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은 가격이 문제가 아님
글쓴이
xx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925
  • 2019-01-03 16:41:05
  • 183.96
							

가격이 5만원이든 10만원이든 20만원이든 가격이 문제가 되는 게 아님


애초에 가격이 문제가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맡기지도 않았겠지?


"그럼 그 돈을 받고 저 퀄리티로 해준다고?" 맞아 문제는 퀄리티임


작업해주는 사람이 어느 정도 퀄리티로 작업하는지 알려져있지 않고 알 방법이 없으니까 문제가 터지는거지


유니티 블렌더 상중하 이렇게 써있어봤자 사람마다 상중하의 기준이 달라서 별 의미도 없고


배달통마냥 댓글 리뷰에 결과물 사진 파바박 박혀서 작업 결과물이 어느 정도 퀄리티가 나오는지 확인할 수 있게 해야 해결되는 문제임



마보로시 자격시험을 보던가 검증단을 만들던가 해야하나 - dc App 2019.01.03 16:42:56
xx 포트폴리오같은 거 따박따박 올리게 하고 걍 작업 결과물 없는 사람한테는 알아서 "맡기지를" 말고, 작업을 맡긴 사람들이 알아서 리뷰를 쓰게 해야됨. 183.96 2019.01.03 16:44:20
마보로시 포트폴리오는 다좋은데 허우대만 멀쩡한놈들만 골라서 만들어놓으면 알맹이는 아무도모름 - dc App 2019.01.03 16:48:23
마보로시 거래내역 공개할수없는한 리뷰쓰는것도 쉽게 구라칠수있지 - dc App 2019.01.03 16:49:45
Chameleong ㄴ '작업 결과물'을 인게임 5초 등의 gif 파일로 올리게 하는 건 어때요? 2019.01.03 16:51:25
ㅇㅇ 디시에 커미션한거 올리는 커미션러 있으면 인게임에서 어! 이거 디시에서 본건데 이럴까봐 꺼려짐 211.196 2019.01.03 16:52:40
xx 그게 지금 안올라오는 이유일텐데 그래도 적어도 리뷰나 만족/불만족 여부 정도는 올려야 함. 183.96 2019.01.03 16:54: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348 일반 전에 파딱주딱은 아바타 공동구매 자르던데 이번 완장은무료사이트는 안자름? ㅇㅇ 211.186 2019-01-07 0
92347 일반 장작이냐? 1 ㅇㅇ 2019-01-07 0
92346 일반 불법배포 주소 아는 갤럼아 2 0000 222.118 2019-01-07 0
92345 일반 디시에다가 킷슈 무료사이트 언급한 놈이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0
92341 일반 그 미코 판매는 그렇게 까면서 5 ㅇㅇ 175.223 2019-01-07 16
92340 일반 자꾸 영어 영어 하길래 가방끈 짧아서 번역기 돌려봤다 8 GEORGIA 2019-01-07 0
92339 일반 그냥 킷슈 모델링 올라온 사이트 뿌린다 1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6
92338 일반 요즘은 묵언들끼리 다니네 2 읭읭이 2019-01-07 0
92337 질문 vrcmod에서 압타 하나 받았는데 9 Heavron 2019-01-07 0
92336 일반 킷슈 그냥 사서쓰지 1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0
92333 일반 브알챗갤이 변했어 2 레몬무 2019-01-07 0
92332 일반 게임인데 눈치좀 보지 마셈ㅋㅋ 4 ㅇㅇ 219.251 2019-01-07 0
92330 일반 게임 다하고 돌아오면 또 갤 따뜻하려나 1 엘에르엘 2019-01-07 0
92327 일반 얘들아 지금 vrcex켜서 search에 barrack 검색하고 13 ㅇㅇ 175.223 2019-01-07 5
92326 일반 케모노갱에서 블락당했다고 사람 수배건거 맞잖아 (수정) 43 백당 2019-01-07 22
92325 일반 대외소통은 그 갱이 그 그룹보다 낫네 ㅇㅇ 175.223 2019-01-07 0
92324 일반 풀트래커들보면 공중에 떠다니잖아 2 벼리 223.39 2019-01-07 0
92322 일반 내가너무예뻐 TARA 2019-01-07 3
92320 일반 미코의 손목을 살려주세요 3 shiro 2019-01-07 0
92318 일반 행님을 아바타 업로드 이상함 ㅠ 5 ㅇㅇ 211.107 2019-01-07 0
92316 일반 91855 연병장 케갱 청문회 합니다 4 케모노갱 2019-01-07 0
92315 일반 유니티 깨는 아바타 노래 좋다 5 Heavron 2019-01-07 0
92314 일반 거지충 바로 검거 9 ㅇㅇ 211.49 2019-01-07 6
92312 일반 친한 갤럼 한명 더 훈련소감 8 DavidJ 2019-01-07 2
92311 일반 과몰입은 정신건강 생각하면 안하는게 좋다. 6 세인。 2019-01-07 1
92310 일반 "그 그룹"들 다 사라지니까 갤이 클린하네 ㅇㅇ 125.180 2019-01-07 0
92309 일반 연병장에서 대화할까 우리 4 케모노갱 2019-01-07 0
92308 일반 다이나믹본 체크카운트 레이트 줄이면 줄어듬? 5 엘에르엘 2019-01-07 0
92306 일반 시야에 필터넣는건 어떻게하는거야? 1 dd 116.38 2019-01-07 0
92305 일반 유니티 질문좀. 애니메이션 만든다고 더미 건드리는데 본체까지 주저앉아버림 4 DDos 2019-01-07 0
92303 일반 사실 나도 빼빼로데이때 뿌린거 남아있음 3 JinSilly 2019-01-07 0
92301 일반 신사에 9살짜리 등장하면 이런 느낌이던데 1 JinSilly 2019-01-07 0
92300 일반 ㅠㅠ 재업하는데 아바타 업로드때 질문점할게여 2 shiro 2019-01-07 0
92297 일반 아바타 표정을 바꾸고 싶은데 2 후멍。 2019-01-07 0
92296 일반 이대 2 Huntere 2019-01-07 0
92295 일반 유니티 돈내고 써야함? 9 Titanium 2019-01-07 0
92294 일반 보통 윈도우10 살때 처음사용자용으로 사나요? 4 liar 124.53 2019-01-07 0
92292 일반 풀트래킹 살려고 돈 모으는중 8 DavidJ 2019-01-07 2
92291 일반 아 mr 사자마자 오큘안산거 후회됨ㅅㅂ 3 한심한놈 2019-01-07 0
92290 일반 오우야 !! 5 ㅇㅇ 211.36 2019-0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