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약간 지박령스타일? 이라서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0
  • 2018-05-07 06:18:03
							


신사랑 댄스방 죽돌이임....

내가 알지 못하는곳에 가는게 불안? 하다고해야되나??

여튼 좀 꺼려짐 ㅋㅋㅋㅋ뭐 결국 가면 하긴 잘하겟지만

주말동안 댄스방에서 계속만나서 말한마디안하고도 서로춤잘추고 (단체춤 너무좋더)

신사에서도 나는 아봉하고 재롱잔치하면서 쓰다듬고잇으면 막 친추도오고 전에친추햇던사람이 우연인지 일부로인지는모르겟는데 어느새 내 신사방에와잇어서 인사하고 같이놀고 사진찍고

아바타월드제외하고는 방 4개인가? 밖에안가봄ㅋㅋㅋㅋ
늑대와향신료 마이크 없어도 vr만 있으면 친추 많이함 2018.05.07 06:23:25
늒네챠 저예도 마이크안해오 183.96 2018.05.07 06:42:23
키라라카 나도많이는 안돌아댕김 - dc App 2018.05.07 06:45:47
ㅇㅇ 댄스 그거 추면 아바타 몸이 시발 되서 춤추기 무섭더라 220.81 2018.05.07 06:47:38
ㅇㅇ ㄴ 댄스 출때 이모트 눌러서 아무거나 누르면 자연스레 춤 112.144 2018.05.07 06:53:36
춤만춰 여럿이서 춤추다보면 나중에 한명 두명 쓰러지는데 약이라도 한체 지어줘야 되나 이런생각을 나중에 하게되실지도 모르겠군요 ㅎㅎ 댄스방 곡들이 물리거나 질리면 댄스방2로 가보셔도 좋아요 꾼이라 불리는분들도 체력의 한계를 경험하는곳입니다ㅋㅋ 참고로 댄스방2 난이도가 1보다 높고 새로운 노래도 추가됨ㅋ 125.136 2018.05.07 08:00:51
김끄리 오 댄스2도있군.... 월드에 댄스검색하니 무슨클럽어쩌고있던데 사람많이있고... 하지만 난 아싸라 클럽울렁증이ㄷㄷ 댄스2는 다리트래킹하고 가봐야지 ㅎㅎ댕큐 2018.05.07 08:04:00
춤만춰 몸 안풀고 댄스방2 갔다간 하루는 몸 부들거려요 ㅜㅠ 뭐 풀바디트래킹 아니더라도 춤추는데 뭐라하는사람도 없으니 즐기는 차원에서 한번 다녀오심이 어떠신지,., 방 이름은 클럽방이 아니고 댄스방 제목에 숫자2만 더 붙어있는거랍니다 125.136 2018.05.07 08:10: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04 일반 근데 vr챗은 커뮤니티 성향강한겜이라 강제 친목이되버리잔아 6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13 1
2503 일반 유니티 만지고 있는데 케릭터 2명 도와줘... 4 ㅇㅇ 222.97 2018-05-13 1
2502 일반 서양 애들도 시끄럽긴 엄청 시끄럽네 아루라테 2018-05-13 0
2501 일반 만든거 테스트해볼 방법이없네 카랑카람 2018-05-13 0
2500 일반 ㅋㅋㅋㅋㅋㅋ갤럼들이 말하는 스토커 의식하게되니까 자꾸 신경쓰이네 ㅋㅋㅋㅋ 8 김끄리 2018-05-13 0
2499 일반 아바타 축소 관련해서 ㅠㅠ도와주세요. 1 벽린이 123.214 2018-05-13 0
2497 일반 아바타 플탐채우는거 자동으로 메일이오내 밥도둑 2018-05-13 0
2496 일반 뉴비들 아바타 권한 얻는거 사실 일괄로 처리하는거 아닐까 1 시란 2018-05-13 0
2495 일반 나는 다른이유로 변조 쓰려하는데 이거도 닥차단감임? 5 ㅇㅇ 220.78 2018-05-13 1
2494 일반 컨트롤러랑 센서만 사도 인식함? ㅇㅇ 211.218 2018-05-13 0
2493 일반 으 짜가 DJ가 판치나보내 2 Katoro 2018-05-13 0
2491 일반 현재 80시간 했는데도 제한 안풀린단 사람 있음 2 ㅇㅇ 110.12 2018-05-13 0
2489 일반 일본어하는사람들 보면 다 한국인이야 ㅇㅇ 121.165 2018-05-13 0
2488 일반 DJ쨩 볼링을 치는거시와요 Katoro 2018-05-13 0
2487 일반 플탐 80시간 돌파 1 ㅇㅇ 223.38 2018-05-13 0
2486 일반 외국애들보면 막 아이템 소환하던데 어떻게하냐 2 그흐즈 2018-05-13 0
2485 일반 아니 ㅅㅂ 제한 언제풀리냐 2 Roosakov 2018-05-13 0
2484 일반 이거 업로드이미지가 자꾸 배경만나오는데 3 ??? 218.146 2018-05-13 0
2483 일반 토글식 댄스 넣는법 강좌같은거 없마.. 8 ㅇㅇ 223.38 2018-05-13 0
2482 일반 Vrchat PC 권장사양으로 컴퓨터를 맞추려면 얼마정도 드나요? 4 해마로 210.110 2018-05-13 0
2481 일반 힛키아조씨랑 칭구함 ㅇㅇ 125.180 2018-05-13 0
2480 일반 집가서 북소리나 만들어야지 Katoro 2018-05-13 0
2478 일반 허 이건 또 무엇이 문제고 2 카랑카람 2018-05-13 0
2477 일반 언제쯤 압티 적용되는 날이 올까 2 ㅇㅇ 121.171 2018-05-13 0
2476 일반 아바타 한번 선택하고 나서 나중에 바꿀 수 있어? 2 ㅁㅁ 124.49 2018-05-13 0
2475 일반 뭐야 여기 우간다 갤러리아님? 4 그흐즈 2018-05-13 0
2474 일반 지금이 윾동 반 고닉반인데 2 ㅇㅇ 125.180 2018-05-13 0
2473 일반 미친; 십흥갤 됐자너... 10 MANKALO 2018-05-13 0
2472 일반 님들 존나 급함ㅜㅜㅜ 3 이영희 2018-05-13 0
2471 일반 이모트는 어떻게하는겁니꽈? 1 닼린이 183.97 2018-05-13 0
2470 일반 아바타에 유니티로 총들게 하면 폴리곤 아바타+총 되는거임? 1 모기 211.248 2018-05-13 0
2469 일반 vr챗도 나중에 겟앰처럼 4 이영희 2018-05-13 1
2468 일반 키보드로 VR챗좀 하다가 각봐서 VR구매해도 괜찮겟지? 4 아루라테 2018-05-13 0
2467 일반 DJ는 친구가 필요한 거시와요 3 Katoro 2018-05-13 0
2466 일반 생각해보니 나도 뉴비인데 5 시란 2018-05-13 0
2465 일반 레바캐릭없나여 2 ㅇㅇ 211.203 2018-05-13 0
2463 일반 20대니혼아재 씹 히키코모리였음 4 ㅇㅇ 125.180 2018-05-13 0
2462 일반 너네 바이브 얼마주고 샀음? 1 ㅇㅇ 183.105 2018-05-13 0
2461 일반 야 이ㅆ...ㅋㅋㅋ 뭐야이거 ㅋㅋㅋㅋㅋㅋㅋ 6 김끄리 2018-05-13 1
2460 일반 수요일까지 바이브 못써서 슬프당 1 늑대와향신료 2018-05-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