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않이 제이씨발현 이놈들은 나한테 감정있나;;;
글쓴이
GEORGIA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064
  • 2019-01-04 01:46:43
							

무선킷 오늘 퀵배송으로 받으려고 퀵배송 문의 날렸는데


이미 택배가 가져갔다함


않이 뭔;;


이런게 어딨어!!!

꼬마키` 살때부터 퀵으로 날려달라했어야지 ㅉㅉ 2019.01.04 01:47:21
ㄱㄹㄴ 퀵비아꼇네 2019.01.04 01:47:24
Huntere 제이씨발현이 제이씨발현했네 - dc App 2019.01.04 01:47:32
DavidJ wwwww 2019.01.04 01:48:09
ㅇㅇ 오늘주문했는데 택배가 받아갔다구 ㄷㄷ? 2019.01.04 01:48:50
GEORGIA 정확히는 어제 저녁에 주문햇음... 2019.01.04 01:50:32
GEORGIA 아 배송메세지에 그리 남겨놓을걸... 2019.01.04 01:50:55
GEORGIA 슈발 ㅠㅠㅠㅠㅠㅠ 2019.01.04 01:51:00
GEORGIA 제이씨발.... 2019.01.04 01:51:06
GEORGIA 2019.01.04 01:51:21
내일도착하겠네 - dc App 2019.01.04 01:54:06
아라이상 2019.01.04 01:55:58
GEORGIA 내일 오후에 도착 안하면 망하는데 쉣;; 2019.01.04 01:57:52
GEORGIA 2019.01.04 01:58:00
ㅇㅇ 내일 안오면 월요일 ㅅㄱ 175.211 2019.01.04 01:58:56
츄르 결국은 수많은 풀트 사쿠라들 사이에서 멀뚱히 서있었다고 한다.. 2019.01.04 02:04:10
아이리네 이제 택배 파업함 아무튼 파업함 2019.01.04 02:13:32
GEORGIA 불길한 소리 하지마라... 2019.01.04 09:14:47
GEORGIA 아 슈발 내가 차렷충이라니 2019.01.04 09:15:05
GEORGIA 개소리 집어쳐! 2019.01.04 09:1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606 일반 사쿠라 귀여워 초보고양이 2019-01-05 1
90605 일반 저기, 아조씨.. 만원만 주지 않을래? 9 pypy 2019-01-05 13
90602 일반 바이브 허리트래커만 추가한 1일차 후기 5 벼리 223.39 2019-01-05 1
90601 일반 저 슈비 아바타 엄청 고민된다. 8 우메코 2019-01-05 0
90600 일반 아바타에 완장을 달아야겠다 DDos 2019-01-05 0
90599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4 Luche 2019-01-05 1
90597 일반 아바타에 저작권 있지? 20 ㅇㅇ 59.5 2019-01-05 0
90595 일반 5yhgfr56yuhjgfr4567yuh 3 etestdf567uhg56 218.159 2019-01-05 0
90594 일반 부스에 슈비 떴네 13 Ciao 2019-01-05 0
90593 질문 노래틀고 댄스하는데 VRC 사운드 문제 2 ㅇㅇ 175.196 2019-01-05 0
90592 일반 드리프트 시뮬맵 존나 어렵네 ㅇㅇ 2019-01-05 0
90591 일반 미국인 친구랑 재밌게 얘기했네 ㅇㅇ 223.39 2019-01-05 0
90590 일반 마론쨩 교류회는 없나요?? ㅇㅇㅇ 223.39 2019-01-05 0
90589 일반 드디어 모았다 1 너랑안놀거야 2019-01-05 0
90588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임?? 이이익 49.175 2019-01-05 0
90587 일반 일본어 쓰던말던 ㅋㅋ 씹꼰대 새끼들 4 ㅇㅇ 223.39 2019-01-05 0
90586 질문 유니티에서는 아바타가 적용됐다고뜨는데 5 ㅇㅇ 211.250 2019-01-05 0
90585 일반 수냉 달았다 11 죽은참새 2019-01-05 0
90583 일반 키츠네츠키가 우콘은 진짜 대충만들었구나 느끼는게 2 강나다 2019-01-05 0
90582 일반 표정넣엇더니 눈깜박임 애니가 동작을 안해... 5 쉔가오랜 211.36 2019-01-05 0
90581 일반 사쿠라들 이거 달고 다녀 7 ㅇㅇ 180.230 2019-01-05 0
90580 질문 지금 이런 상태입니다 5 Heavron 2019-01-05 0
90579 일반 아바타 만들고싶다 1 ㅇㅇ 222.101 2019-01-05 0
90578 일반 ㅋㅋㅋㅋ 강좌를 따라갈수가 없다 5 Heavron 2019-01-05 0
90577 일반 신박한 맵이긴한데.. 7 너랑안놀거야 2019-01-05 3
90576 일반 vrlow랑 vrhigh랑 차이가 뭐임 4 ㅇㅇ 121.176 2019-01-05 0
90575 일반 amd zen2 & navi 존버 하는사람? 5 Misaring 2019-01-05 0
90573 질문 SDK 유니티 넣을때 오류 5 Heavron 2019-01-05 0
90572 일반 램쥐도 야노 따라해봤다. 2 적쥐 2019-01-05 2
90571 일반 심심하니 마작강의하면 올 사람 구함 3 ㅇㅇ 59.151 2019-01-05 0
90570 일반 드디어 너클콘 공개! 가격 조지네 5 ㅇㅇ 117.111 2019-01-05 1
90568 일반 한국인은 일본어를 아무리 잘해도 티가 난다. 6 JJY 2019-01-05 0
90567 일반 일본인인척 하는 한국인은 뭔가 느낌이 남 1 차가비 2019-01-05 0
90566 일반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 월드 어디어디 있음? Kcalb02 2019-01-05 0
90565 일반 일본인인척하는 한국인은 무조건 들킨다 1 ㅇㅇ 125.129 2019-01-05 0
90564 질문 아바타 만들때 저작권이 어느정도 영향이 있나여? 6 Heavron 2019-01-05 0
90563 일반 차렷충이라 스샷 멋지게 못찍겠다면 4 DDos 2019-01-05 0
90561 일반 묵언차렷 연구하는 사람은 없나 3 ㅇㅇ 175.223 2019-01-05 0
90560 일반 이시간에 연병장에 사람있길래 들어갔는데 5 DDos 2019-01-05 0
90559 일반 양심고백 ) 그냥 헬센징들이랑 엮이기 싫어서 그럼 ㅇㅇ 125.129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