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사쿠라 리플렉스 쉐이더 2 질문
글쓴이
yooo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085
  • 2019-01-04 02:31:57
  • 218.232
							




어제 갤럼이 공유해준 팻말 넣으려고 보니 리플렉스 쉐이더 이외엔 다 뭔가 이상하게 보이더라구.


그래서 그냥 저 쉐이더를 쓰자 싶어서 넣었는데 저 팻말내용부분은 계속 어두움.



빛 방향도 문제 없는데 애초에 어두운 그림파일인건가?


저 나무는 제대로 밝게 되는데 광고부분만 어두움



요약


1. 리플렉스 쉐이더 2 그림자 없애는 법좀

2. 아니면 저 그림파일이 어두운거라 저런것? 이미지를 수정해야할까?

ㅇㅇ 마테리얼에서 쉐도우편집 - dc App 2019.01.04 02:32:36
yooo 저기 위사진보면 마테리얼- 쉐이더 설정에서 쉐도우 편집하는부분인데 바꿔도 저 나무부분만 바뀌어서 질문하는것. 218.232 2019.01.04 02:33:23
ㅁㄹㄴㅌㅁㅈ 큐브드면 걍 섀도우 0주면되는데 리플렉은안써봄 - dc App 2019.01.04 02:33:52
ㅇㅇ 라이트 편집하는게아니라 리플렉쉐이더 매뉴 자체에 음영표시하는 정도 조절하는게있숴 2019.01.04 02:34:46
ㄱㄹㄴ bitxx 무엇 2019.01.04 02:36: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415 일반 ㅅㅂ들아 싸우지좀마 3 하루사메 2019-01-06 2
91414 일반 좆같은떡밥 들고와서 장작넣는 유동새끼에 욕박은게 좆목되누ㅠㅠ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13 일반 한숨 자고 일어나니까 주딱 바껴있네 ㅇㅇ 121.176 2019-01-06 0
91410 일반 밥먹고 왓더니 이게 뭔 일임 4 냐르 2019-01-06 0
91409 일반 개추하자 파딱아 1 ㅇㅇ 106.102 2019-01-06 2
91408 일반 아니 갤주야 1 ㅇㅇ 39.7 2019-01-06 5
91407 일반 아바타월드 많이 줄어든게 아쉽다 1 코우 2019-01-06 0
91406 일반 mmd댄스방에서 사진각 잡는다고 혼자있음 3 DDos 2019-01-06 0
91405 일반 노무현 올리면 차단인데 일베충은 왜 차단아님? 5 ㅇㅇ 106.102 2019-01-06 3
91404 일반 왜글삭해 ㅇㅇ 175.202 2019-01-06 0
91403 일반 저런유동이문제인거임ㅇㅇ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01 일반 뉴비가 노는방법은 걍 이거인거같다 1 ㅇㅇ 39.112 2019-01-06 0
91399 일반 포도랑 대화해봄 21 검은연 2019-01-06 9
91396 일반 디시에서 좆목의심 피하는법 1 ㅇㅇ 2019-01-06 0
91395 일반 시모모 쉴드치던새끼가 쉴드아닌척 물타기 역겹죠? 5 ㅇㅇ 119.70 2019-01-06 10
91394 일반 그럼 파딱이 일베충이 저 지랄하는건 괜찮다는거냐 4 ㅇㅇ 1.249 2019-01-06 3
91393 일반 복셀이 ㄹㅇ 매력적인 툴같음 8 ㅇㅇ 59.5 2019-01-06 0
91392 일반 브갤러여러분 5 바텐더 2019-01-06 2
91391 일반 트짹 특) 지들은 잘못없음 1 ㅇㅇ 2019-01-06 0
91390 일반 아까 고민글 썻던 사람인데 21 ㅇㅇ 222.108 2019-01-06 0
91389 일반 트짹이에 있는 디시 관련 글 볼때마다 좀 웃김 1 으ㅡ음 2019-01-06 0
91388 일반 나도 트위터 하는데;; 트위터력 8년임 6 할구 2019-01-06 0
91387 일반 이전 커미션 공지글 혹시 링크있는사람;; 참조하려는데 검색해도 안나옴;; 3 GEORGIA 2019-01-06 0
91386 일반 페북 유튜브 트위터 디씨 모두 하고있는 난 뭐지? 5 ㅇㅇ 219.251 2019-01-06 0
91385 일반 ㄹㅇ 투니버스 리즈시절 노래들은 다 띵곡임 3 ㅇㅇ 59.5 2019-01-06 0
91384 일반 갤밖에서 좆목하는건 상관없지않냐 23 아스테리 2019-01-06 0
91383 일반 컴 부품 드래곤볼식으로 파츠 바꾸는것도 꿀잼임 8 죽은참새 2019-01-06 0
91382 일반 디시 특) 해명하면 비추박힘 ㅇㅇ 2019-01-06 1
91381 일반 지금 일어나고보니 혁명이 일어나있네 2 코우 2019-01-06 0
91379 일반 미코 2차 창작 약관 뭐냐? 1 ㅇㅇ 1.242 2019-01-06 1
91378 일반 아 제발 일본인인척 그만해줘.. 6 ㅇㅇ 39.112 2019-01-06 1
91377 일반 커미션 공지글 삭제된건 좀 아쉬운데 그거 내가 관리해도 됨? 5 GEORGIA 2019-01-06 1
91376 일반 ???:맞말이지만 유동이라서 맘에 안듦 6 ㅇㅇ 175.223 2019-01-06 4
91375 일반 새로운장작이다 7 JinSilly 2019-01-06 0
91373 일반 주딱아 일베충 새끼좀 차단시켜라 3 ㅇㅇ 1.249 2019-01-06 3
91372 일반 그래서 이젠 무슨 장작으로 불타야하노 2 ㅇㅇ 2019-01-06 0
91371 일반 럽폭도새끼 존나 끈질기노ㅋㅋ 3 꼬마키` 2019-01-06 0
91370 일반 갑자기 레이브 노래가 듣고싶어졌다 ㅇㅇ 59.5 2019-01-06 0
91369 일반 근데 니들은 쓰잘데기없는거붙들고 드립치고놀때가 젤귀여워 2 할구 2019-01-06 3
91366 일반 저런거보면 여윽시 갤은 고닉으로살면 안되겠음 4 ㅇㅇ 39.7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