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성 유저 목소리
글쓴이
ㅇㅁ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780
  • 2019-01-03 11:24:25
  • 112.163
							

내가 여성 유전데 목소리가 약간 초딩 남자?는 아니고 약간 어린 남자? 중성적인? 그런 목소리란 말임

이런 느낌의 목소리 어케 생각함? 난 내 목소리 싫어해서

vrchat 상관없습니다. 뭘해도 묵언보다 나음. 2019.01.03 11:24:56
DDos 여러번 나오는거지만 목소리는 문제가 아니야. 말투와 행동이 문제지 2019.01.03 11:25:17
yooo 목소리에서 쇳소리가 나더라도 말 만 하면 됨. 내용이 중요하지 목소리가 중요한가 153.163 2019.01.03 11:25:54
ㅇㅇ 깝죽거리면서 쌘척하는 초딩새끼같지만 않으면 됨 218.235 2019.01.03 11:25:57
ㅇㅇ 아니 그냥 어린 남자인 쪽이 더 꼴릴듯 125.180 2019.01.03 11:25:58
ㅇㅇ 목소리보다는 자신감이 중요한 것 같아 목소리가 별로 안 좋아도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면 호감가거든 124.57 2019.01.03 11:28:35
Wolfs 의외로 목소리 별로 신경 안씀. 긍정적 사람이면 일단 호감이 감. - dc App 2019.01.03 11:31:11
에루 어차피 이쁘냐? 로 귀결되는것을 2019.01.03 11:33:40
chunsia 목소리 안중요함 ㄹㅇ루다가 목소리 얇은얘들보면 절반은 일부러 그렇게 내는거임 내가 그래..ㅋ ㅋㅋㅋㅋ - dc App 2019.01.03 11:36:03
흰색 목소리가 중요한가 - dc App 2019.01.03 11:59: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615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7 Squ4d 2019-01-05 0
90614 일반 내 자리 남겨줘 백당 2019-01-05 0
90613 일반 왜 아무도 매디코 추천 안 하냐 2 Ciao 2019-01-05 0
90612 일반 저퀄리티 몸통 모델이라는게 그거임?? 4 우메코 2019-01-05 0
9061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우메코 2019-01-05 1
90609 일반 차렷이라 미안해오 차렷이라 미안해오 3 JinSilly 221.153 2019-01-05 1
90608 일반 사쿠라 교류회 준비중 yooo 39.113 2019-01-05 0
90607 일반 부스 아바타 하나사게 추천좀 6 ㅇㅇ 39.7 2019-01-05 0
90606 일반 사쿠라 귀여워 초보고양이 2019-01-05 1
90605 일반 저기, 아조씨.. 만원만 주지 않을래? 9 pypy 2019-01-05 13
90602 일반 바이브 허리트래커만 추가한 1일차 후기 5 벼리 223.39 2019-01-05 1
90601 일반 저 슈비 아바타 엄청 고민된다. 8 우메코 2019-01-05 0
90600 일반 아바타에 완장을 달아야겠다 DDos 2019-01-05 0
90599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4 Luche 2019-01-05 1
90597 일반 아바타에 저작권 있지? 20 ㅇㅇ 59.5 2019-01-05 0
90595 일반 5yhgfr56yuhjgfr4567yuh 3 etestdf567uhg56 218.159 2019-01-05 0
90594 일반 부스에 슈비 떴네 13 Ciao 2019-01-05 0
90593 질문 노래틀고 댄스하는데 VRC 사운드 문제 2 ㅇㅇ 175.196 2019-01-05 0
90592 일반 드리프트 시뮬맵 존나 어렵네 ㅇㅇ 2019-01-05 0
90591 일반 미국인 친구랑 재밌게 얘기했네 ㅇㅇ 223.39 2019-01-05 0
90590 일반 마론쨩 교류회는 없나요?? ㅇㅇㅇ 223.39 2019-01-05 0
90589 일반 드디어 모았다 1 너랑안놀거야 2019-01-05 0
90588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임?? 이이익 49.175 2019-01-05 0
90587 일반 일본어 쓰던말던 ㅋㅋ 씹꼰대 새끼들 4 ㅇㅇ 223.39 2019-01-05 0
90586 질문 유니티에서는 아바타가 적용됐다고뜨는데 5 ㅇㅇ 211.250 2019-01-05 0
90585 일반 수냉 달았다 11 죽은참새 2019-01-05 0
90583 일반 키츠네츠키가 우콘은 진짜 대충만들었구나 느끼는게 2 강나다 2019-01-05 0
90582 일반 표정넣엇더니 눈깜박임 애니가 동작을 안해... 5 쉔가오랜 211.36 2019-01-05 0
90581 일반 사쿠라들 이거 달고 다녀 7 ㅇㅇ 180.230 2019-01-05 0
90580 질문 지금 이런 상태입니다 5 Heavron 2019-01-05 0
90579 일반 아바타 만들고싶다 1 ㅇㅇ 222.101 2019-01-05 0
90578 일반 ㅋㅋㅋㅋ 강좌를 따라갈수가 없다 5 Heavron 2019-01-05 0
90577 일반 신박한 맵이긴한데.. 7 너랑안놀거야 2019-01-05 3
90576 일반 vrlow랑 vrhigh랑 차이가 뭐임 4 ㅇㅇ 121.176 2019-01-05 0
90575 일반 amd zen2 & navi 존버 하는사람? 5 Misaring 2019-01-05 0
90573 질문 SDK 유니티 넣을때 오류 5 Heavron 2019-01-05 0
90572 일반 램쥐도 야노 따라해봤다. 2 적쥐 2019-01-05 2
90571 일반 심심하니 마작강의하면 올 사람 구함 3 ㅇㅇ 59.151 2019-01-05 0
90570 일반 드디어 너클콘 공개! 가격 조지네 5 ㅇㅇ 117.111 2019-01-05 1
90568 일반 한국인은 일본어를 아무리 잘해도 티가 난다. 6 JJY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