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븅신같은 갤럼들 목소리안좋다고 빌빌거리네
글쓴이
Kcalb02
추천
5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963
  • 2019-01-03 18:21:02
							

그런 니들 볼때마다 너무 안타깝다
자신의 목소리에 좀 더 자신을 가지고 그렇게 생각하지 말고 지냈으면 좋겠음
목소리가 원하거나 자신이 좋다고 생각하지는 않을지는 몰라도 그냥 평범하고 좋은 목소리인데 괜찮으니까 말해라
부끄러워 하는게 티나도 그냥 다들 귀엽다고 표현이 서툴구나 생각하지 정말로 찐따같다 라던가 생각하는 사람은 없음 있다고 해도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그런말 안한다
그러니 부끄럽다고 가만있지 말고 말로 행동으로 표현해보자

ㅇㅇ 웃우.. 125.129 2019.01.03 18:23:06
ㅇㅇ 목소리 좋다 생각한적은있어도 ㅈ같다 생각해본적은 없어 이때까지 살면서 뭐 싫은새키들은 몰라도 1.177 2019.01.03 18:23:16
카스테라 2019.01.03 18:23:51
DDos 언행이 문제야 - dc App 2019.01.03 18:23:55
에루 우효옷!!! 격려! 아리가또--! 2019.01.03 18:26:19
DDos 그것만 잘하면 목소리는 전혀 신경쓸 필요없는것. - dc App 2019.01.03 18:26: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789 일반 브얄유저 앉는법 2 히아기 2019-01-10 1
94788 일반 박스에 있는 사람들 특징 3 우콘쨩 2019-01-10 0
94787 일반 인박스에서 딴짓하고있는 유저 한번에 소환하는법 3 GEORGIA 2019-01-10 1
94786 일반 아바타 작업할 떈 브알챗을 안 키는데 9 우콘쨩 2019-01-10 0
94785 일반 오큘러스 쓰고있는데 4 ㅇㅇ 183.96 2019-01-10 0
94784 일반 내 우콘이가 제일 귀여움 12 히아기 2019-01-10 0
94783 일반 그래서 10 magicatz 2019-01-10 0
94782 일반 9시30분 아침체조는 암울했다. 10 토끼상 2019-01-10 0
94781 일반 보딱들이랑 놀기 힘든점.. 12 마요네즈 2019-01-10 2
94780 일반 제가 귀엽습니다 4 레몬무 2019-01-10 1
94778 질문 mu-ray 이말 뜻 뭔지 아는분 계시나요? 7 ㅇㅇ 121.168 2019-01-10 0
94777 일반 고인물들이랑 친해지기 힘든점이 14 DavidJ 2019-01-10 2
94776 일반 다들 귀엽다고 하는데 19 DDos 2019-01-10 0
94775 일반 다들 아무것도 모르네 5 ㅇㅇ 210.94 2019-01-10 0
94774 일반 내 람쥐가 가장 귀여움 12 백당 2019-01-10 0
94772 일반 내가쓰는 우콘이 제일 귀여움 4 ㅇㅇ 2019-01-10 0
94771 일반 복사보다 더한놈은 봤음 6 마요네즈 2019-01-10 0
94770 일반 미코의 시대는 갔다 2 ㅇㅇ 223.38 2019-01-10 0
94769 일반 몇몇 사람들 글쓰는거보면 10 ㅇㅇ 175.223 2019-01-10 1
94768 일반 보조배터리 고정 어떤걸로 함? 2 ㅇㅇ 210.94 2019-01-10 0
94767 일반 씹튜버놈들은 지들이 벼슬탄것마냥 행동을 해대서 DDos 2019-01-10 0
94766 일반 진따 아바타 달라고 징징대는애가 있다고? 6 ㅇㅇ 2019-01-10 0
94765 일반 요즘 쓰다보면 우콘이 확실히 이쁜 것 같음 14 차가비 2019-01-10 0
94764 일반 유튜버가 나타날때 가끔 그들이 나타남 2 vrchat 2019-01-10 1
94762 일반 나도 누가 전에 내 아바타 이쁘다고 복사해간다 그랫는데 2 DavidJ 2019-01-10 0
94761 일반 난 아바타 달라는애 단체로 봤는데 1 백당 2019-01-10 0
94760 일반 아바타 이쁜데 달라는 사람 못 봤는데 5 우콘쨩 2019-01-10 0
94755 일반 현실이 시궁창이니 어딜가도 똑같은 결과구나 7 ㅈㅈ 211.36 2019-01-10 9
94753 일반 불만이 있으면 직접와 민폐새끼야 7 인생이쓰다 2019-01-10 0
94751 일반 지금 폴리곤 제한 최대 몇임? 1 댕타 2019-01-10 0
94750 일반 뭐냐「고닉죽이기」냐 3 DavidJ 2019-01-10 0
94748 일반 직접 조립하고 프라이빗이라 복사안된다고 하니까 8 DDos 2019-01-10 0
94747 일반 뭐'냐' 저 '냐'들 1 ㅇㅇ 117.111 2019-01-10 0
94744 일반 대놓고 아바타 달라는 애보다 더 웃긴애 봤는데 5 GEORGIA 2019-01-09 1
94739 질문 사이트 로그인이 안됨 3 Sg 2019-01-09 0
94738 일반 냐 본인인데 내 비밀 한개 말해준다 이기야 7 110.70 2019-01-09 0
94737 일반 놀로 파는사람 있...어? ssei 210.178 2019-01-09 0
94735 일반 마작하고싶어.. ㅇㅇ 121.158 2019-01-09 0
94734 일반 여기 이중인격 ㅈㄴ많은거같음 5 ㅇㅇ 175.223 2019-01-09 0
94733 일반 암드탈출은 지능순입니다 선생님들 7 카디아.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