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신사맵 탐험좀한 뉴비 2일차
글쓴이
참새쟝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0024
  • 2019-01-03 23:32:44
							

다른 사람이 근처에 다가오면 안보여서 계속 당황함...

안보인다고 화면 이리돌렸다가 저리돌렸다가 하면서 당황하니 귀엽다고 했음...

미안해요.. 진짜로 안보여서 그런건데...

결국 원래 사람 가까이 오면 안보이냐고 하니까 프라이빗 존인가 세이프티 존인가 해제하는거 알려줌

그제서야 보니 귀여운 캐릭터가 웃으면서 머리 쓰다듬고 있었음

눈에 은하수를 박아논건지 반짝반짝해서 너무 이뻤다


신사맵에 있는 부적가게? 가판대에 들어갈 수 있는것도 알게됬다..

가서 서 있으니까 사람들이 와서 여기 뭐팔아요? 남자친구도 팔아요? 하고 물어봄...

미안해요ㅠㅠ 나도 모쏠에 아싸야ㅠㅠㅠㅠ


아직도 말할때 V누르는건 좀 덜 익숙해서 계속 반응이 늦음...

친구들이랑 롤할때는 칼같은 타이밍에 핑찍으며 패드립 날리는데 이거도 짬 쌓이면 그렇게 될까?

짬이안쌓여서 자동 필터링되고 내숭떨 수 있는게 장점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함


귀여운 족제비인지 페럿인지 모를 아바타 쓰시는 분을 봤다

너무 귀여워서 졸졸 따라다녔음

새벽에는 사람 없는 신사맵에 가서 의자에 앉혀두고 매미소리들으며 잤음

먐 먐먐먐 먐....
먀암 먐먐먐먐먐...

너무 좋았다

모니터가 너무 밝아서 여분있는 블라우스로 덮어놓고 잤음

- dc official App
yooo 뉴비 귀여워... 설정가서 보이스 옵션 토글설정해놓으면 한번만 눌러놔도 계속해서 말하는 모드로 된단다 - dc App 153.157 2019.01.03 23:33:52
참새쟝 헐 몰랐던걸 또... 알려줘서 고마워요 - dc App 2019.01.03 23:34:23
DavidJ 늒네쟝.....마이크 디폴트 키자 2019.01.04 00:33:37
참새쟝 디폴트면 기본값인데 계속 V눌러야 금지마크같은거 없어지던걸? - dc App 2019.01.04 00:35:20
개닌 마이크 토글누르면 한번눌러두면 계속켜져있어 223.38 2019.01.04 00:57:58
참새쟝 댕큐... 댕큐댕큐 합니다 - dc App 2019.01.04 00:59: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626 일반 저 vr챗 뉴빈댕 저랑 친구해주실뿐 음슴? 5 유입좆초딩 2019-01-05 0
90625 질문 엌ㅋㅋㅋㅋㅋㅋㅋ시벌 점점 이상해져 가는거 같은데 ㅈ된듯 2 ㅇㅇ 210.106 2019-01-05 0
90624 일반 왜 영상보고 똑같이 뚜따하는데 항상 발이 땅에 파묻힐까 2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05 0
90623 질문 해결 어떻게 하냐고 쓴 사람인데 3 ㅇㅇ 210.106 2019-01-05 0
90622 질문 어우 시붕탱 이거 어떻게 해결함? 4 ㅇㅇ 210.106 2019-01-05 0
90621 일반 감탄사 참기 LV.99 6 데데우웃 2019-01-05 2
90620 질문 업로드 했던 아바타 삭제 4 ㅇㅇㅇㅇ 125.179 2019-01-05 0
90619 일반 다필요없다 3 JinSilly 2019-01-05 1
90618 일반 liqu아바타 머리카락 다이나믹 본 수치 아는사람? 9 쉔가오랜 211.36 2019-01-05 0
90616 일반 일단 받은거 마테리얼 전부 넣어봤다. 3 우메코 2019-01-05 0
90615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7 Squ4d 2019-01-05 0
90614 일반 내 자리 남겨줘 백당 2019-01-05 0
90613 일반 왜 아무도 매디코 추천 안 하냐 2 Ciao 2019-01-05 0
90612 일반 저퀄리티 몸통 모델이라는게 그거임?? 4 우메코 2019-01-05 0
9061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우메코 2019-01-05 1
90609 일반 차렷이라 미안해오 차렷이라 미안해오 3 JinSilly 221.153 2019-01-05 1
90608 일반 사쿠라 교류회 준비중 yooo 39.113 2019-01-05 0
90607 일반 부스 아바타 하나사게 추천좀 6 ㅇㅇ 39.7 2019-01-05 0
90606 일반 사쿠라 귀여워 초보고양이 2019-01-05 1
90605 일반 저기, 아조씨.. 만원만 주지 않을래? 9 pypy 2019-01-05 13
90602 일반 바이브 허리트래커만 추가한 1일차 후기 5 벼리 223.39 2019-01-05 1
90601 일반 저 슈비 아바타 엄청 고민된다. 8 우메코 2019-01-05 0
90600 일반 아바타에 완장을 달아야겠다 DDos 2019-01-05 0
90599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4 Luche 2019-01-05 1
90597 일반 아바타에 저작권 있지? 20 ㅇㅇ 59.5 2019-01-05 0
90595 일반 5yhgfr56yuhjgfr4567yuh 3 etestdf567uhg56 218.159 2019-01-05 0
90594 일반 부스에 슈비 떴네 13 Ciao 2019-01-05 0
90593 질문 노래틀고 댄스하는데 VRC 사운드 문제 2 ㅇㅇ 175.196 2019-01-05 0
90592 일반 드리프트 시뮬맵 존나 어렵네 ㅇㅇ 2019-01-05 0
90591 일반 미국인 친구랑 재밌게 얘기했네 ㅇㅇ 223.39 2019-01-05 0
90590 일반 마론쨩 교류회는 없나요?? ㅇㅇㅇ 223.39 2019-01-05 0
90589 일반 드디어 모았다 1 너랑안놀거야 2019-01-05 0
90588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임?? 이이익 49.175 2019-01-05 0
90587 일반 일본어 쓰던말던 ㅋㅋ 씹꼰대 새끼들 4 ㅇㅇ 223.39 2019-01-05 0
90586 질문 유니티에서는 아바타가 적용됐다고뜨는데 5 ㅇㅇ 211.250 2019-01-05 0
90585 일반 수냉 달았다 11 죽은참새 2019-01-05 0
90583 일반 키츠네츠키가 우콘은 진짜 대충만들었구나 느끼는게 2 강나다 2019-01-05 0
90582 일반 표정넣엇더니 눈깜박임 애니가 동작을 안해... 5 쉔가오랜 211.36 2019-01-05 0
90581 일반 사쿠라들 이거 달고 다녀 7 ㅇㅇ 180.230 2019-01-05 0
90580 질문 지금 이런 상태입니다 5 Heavron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