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이크도 고장난 차렷충인 나는 할게없네...
글쓴이
ㅅㅂ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999
  • 2019-01-03 21:37:19
  • 39.7
							
그렇다고 다른게임 할수도없음;; 로스트아크 라던가 부모허락이 떨어지질않음
뭐 할만한거없나...

DDos 묵언도 가능하다 2019.01.03 21:45:05
스믹으로 파파고 쓰면됨 - dc App 2019.01.03 21:46:30
ㅅㅂ 뭐? 그런방법도 있어? 39.7 2019.01.03 21:48:41
ㅅㅂ 묵언이면 알잖슴 차렷충에다 벙어리면 누가 반겨주냐 39.7 2019.01.03 21:49:08
http://gall.dcinside.com/m/vr/46256 - dc App 2019.01.03 21:49:31
ㅅㅂ 마 최고구마! 39.7 2019.01.03 21:51:28
리얼텍 드라이버 쓰면 이것도 같이 보면됨 - dc App 2019.01.03 21:52:37
http://gall.dcinside.com/m/vr/88552 - dc App 2019.01.03 21:53:02
ㅅㅂ 근대 소리가 지지직같은 소리만 나는대 이거 자기한태만 그런거임? 39.7 2019.01.03 22:03:46
출력 장치 두개 뜨는거 맞지? - dc App 2019.01.03 22:07:44
DDos 나 묵언차렷으로 친구 몇명 만들고 파파고 쓰는방법 알고 겜했다. 지금은 마이크랑 파파고 번갈아 쓰지만. 가능하긴해 2019.01.03 22:08:37
나는 ㅁ묵언차렸만 노린다 1.246 2019.01.03 22:10:14
내 꺼 리얼텍으로 설정하면 아무소리도 않들려서 스피커하고 스믹으로만 설정함 39.7 2019.01.03 22:10:19
출력 장치 두개여야만 vr챗 소리가 스믹으로 안들어간다. - dc App 2019.01.03 22:11:06
나는근대 기본적으로 노이즈가 있는대? vrc 꺼져있어도 39.7 2019.01.03 22:12:18
원래 출력장치 하나만 쓰는데 스믹에서 이 장치로 듣기 설정하면 노이즈있어 - dc App 2019.01.03 22:13:32
DDos 난 스피커로 겜소리 빼고 헤드셋으로 파파고 출력시킴 - dc App 2019.01.03 22:13:37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39.7 2019.01.03 22:14:27
그거 자기한태만 적용됨? 아니면 주위에도 됨? 39.7 2019.01.03 22:15:02
본체 뒤에 aux선이라도 끼우면 된다. 나도 그렇게 쓰거든 - dc App 2019.01.03 22:15:09
안쓰는 이어폰 끼워두던가 - dc App 2019.01.03 22:15:42
그쪽에대해 다뤄보질않아서 어떤 선을 더끼워넣어야할지 못알아 먹겟다 39.7 2019.01.03 22:16:45
뭐 암거나 끼워넣으면 됨? 39.7 2019.01.03 22:17:26
본체 앞에 너가 들을때 쓰는거 끼워두고 본체 뒤에는 안쓰는거 끼워둬 - dc App 2019.01.03 22:17:28
그런방법도 있나 신기하네 함해봄 39.7 2019.01.03 22:18:01
본체가 인식만 하면된다. - dc App 2019.01.03 22:18:19
ㅅㅂ 이어폰이나 aux 선달린거 전부다 박스에 넣어놧는대 블루투스만 써서 꺼내질않았다 내일 시험해볼까 39.7 2019.01.03 22:20:19
본체 뒤를 먼저 끼우는걸 추천 둘다 끼울때 출력장치로 설정하고 - dc App 2019.01.03 22:21:00
알려줘서 고맙다 요런 하찮은에게 알려주다니 마음씨가 고아 39.7 2019.01.03 22:21:16
리얼텍이면 후면 전면 동시에 끼웠을때 출력 장치 2개로 인식하게 설정해둬 - dc App 2019.01.03 22:22:43
ㅇㅇ 오케이 땡큐 39.7 2019.01.03 22:24:12
히비링 갤럼들 착한거보소 2019.01.04 03:0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887 일반 니네 일본어 잘하잖아? 미코,우콘 제작자에게 누가 알려줘라좀 8 ㅇㅇ 211.48 2019-01-05 16
