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비는 뭘 근거해서 나오는 거죠?
글쓴이
우콘쨩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076
  • 2019-01-04 02:15:02
							

난 커미션 해달라해도 가격 책정에서 막혀서 못하거나 기대에 부흥해야 한다는 게 부담되서 안 받거나 했는데

ㅇㅇ 지꼴리는대로가 첫번째임 2019.01.04 02:19:28
왜산인싸 자기 노동의 가치는 자신이 정하는 법 2019.01.04 02:20:27
ㅇㅇ 일을했으면 돈을 받아야지 노예임? 211.218 2019.01.04 02:21:07
카스테라 그러니까 판/구매자 서로 조율하는거 2019.01.04 02:21:10
우콘쨩 내가 존나 노예 마인드라 그런가 자신이 없는 건가 그런 거 못 정하겠던데 2019.01.04 02:21:13
우콘쨩 노예인가 봄 2019.01.04 02:21:20
DavidJ 수요 공급 2019.01.04 02:21:22
우콘쨩 나도 그런 줄 알았는데 조율이고 뭐고 그런 거 없이 판매자가 정하라 그러던데? 2019.01.04 02:21:38
우콘쨩 수요 공급이면 판매자랑 공급자가 조율해야지... 2019.01.04 02:21:52
우콘쨩 판매자가 비싸게 부르면 공급자가 딜걸어서 가격 조율하던가 그 가격에 안 삼 하면 판매자가 알아서 가격 내릴거고 2019.01.04 02:22:17
카스테라 일단 작업은 판매자가 하니까.. 2019.01.04 02:23:18
마보로시 시급은 받아야지.. 2019.01.04 02:28:02
ㅇㅇ 본인이 생각하는 만큼 받아. 아직 잘 못한다고 생각해서 연습이 필요하다 생각될 경우면 좀 덜받고 . 다만 중고거래처럼 완성품 1회로 끝을 내 나중에 손보는게 부담 더 클거임 간이계약서같은거로 내용적고 119.149 2019.01.04 03:05: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436 일반 윾동 싹다 사라졌누 1 ㅇㅇ 61.83 2019-01-06 0
91435 일반 진정하고 꼴리는 짤 보고가라 19 죽은참새 2019-01-06 0
91434 일반 여기 난장판이기는 해도 3 xegns 2019-01-06 0
91433 일반 중요부위노출만 아니면 괜찮다는데 2 magicatz 2019-01-06 0
91431 일반 움짤 뭘로 만드렁? 7 Ƶᴇɴᴏɴ 2019-01-06 0
91430 일반 근데 고닉 ㄱㄹㄴ 저새끼는 진성페도새끼임? 5 ㅇㅇ 39.7 2019-01-06 0
91428 일반 원래 둘셋이 불붙으면 로갓하고 신경긁으면서 3 꼬마키` 2019-01-06 0
91427 일반 근데 최적화 등급 솔직히 의미 없는듯 2 SeolY 2019-01-06 0
91426 일반 새파딱은 시우호키는 봐주냐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425 일반 어디갤가나 유동새끼들논리 똑같누 ㄹㅇ루 10 아스테리 2019-01-06 1
91424 일반 음란성 선정 기준으로 짜르는건 파딱마다 기준이 다 다르긴함 7 GEORGIA 2019-01-06 0
91423 일반 흥갤 100위는 첨보네 4 JinSilly 2019-01-06 0
91422 일반 새주딱도 좆목라인? ㅇㅇ 39.123 2019-01-06 0
91421 일반 평소에 실명고닉으로 겜하고 디씨하는데 2 ㅇㅇ 39.112 2019-01-06 0
91420 일반 포도탈갤해 ㅇㅇ 39.123 2019-01-06 1
91419 일반 좆목인지아닌진 둘째치고 3 ㅇㅇ 175.223 2019-01-06 0
91418 일반 아니 주딱은 그래 포도 안짜르는거 이해는 해볼만함 4 ㅇㅇ 2019-01-06 8
91416 일반 아바타 최적화 다이나믹본 좀만 넣어도 씹창나넹 13 쉔가오랜 211.36 2019-01-06 0
91415 일반 ㅅㅂ들아 싸우지좀마 3 하루사메 2019-01-06 2
91414 일반 좆같은떡밥 들고와서 장작넣는 유동새끼에 욕박은게 좆목되누ㅠㅠ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13 일반 한숨 자고 일어나니까 주딱 바껴있네 ㅇㅇ 121.176 2019-01-06 0
91410 일반 밥먹고 왓더니 이게 뭔 일임 4 냐르 2019-01-06 0
91409 일반 개추하자 파딱아 1 ㅇㅇ 106.102 2019-01-06 2
91408 일반 아니 갤주야 1 ㅇㅇ 39.7 2019-01-06 5
91407 일반 아바타월드 많이 줄어든게 아쉽다 1 코우 2019-01-06 0
91406 일반 mmd댄스방에서 사진각 잡는다고 혼자있음 3 DDos 2019-01-06 0
91405 일반 노무현 올리면 차단인데 일베충은 왜 차단아님? 5 ㅇㅇ 106.102 2019-01-06 3
91404 일반 왜글삭해 ㅇㅇ 175.202 2019-01-06 0
91403 일반 저런유동이문제인거임ㅇㅇ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01 일반 뉴비가 노는방법은 걍 이거인거같다 1 ㅇㅇ 39.112 2019-01-06 0
91399 일반 포도랑 대화해봄 21 검은연 2019-01-06 9
91396 일반 디시에서 좆목의심 피하는법 1 ㅇㅇ 2019-01-06 0
91395 일반 시모모 쉴드치던새끼가 쉴드아닌척 물타기 역겹죠? 5 ㅇㅇ 119.70 2019-01-06 10
91394 일반 그럼 파딱이 일베충이 저 지랄하는건 괜찮다는거냐 4 ㅇㅇ 1.249 2019-01-06 3
91393 일반 복셀이 ㄹㅇ 매력적인 툴같음 8 ㅇㅇ 59.5 2019-01-06 0
91392 일반 브갤러여러분 5 바텐더 2019-01-06 2
91391 일반 트짹 특) 지들은 잘못없음 1 ㅇㅇ 2019-01-06 0
91390 일반 아까 고민글 썻던 사람인데 21 ㅇㅇ 222.108 2019-01-06 0
91389 일반 트짹이에 있는 디시 관련 글 볼때마다 좀 웃김 1 으ㅡ음 2019-01-06 0
91388 일반 나도 트위터 하는데;; 트위터력 8년임 6 할구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