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이크도 고장난 차렷충인 나는 할게없네...
글쓴이
ㅅㅂ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999
  • 2019-01-03 21:37:19
  • 39.7
							
그렇다고 다른게임 할수도없음;; 로스트아크 라던가 부모허락이 떨어지질않음
뭐 할만한거없나...

DDos 묵언도 가능하다 2019.01.03 21:45:05
스믹으로 파파고 쓰면됨 - dc App 2019.01.03 21:46:30
ㅅㅂ 뭐? 그런방법도 있어? 39.7 2019.01.03 21:48:41
ㅅㅂ 묵언이면 알잖슴 차렷충에다 벙어리면 누가 반겨주냐 39.7 2019.01.03 21:49:08
http://gall.dcinside.com/m/vr/46256 - dc App 2019.01.03 21:49:31
ㅅㅂ 마 최고구마! 39.7 2019.01.03 21:51:28
리얼텍 드라이버 쓰면 이것도 같이 보면됨 - dc App 2019.01.03 21:52:37
http://gall.dcinside.com/m/vr/88552 - dc App 2019.01.03 21:53:02
ㅅㅂ 근대 소리가 지지직같은 소리만 나는대 이거 자기한태만 그런거임? 39.7 2019.01.03 22:03:46
출력 장치 두개 뜨는거 맞지? - dc App 2019.01.03 22:07:44
DDos 나 묵언차렷으로 친구 몇명 만들고 파파고 쓰는방법 알고 겜했다. 지금은 마이크랑 파파고 번갈아 쓰지만. 가능하긴해 2019.01.03 22:08:37
나는 ㅁ묵언차렸만 노린다 1.246 2019.01.03 22:10:14
내 꺼 리얼텍으로 설정하면 아무소리도 않들려서 스피커하고 스믹으로만 설정함 39.7 2019.01.03 22:10:19
출력 장치 두개여야만 vr챗 소리가 스믹으로 안들어간다. - dc App 2019.01.03 22:11:06
나는근대 기본적으로 노이즈가 있는대? vrc 꺼져있어도 39.7 2019.01.03 22:12:18
원래 출력장치 하나만 쓰는데 스믹에서 이 장치로 듣기 설정하면 노이즈있어 - dc App 2019.01.03 22:13:32
DDos 난 스피커로 겜소리 빼고 헤드셋으로 파파고 출력시킴 - dc App 2019.01.03 22:13:37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39.7 2019.01.03 22:14:27
그거 자기한태만 적용됨? 아니면 주위에도 됨? 39.7 2019.01.03 22:15:02
본체 뒤에 aux선이라도 끼우면 된다. 나도 그렇게 쓰거든 - dc App 2019.01.03 22:15:09
안쓰는 이어폰 끼워두던가 - dc App 2019.01.03 22:15:42
그쪽에대해 다뤄보질않아서 어떤 선을 더끼워넣어야할지 못알아 먹겟다 39.7 2019.01.03 22:16:45
뭐 암거나 끼워넣으면 됨? 39.7 2019.01.03 22:17:26
본체 앞에 너가 들을때 쓰는거 끼워두고 본체 뒤에는 안쓰는거 끼워둬 - dc App 2019.01.03 22:17:28
그런방법도 있나 신기하네 함해봄 39.7 2019.01.03 22:18:01
본체가 인식만 하면된다. - dc App 2019.01.03 22:18:19
ㅅㅂ 이어폰이나 aux 선달린거 전부다 박스에 넣어놧는대 블루투스만 써서 꺼내질않았다 내일 시험해볼까 39.7 2019.01.03 22:20:19
본체 뒤를 먼저 끼우는걸 추천 둘다 끼울때 출력장치로 설정하고 - dc App 2019.01.03 22:21:00
알려줘서 고맙다 요런 하찮은에게 알려주다니 마음씨가 고아 39.7 2019.01.03 22:21:16
리얼텍이면 후면 전면 동시에 끼웠을때 출력 장치 2개로 인식하게 설정해둬 - dc App 2019.01.03 22:22:43
ㅇㅇ 오케이 땡큐 39.7 2019.01.03 22:24:12