90886 일반 솔직히 이것만으로 갤주말 어긴거나다름없지않나 4 ㅇㅇ 182.231 2019-01-05 3
90885 일반 booth에 아바타 사고파는사람들 다 병신으로 만들고있네 ㅇㅇ 118.32 2019-01-05 24
90883 일반 차라리 사람자는 h방들어가서 덮칠까 ㅋㅋㅋ 4 ㅇㅇ 119.195 2019-01-05 2
90882 일반 오늘 연병장 데스건 아무도언급없네 4 ㅇㅇ 223.38 2019-01-05 1
90881 일반 시모모의 월드 아바타 판매 개시~~~ 7 ㅋㅋ 118.47 2019-01-05 10
90880 일반 모닝 태.보 어때? 2 애룽 124.56 2019-01-05 1
90878 VRC일기 브쳇하면서 친구는 양이 아닌 질이라는걸 잊고 있었다.. 1 0 223.39 2019-01-05 1
90877 일반 아침체조후 .. 절대 태보해! 5 군필여고생쟝 2019-01-05 2
90876 일반 나는 두렵다 1 RMellon 2019-01-05 0
90875 일반 당황스러운 아침이군 1 냐르 2019-01-05 0
90873 일반 오늘 베트남 여행간드앙! 8 마보로시 2019-01-05 0
90871 강좌/정보 [공유] 우콘 아바타 만들면서 만들어놓은 [우콘 베이스] 공개함Death 25 마보로시 2019-01-05 21
90870 일반 어제 그 트짹 지금은 다시 가져와도 될듯 으ㅡ음 2019-01-05 0
90869 일반 내가 규격외의 찐따라서 놀랏다 2 ㅇㅇ 106.102 2019-01-05 0
90868 일반 시모모 근황 10 ㅇㅇ 210.90 2019-01-05 22
90866 일반 저거 그냥 철판깔고 파는거임? 8 ㅇㅇ 183.101 2019-01-05 20
90865 일반 나도 사람들 쓰다듬고싶다 DDos 2019-01-05 0
90862 일반 후 과몰입 ㅈ망겜 오늘부터 접는다 ㅅㄱ 4 DavidJ 2019-01-05 0
90860 질문 유니티로 만든 아바타가... 3 ㅇㅇ 125.191 2019-01-05 0
90859 일반 MMD방 저댄빌런들 개무섭다 2 ㅇㅇ 125.180 2019-01-05 0
90858 일반 H방 퍼블릿 3748 너만오면시작 2 ㅇㅇ 119.195 2019-01-05 0
90857 일반 이정도면 완전 막나가는거 아니냐? 14 ㅇㅇ 121.144 2019-01-05 27
90856 일반 [닉언죄]오늘 사쿠라맵에서 시비충 새끼하나 박재함 3 ㅇㅇ 223.39 2019-01-05 3
90855 일반 초몰입 추적 어떻게쓰냐 1 ㅇㅇ 218.236 2019-01-05 0
90854 질문 아바타 favorite 해제 왜 안되냐 1 ㅇㅇ 115.20 2019-01-05 0
90853 VRC일기 MMD방이 적당히 껴서 놀만한듯 3 키라라카 2019-01-05 0
90851 일반 핑크퐁 해봤는데 첫방에서 포기해부림 ㅇㅇ 59.12 2019-01-05 0
90850 일반 H방갈사람 1 ㅇㅇ 119.195 2019-01-05 0
90849 일반 브알챗 친구 사겨보고싶다 4 ㅇㅇ 223.33 2019-01-05 0
90848 일반 인간관계가 점점 복잡해진다 ㅇㅇ 175.223 2019-01-05 0
90847 일반 찐이라 머더맵가서 외국인친구만 줄줄... liar 124.53 2019-01-05 0
90845 질문 저는 왜 fbx 넣을때마다 캐릭터가 씹창이 날까요 Heavron 2019-01-05 0
90844 일반 아니 약속한 4시10분이 되자마자 왜 타임아웃 DDos 2019-01-05 0
90843 일반 핑크퐁 많이 무섭나요... 5 ㅇㅇ 59.12 2019-01-05 0
90842 일반 죄송합니다. 3 ㅇㅇ 218.236 2019-01-05 1
90841 질문 나도 아바타 쓰고 싶은데 공지에 있는것처럼 안돼 ㅠㅠ 7 Hyouka 175.210 2019-01-05 0
90840 일반 마작 드디어 배웠당 2 ㅇㅇ 2019-01-05 0
90838 일반 핑크퐁이 뭐냐 1 ppd 2019-01-05 0
90837 일반 핑크퐁 처음했을때 너무 힘들었오 ㅇㅇ 223.33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