데... 4 ㅇㅇ 223.38 2018-05-14 0
2807 일반 머지 뭔가 계정이 이상해졌는데 4 Lydie 2018-05-14 0
2806 일반 바이브 센서고정 지랄같네 3 법률 제14236호 223.38 2018-05-14 1
2805 일반 오늘의 일기 - 신기한 VR 모델들 1 ㄹㅎㅇ 2018-05-14 0
2804 일반 표정 만들었다 6 ㅇㅇ 116.45 2018-05-14 0
2802 일반 왜 남자여도 귀여워보일때가 있는거냐 6 ㅇㅇ 223.52 2018-05-14 0
2801 일반 칸코레 아바타 이슈 잘아시는분 있음? 3 유니티어려븜 120.18 2018-05-14 0
2800 일반 아부지가 트래커 들어가는볼트을 구해주셨는데 1 키라라카 2018-05-14 0
2799 일반 아나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외국인들 노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75.213 2018-05-14 0
2798 일반 카메라 사진찍는거 이런기능도 가능했었음?? 5 ㅇㅇㅇㅇ 175.213 2018-05-14 0
2797 일반 이거랑 흡사하게 아바타 만들 수 있는 금손 없냐 3 Vent_d'ouest 2018-05-14 0
2796 일반 어이어이ー, 미개한 네녀석들은 어째서 글리젠률이 이따위인 것이지? 3 Vent_d'ouest 2018-05-14 0
2795 일반 허억 허억 Vent_d'ouest 2018-05-14 0
2794 일반 왜 인싸 여자들이 틈만나면 셀카찍어서 인스타에 올리는지 알겠어 2 검은연 2018-05-14 2
2793 일반 브이알 하러 집가는데 오늘 테러난다느니 뭔 이야기 있지 않았나 2 포동포도 2018-05-14 0
2791 일반 모델을 다 만들었읍니다 8 카랑카람 2018-05-14 3
2790 일반 버니합 7레벨까지 왔다.... ㅁㄴㅇㅁㄴㅇ 175.213 2018-05-14 0
2789 일반 이거화면지 짤리는데 우찌함 3 hod 182.231 2018-05-14 0
2788 일반 힝힝 힛키 니혼아조씨 온다해놓고안옴 ㅠㅠㅠ ㅇㅇ 125.180 2018-05-14 0
2787 일반 현실에서도 아싸라 이겜 하기 힘드네.. 3 ㅇㅇ 218.233 2018-05-14 0
2786 일반 계속 일본인들과 이야기하다가 가나구리가와 2018-05-14 0
2785 일반 확실히 액티브한 활동을 많이 해야 친구가 생기는구나.. HALT 2018-05-14 0
2784 일반 일단 폴리곤 줄이는건 포기했고.. 또 조립이나 해야겠다.. 퓨전코인 2018-05-14 0
2783 일반 컴 미치겟네 피냐타 2018-05-14 0
2782 일반 애들아 이거 아바타 적용 할려면 일정 시간 있어야 한다는 글을 봤는데 3 질문! 211.216 2018-05-14 1
2781 일반 지금 볼만한 vrchat 방송 있어? 5 KASAGI 2018-05-14 0
2780 일반 블랜더 메뉴가 안나와요 1 블랜더 223.131 2018-05-14 0
2779 일반 님들 유니티깔때 64비트로깜? 3 ㅇㅇ 175.122 2018-05-14 0
2777 일반 디바 우마루 어느월드에 있는지 아시는분? 1 ㅇㅇ 220.81 2018-05-14 0
2776 일반 무기 넣고있는데 override에서 손가락 모션 뭐뭐있냐 3 ㅇㅇ 116.42 2018-05-14 0
2775 일반 help 도움 たすけて 2 아리사가젤예뻐 2018-05-14 0
2774 일반 gtx1050ti vs gtx1060 업글고민입니다 11 ㅇㅇㅇ 115.93 2018-05-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