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물건같은 거 휘두르면 소리 나게하는 거 어떻게 함??
글쓴이
호잉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736
  • 2019-01-03 09:38:10
							

알면 알려줘..ㅜ.ㅜ..

ㅇㅇ 제스쳐로 소리 켜기 59.31 2019.01.03 09:38:54
yooo 물건 꺼내기, 물건 꺼낸상태에서 소리내기 애니메이션 두개 만들어서 휘두를때마다 모션 바꾸는거임 153.163 2019.01.03 09:42:17
호잉 ??제스쳐가 뭐야? 2019.01.03 09:46:06
호잉 그 모션을 어떻게 바꿔? 2019.01.03 09:46:16
ㅁㄹㄴㅌㅁㅈ 직접 손으로 두개 번갈아가면서누르는거임 2019.01.03 09:50: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133 일반 여목이고 뭐고 3 초보고양이 2019-01-04 1
90132 일반 샤로살라하는데 지금사도 ㄱㅊ냐? 4 ㅇㅇ 39.7 2019-01-04 0
90130 일반 내가 여목내는 이유 5 ㅇㅇ 223.62 2019-01-04 0
90127 일반 사실 야한거에 내성 적은편임 10 GEORGIA 2019-01-04 0
90126 일반 여목이 엿갔았던 경험있음 1 ㅇㅇ 110.70 2019-01-04 0
90125 일반 여목 평균 2 ㅇㅇ 175.223 2019-01-04 1
90124 일반 여자가 남목으로 개져아 하면 좋을것같냐 1 ㅇㅇ 14.39 2019-01-04 0
90123 거래 오큘(하자잇음)+키넥v2 20살 갤럼있나? 15 cleasky 2019-01-04 0
90122 일반 장작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1 ㅇㅇ 2019-01-04 0
90120 일반 갤에서 역겨운 3순위 7 ㅇㅇ 125.180 2019-01-04 4
90119 일반 다시만든 팻말 2 yooo 218.232 2019-01-04 0
90118 일반 어제 늦게 VR참배갔다 5 초보고양이 2019-01-04 0
90115 일반 후방주의 탭 생겼길래 올려봐요 (빤쮸모음집) 4 차가비 2019-01-04 3
90113 일반 비틱쓰애애애끼덜 뭔 일베저장소같은 소리하네 9 초보자아 2019-01-04 1
90112 일반 풀트래커 한명당 대략 45정도였나? 1 ㅇㅇ 14.39 2019-01-04 0
90111 일반 그립습니다 ㅇㅇ 2019-01-04 0
90110 일반 여목 여목 거리는 놈들 왜케 많냐 1 초보자아 2019-01-04 0
90109 일반 여자목소리 내는거 배척하는 이유가 있음 ㅇㅇ 39.7 2019-01-04 1
90106 일반 전부터 생각했는데 이 갤 진짜 병먹금 못함 5 ㅇㅇ 113.192 2019-01-04 0
90103 일반 HTC는 본 생산품이 스마트폰이였음 7 츄르 2019-01-04 0
90100 일반 요즘 여장러 여목러들 글올리는게 많이 줄어든듯... 15 ㅇㅇ 175.223 2019-01-04 0
90098 일반 형들 여기에다 컴퓨터 견적물어도 대답해줘..? 11 ㅇㅇ 121.1 2019-01-04 0
90096 일반 여긴 일베저장소가 아니다 애들아 17 krd 118.39 2019-01-04 0
90095 일반 HTC가 투자 빵빵하게 할수밖에 없음 3 GEORGIA 2019-01-04 0
90092 일반 유니티에서 본 있는 옷 입히는법 아는사람 6 히아기 2019-01-04 0
90091 일반 뚜따 커미션 생각보다 수요가 많네 3 ㅇㅇ 223.62 2019-01-04 0
90090 일반 샤로 가슴 스케일 추천좀 초보자아 2019-01-04 0
90089 일반 키넥트 설치하려고 하는데 드라이버 어떤거 설치하면 되나요? MeChan 49.163 2019-01-04 0
90087 일반 커미션 언급하면서 뚜따실력 과시 역겨워 9 ㅇㅇ 211.218 2019-01-04 15
90086 일반 갤에서 제일 역겨운놈들 11 ㅇㅇ 125.180 2019-01-04 0
90085 질문 사쿠라 리플렉스 쉐이더 2 질문 5 yooo 218.232 2019-01-04 0
90083 일반 진짜 페도충들 자살하면 안되냐 6 ㅇㅇ 2019-01-04 2
90082 일반 VRChat 투자처가 진짜 빵빵하니 망할 걱정은 없음 3 GEORGIA 2019-01-04 1
90079 일반 내가 쫄보라서 그런가 4 우콘쨩 2019-01-04 0
90077 일반 페도는 정신병입니다 11 ㅇㅇ 2019-01-04 18
90076 일반 커미션비는 뭘 근거해서 나오는 거죠? 13 우콘쨩 2019-01-04 0
90075 일반 어젯밤에 브알챗을 안하니까 근무지서 잠이안옴 9 DavidJ 2019-01-04 0
90074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보면 신기함 3 ㅇㅇ 59.31 2019-01-04 0
90073 일반 영알못 질문 5 이이익 175.223 2019-01-04 0
90072 일반 샤로 귀여워 2 ㅇㅇ 59.8 2019-01-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