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븅신같은 갤럼들 목소리안좋다고 빌빌거리네
글쓴이
Kcalb02
추천
5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963
  • 2019-01-03 18:21:02
							

그런 니들 볼때마다 너무 안타깝다
자신의 목소리에 좀 더 자신을 가지고 그렇게 생각하지 말고 지냈으면 좋겠음
목소리가 원하거나 자신이 좋다고 생각하지는 않을지는 몰라도 그냥 평범하고 좋은 목소리인데 괜찮으니까 말해라
부끄러워 하는게 티나도 그냥 다들 귀엽다고 표현이 서툴구나 생각하지 정말로 찐따같다 라던가 생각하는 사람은 없음 있다고 해도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그런말 안한다
그러니 부끄럽다고 가만있지 말고 말로 행동으로 표현해보자

ㅇㅇ 웃우.. 125.129 2019.01.03 18:23:06
ㅇㅇ 목소리 좋다 생각한적은있어도 ㅈ같다 생각해본적은 없어 이때까지 살면서 뭐 싫은새키들은 몰라도 1.177 2019.01.03 18:23:16
카스테라 2019.01.03 18:23:51
DDos 언행이 문제야 - dc App 2019.01.03 18:23:55
에루 우효옷!!! 격려! 아리가또--! 2019.01.03 18:26:19
DDos 그것만 잘하면 목소리는 전혀 신경쓸 필요없는것. - dc App 2019.01.03 18:26: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083 일반 친구가 자길 갱으로 소개한다 vs 그 그룹으로 소개한다 5 ㅇㅇ 223.38 2019-01-06 2
91081 일반 국민여러분은 안심하셔도됩니다 ㅇㅇ 203.90 2019-01-06 2
91080 일반 아까 연병장갔을때 갱얘기하던데 7 ppd 2019-01-06 4
91079 일반 어딜가던 앞에 코리아 붙이는 새끼들은 답이 없음 4 ㅇㅇ 223.38 2019-01-06 5
91078 일반 그 새끼 사고방식 이해 도와주는 짤 3 ㅇㅇ 211.49 2019-01-06 20
91077 일반 아니 이 모델이 표정 넣기가 어려운거냐? 7 Red.Coco 2019-01-06 0
91076 일반 그그룹 코리아 뭐시기 달고다는데 그냥 이젠 신사랑다를게 읎다 7 ㅇㅇ 203.90 2019-01-06 3
91075 일반 씨씨씨씨모씨모씨모기모찌우레이시 2 ppd 2019-01-06 0
91074 일반 한국인 인식 더 안좋아지겠네 4 JJY 2019-01-06 0
91071 일반 갤주 탄핵하자 2 ㅇㅇ 1.249 2019-01-06 5
91070 일반 그런데 어제 또다른 당첨자 1명 치킨 받으러 메일 안옴 6 GEORGIA 2019-01-06 0
91069 일반 윈도우정품? 이러는것들은 8 ㅎㅁ 119.195 2019-01-06 0
91068 일반 지금은 없는 그분 초대 갤주님 그립습니다 3 ㅇㅇ 203.90 2019-01-06 1
91066 일반 니들 이런거 올려도 바꿔먹냐? 4 츄르 2019-01-06 2
91064 일반 예전같은면 풀발해서 쉴드 대리고 글쓰고 방어받으면서 방어전할텐데 2 ㅇㅇ 203.90 2019-01-06 2
91063 일반 부스아바타만 사서 쓰니깐 4 포도초콜렛 2019-01-06 0
91062 일반 미코미코가 안유명할지도 모르지만 일본트위터에 제보해놓으면 개꿀잼 ㅇㅇ 203.90 2019-01-06 2
91060 일반 안녕하세요. 시모모입니다. 11 ㅇㅇ 223.38 2019-01-06 21
91059 일반 그그룹 단골대사인 윈도우 정품드립도 웃김 4 ㅇㅇ 203.90 2019-01-06 1
91058 일반 혼틈 고민글 (과몰입 11 ㅇㅇ 222.108 2019-01-06 6
91057 일반 아앗 도둑님! ㅇㅇ 175.223 2019-01-06 0
91055 일반 님들 원작자 타령좀 그만 해주실래요? 3 ㅇㅇ 175.223 2019-01-06 15
91054 일반 나도 뚜따 배우고싶다 ㅇㅇ 2019-01-06 0
91053 일반 다들 점심이나 먹자 yooo 153.157 2019-01-06 0
91052 일반 기술을 팔긴 개뿔 한 한두달만 만지면 개나소나 하는디 1 ㅎㅁ 119.195 2019-01-06 4
91051 일반 뚜따해서 돈받고팔것들 추출.배포되는거 걱정이면서 원작자가 한말은 어디로감 1 ㅇㅇ 203.90 2019-01-06 5
91050 일반 이쯤되면 이말년이 존경스럽다 ㅇㅇ 223.38 2019-01-06 0
91049 일반 글고 조형이니 기술이니 뭐할꺼면 돈만지면서 그말하는데 참 언론플레이되죠 1 ㅇㅇ 203.90 2019-01-06 3
91048 일반 뭐야? 어제 교류회 끝내고 걍 일찍잠들었는데 뭔일 터짐? 10 GEORGIA 2019-01-06 0
91047 일반 이 갤러리 분위기 뭐이렇게 씹창이냐 7 ㅇㅇ 49.175 2019-01-06 0
91046 일반 그래도 이해가 되는게 3 ㅇㅇ 118.217 2019-01-06 4
91045 일반 죄송한데... 2 ㅇㅇ 175.223 2019-01-06 0
91044 일반 쉬벌 갤불탄다고 잠도못잤고 아점이나먹자 ㅋㅋㅋ 할구 2019-01-06 0
91043 일반 역겨움의 끝은 어디란말인가 ㅇㅇ 175.223 2019-01-06 1
91041 일반 지금 갤 몇위임? 4 ㅇㅇ 223.39 2019-01-06 0
91040 일반 디시인사이드 캠프파이어 마이너 갤러리입니다 3 magicatz 2019-01-06 0
91039 일반 배신이라니 겁나 웃겨서 어이없넼ㅋㅋㅋㅋ 지가한짓은 그럼뭐 봉사냐 3 ㅇㅇ 203.90 2019-01-06 11
91038 일반 이봐 모모시 5 ㅇㅇ 39.7 2019-01-06 10
91037 질문 불탈때 죄송한데 뚜따 질문좀 받아주세여. 6 Mimyo 2019-01-06 0
91036 일반 간만에 뚜따하니 실수햇엇다 ㅋㅋ 2 ㅇㅇ 121.168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