히비링 갤럼들 착한거보소 2019.01.04 03:0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6061 일반 mr 사용후기 1 다이소VR 211.36 2019-01-31 0
106060 일반 알세도 못산놈 봐라 ㅇㅇ 39.7 2019-01-31 0
106058 일반 냐 님이 대인관계 꿀팁 알려준다 1 175.223 2019-01-31 0
106055 일반 100이나 130이나 비슷한듯 ㅇㅇ 211.36 2019-01-31 0
106054 일반 나중에 추가할거 4 히아기 2019-01-31 0
106053 질문 브얄챗 랙걸리는건 글카 문제야? 4 ㅇㅇ 117.111 2019-01-31 0
106052 일반 맞다 념글 수정 못한다 하지 않음? 4 히아기 2019-01-31 0
106051 일반 지금까지 부스에서 돈주고 산 아바타중 1 175.223 2019-01-31 0
106050 일반 930 체조 5명 2 _YS_ 2019-01-31 0
106048 일반 근데 마갤도 알바가 봄? 3 ㅇㅇ 211.36 2019-01-31 0
106047 일반 장작없냐? 2 음료 2019-01-31 0
106046 일반 설명추가하라는 에러는 머에요? 5 체리블라썸 59.23 2019-01-31 0
106044 일반 모션 초기화 3 Alex7756 2019-01-31 0
106042 일반 스노우엘프 진짜 이쁘더라 1 히아기 2019-01-31 0
106041 일반 초점 눈사이 거리 어떤식으로 재? 5 2019-01-31 0
106040 일반 줄무늬 팬티 조와 5 chunsia 2019-01-31 0
106039 일반 MR을 써봤는데 해상도가 너무 구립니다 9 플루이드모션 2019-01-31 0
106038 일반 아침체조 가본 적도 없는데 3 우콘쨩 2019-01-31 0
106035 일반 우왕 눈온당 3 U_myo 2019-01-30 0
106034 일반 오늘 내일만 일하면 9일 쉼 5 아루라테 2019-01-30 1
106033 일반 글지우는거 너무 멋대로 지우는거 아니냐 1 ㅇㅇ 112.151 2019-01-30 0
106032 일반 강의대로하긴햇는데 7 체리블라썸 59.23 2019-01-30 0
106031 일반 와 ㅋㅋㅋㅋㅋ 이번엔 좀 잘 찍어놨다 ㅋㅋㅋㅋㅋㅋ 4 죽은참새 2019-01-30 3
106029 일반 풀트래킹 할건데 바이브 구매 vs 너클콘 존버 ㅇㅅㅇ 3 ㅇㅇ 106.102 2019-01-30 0
106028 일반 자기전에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 1 읭읭이 2019-01-30 1
106025 일반 이거 프레임 제한 아님? 5 ㅇㅇ 223.38 2019-01-30 0
106024 일반 화이트데이 부숴버림 ㅋㅋㅋㅋ 6 -마요네즈- 2019-01-30 4
106023 일반 930체조 할려고 일찍잤다 4 _YS_ 2019-01-30 0
106022 일반 한국사람들 몇시쯤 어디에 많음? 2 ㅇㅇ 106.102 2019-01-30 0
106021 일반 개인캐릭터 여러번 다시만들게 되지않냐??? 5 JinSilly 2019-01-30 0
106019 일반 체조 마지막껀 어디 당나라체조냐 2 AQ 58.77 2019-01-30 0
106018 일반 쉬불 또 비오네; 1 -마요네즈- 2019-01-30 0
106017 일반 와이셔츠샤로 다시만드는중.. 3 마보로시 2019-01-30 0
106015 일반 뭐했다고 벌써 6시지.. 4 마보로시 2019-01-30 0
106014 일반 킷수 사고싶다 시11발 3 Ƶᴇɴᴏɴ 2019-01-30 0
106013 일반 나비 1 175.223 2019-01-30 0
106012 일반 자신이 저질렀든 그렇지 않든 ㅇㅇ 211.198 2019-01-30 0
106011 일반 님덜 저존버할컴살건데 4 은목걸이 2019-01-30 0
106010 일반 사진첩 뒤지면서 언제부터 이렇게 된건지 찾아봤는데 ㅇㅇ 211.198 2019-01-30 0
106009 일반 차렷충 부터 탈출하고 십은데 장비 추천점요 3 ㅇㅇ 106.102 2019-0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