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븅신같은 갤럼들 목소리안좋다고 빌빌거리네
글쓴이
Kcalb02
추천
5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963
  • 2019-01-03 18:21:02
							

그런 니들 볼때마다 너무 안타깝다
자신의 목소리에 좀 더 자신을 가지고 그렇게 생각하지 말고 지냈으면 좋겠음
목소리가 원하거나 자신이 좋다고 생각하지는 않을지는 몰라도 그냥 평범하고 좋은 목소리인데 괜찮으니까 말해라
부끄러워 하는게 티나도 그냥 다들 귀엽다고 표현이 서툴구나 생각하지 정말로 찐따같다 라던가 생각하는 사람은 없음 있다고 해도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그런말 안한다
그러니 부끄럽다고 가만있지 말고 말로 행동으로 표현해보자

ㅇㅇ 웃우.. 125.129 2019.01.03 18:23:06
ㅇㅇ 목소리 좋다 생각한적은있어도 ㅈ같다 생각해본적은 없어 이때까지 살면서 뭐 싫은새키들은 몰라도 1.177 2019.01.03 18:23:16
카스테라 2019.01.03 18:23:51
DDos 언행이 문제야 - dc App 2019.01.03 18:23:55
에루 우효옷!!! 격려! 아리가또--! 2019.01.03 18:26:19
DDos 그것만 잘하면 목소리는 전혀 신경쓸 필요없는것. - dc App 2019.01.03 18:26: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622 질문 어우 시붕탱 이거 어떻게 해결함? 4 ㅇㅇ 210.106 2019-01-05 0
90621 일반 감탄사 참기 LV.99 6 데데우웃 2019-01-05 2
90620 질문 업로드 했던 아바타 삭제 4 ㅇㅇㅇㅇ 125.179 2019-01-05 0
90619 일반 다필요없다 3 JinSilly 2019-01-05 1
90618 일반 liqu아바타 머리카락 다이나믹 본 수치 아는사람? 9 쉔가오랜 211.36 2019-01-05 0
90616 일반 일단 받은거 마테리얼 전부 넣어봤다. 3 우메코 2019-01-05 0
90615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7 Squ4d 2019-01-05 0
90614 일반 내 자리 남겨줘 백당 2019-01-05 0
90613 일반 왜 아무도 매디코 추천 안 하냐 2 Ciao 2019-01-05 0
90612 일반 저퀄리티 몸통 모델이라는게 그거임?? 4 우메코 2019-01-05 0
9061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우메코 2019-01-05 1
90609 일반 차렷이라 미안해오 차렷이라 미안해오 3 JinSilly 221.153 2019-01-05 1
90608 일반 사쿠라 교류회 준비중 yooo 39.113 2019-01-05 0
90607 일반 부스 아바타 하나사게 추천좀 6 ㅇㅇ 39.7 2019-01-05 0
90606 일반 사쿠라 귀여워 초보고양이 2019-01-05 1
90605 일반 저기, 아조씨.. 만원만 주지 않을래? 9 pypy 2019-01-05 13
90602 일반 바이브 허리트래커만 추가한 1일차 후기 5 벼리 223.39 2019-01-05 1
90601 일반 저 슈비 아바타 엄청 고민된다. 8 우메코 2019-01-05 0
90600 일반 아바타에 완장을 달아야겠다 DDos 2019-01-05 0
90599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4 Luche 2019-01-05 1
90597 일반 아바타에 저작권 있지? 20 ㅇㅇ 59.5 2019-01-05 0
90595 일반 5yhgfr56yuhjgfr4567yuh 3 etestdf567uhg56 218.159 2019-01-05 0
90594 일반 부스에 슈비 떴네 13 Ciao 2019-01-05 0
90593 질문 노래틀고 댄스하는데 VRC 사운드 문제 2 ㅇㅇ 175.196 2019-01-05 0
90592 일반 드리프트 시뮬맵 존나 어렵네 ㅇㅇ 2019-01-05 0
90591 일반 미국인 친구랑 재밌게 얘기했네 ㅇㅇ 223.39 2019-01-05 0
90590 일반 마론쨩 교류회는 없나요?? ㅇㅇㅇ 223.39 2019-01-05 0
90589 일반 드디어 모았다 1 너랑안놀거야 2019-01-05 0
90588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임?? 이이익 49.175 2019-01-05 0
90587 일반 일본어 쓰던말던 ㅋㅋ 씹꼰대 새끼들 4 ㅇㅇ 223.39 2019-01-05 0
90586 질문 유니티에서는 아바타가 적용됐다고뜨는데 5 ㅇㅇ 211.250 2019-01-05 0
90585 일반 수냉 달았다 11 죽은참새 2019-01-05 0
90583 일반 키츠네츠키가 우콘은 진짜 대충만들었구나 느끼는게 2 강나다 2019-01-05 0
90582 일반 표정넣엇더니 눈깜박임 애니가 동작을 안해... 5 쉔가오랜 211.36 2019-01-05 0
90581 일반 사쿠라들 이거 달고 다녀 7 ㅇㅇ 180.230 2019-01-05 0
90580 질문 지금 이런 상태입니다 5 Heavron 2019-01-05 0
90579 일반 아바타 만들고싶다 1 ㅇㅇ 222.101 2019-01-05 0
90578 일반 ㅋㅋㅋㅋ 강좌를 따라갈수가 없다 5 Heavron 2019-01-05 0
90577 일반 신박한 맵이긴한데.. 7 너랑안놀거야 2019-01-05 3
90576 일반 vrlow랑 vrhigh랑 차이가 뭐임 4 ㅇㅇ 121.176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