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맨 그룹이란게 어떻게 성립할수있는거냐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729
  • 2019-01-03 09:24:45
							

이케맨끼리는 서로 경쟁자 관계니까
무리를 지어 살기 어려운게 아닌가?


이케맨학 너무 어렵다,,,

ㅇㅇ 무리지어 헌팅하면 한명이 독식하지 않으면서 모두가 만족할 수 있거든 125.129 2019.01.03 09:25:21
yooo 못난놈 주변에 서면 내가 잘나보이겠지? -> 못난놈 옆의 못난놈 -> 이케맨 그룹 153.163 2019.01.03 09:25:25
ㅇㅇ 혼자만 다니면 관심끌기가 목적인 여왕벌의 관심을 못끔 125.129 2019.01.03 09:25:37
ㅇㅇ 경쟁으로 느끼는 애들이있고 여왕벌을 공공제로 쓰는애들이 있음 경쟁으로 느끼는 애들은 여러군대 돌아다니고 여왕벌의경우 개때지어 따라다님 1.246 2019.01.03 09:25:55
DeLruty 개미를생각해보자.. 일번 ->혼자서무리다! 대규모 징집 일벌군단 - > 오 이제 우리도 붙어서 공격하면돼. 2019.01.03 09:26:10
ㅇㅇ 그리고 여왕벌이 여적여로 다른 여자들을 배척한다고 하는데 다 그런건아님 여왕벌인거처럼 보이는게 싫은건지 모르겠는데 최고 여왕벌 1명 있고 주위에 한 2~3명? 같이다님 서로 칭찬해주기 바쁨 1.246 2019.01.03 09:27:14
검은연 무리전략. 일리있네 2019.01.03 09:29:07
ㅇㅇ 현실에선 원래 여왕벌은 자기를 돋보이게 하기위해 자기보다 못난 암컷을 배치해두는법인데 넷상에선 그게 못난인지 아닌지 구분이 힘드니 1인여왕벌체제가 많이 보일 뿐이지 39.7 2019.01.03 09:29:44
ㅇㅇ 그리고 파벌 있는대쪽은 끼어있는 여성유저들이 고냥 다 좋다 하는 느낌일껄 둘러쌓여서 하와오아와 하고있는느낌이라 해야되나 1.246 2019.01.03 09:29:51
Wolfs 공생관계 이해했다. 신기한데. 2019.01.03 09:30:37
ㅇㅇ 이경우 목소리가 얼마나 좋냐로 갈리는듯 1.246 2019.01.03 09:31:14
ㅇㅇ 혼자 다녀서 관심끌정도면 이미 여왕벌이나 여성유저들한테 관심받고있어서 그럴필요가 없습니다 1.246 2019.01.03 09:34: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587 일반 일본어 쓰던말던 ㅋㅋ 씹꼰대 새끼들 4 ㅇㅇ 223.39 2019-01-05 0
90586 질문 유니티에서는 아바타가 적용됐다고뜨는데 5 ㅇㅇ 211.250 2019-01-05 0
90585 일반 수냉 달았다 11 죽은참새 2019-01-05 0
90583 일반 키츠네츠키가 우콘은 진짜 대충만들었구나 느끼는게 2 강나다 2019-01-05 0
90582 일반 표정넣엇더니 눈깜박임 애니가 동작을 안해... 5 쉔가오랜 211.36 2019-01-05 0
90581 일반 사쿠라들 이거 달고 다녀 7 ㅇㅇ 180.230 2019-01-05 0
90580 질문 지금 이런 상태입니다 5 Heavron 2019-01-05 0
90579 일반 아바타 만들고싶다 1 ㅇㅇ 222.101 2019-01-05 0
90578 일반 ㅋㅋㅋㅋ 강좌를 따라갈수가 없다 5 Heavron 2019-01-05 0
90577 일반 신박한 맵이긴한데.. 7 너랑안놀거야 2019-01-05 3
90576 일반 vrlow랑 vrhigh랑 차이가 뭐임 4 ㅇㅇ 121.176 2019-01-05 0
90575 일반 amd zen2 & navi 존버 하는사람? 5 Misaring 2019-01-05 0
90573 질문 SDK 유니티 넣을때 오류 5 Heavron 2019-01-05 0
90572 일반 램쥐도 야노 따라해봤다. 2 적쥐 2019-01-05 2
90571 일반 심심하니 마작강의하면 올 사람 구함 3 ㅇㅇ 59.151 2019-01-05 0
90570 일반 드디어 너클콘 공개! 가격 조지네 5 ㅇㅇ 117.111 2019-01-05 1
90568 일반 한국인은 일본어를 아무리 잘해도 티가 난다. 6 JJY 2019-01-05 0
90567 일반 일본인인척 하는 한국인은 뭔가 느낌이 남 1 차가비 2019-01-05 0
90566 일반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 월드 어디어디 있음? Kcalb02 2019-01-05 0
90565 일반 일본인인척하는 한국인은 무조건 들킨다 1 ㅇㅇ 125.129 2019-01-05 0
90564 질문 아바타 만들때 저작권이 어느정도 영향이 있나여? 6 Heavron 2019-01-05 0
90563 일반 차렷충이라 스샷 멋지게 못찍겠다면 4 DDos 2019-01-05 0
90561 일반 묵언차렷 연구하는 사람은 없나 3 ㅇㅇ 175.223 2019-01-05 0
90560 일반 이시간에 연병장에 사람있길래 들어갔는데 5 DDos 2019-01-05 0
90559 일반 양심고백 ) 그냥 헬센징들이랑 엮이기 싫어서 그럼 ㅇㅇ 125.129 2019-01-05 0
90558 일반 철퇴테스트 3 dd 116.38 2019-01-05 0
90557 일반 연병장은 대단해 1 chunsia 2019-01-05 0
90556 일반 한국인 끼리 일본어 그거 ㅇㅇ 59.151 2019-01-05 0
90555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10 ㅇㅇ 125.129 2019-01-05 1
90553 일반 점심메뉴 추천받는다 2 DDos 2019-01-05 0
90551 일반 퍼셰이더 사고싶은데 1 호잉 2019-01-05 0
90549 일반 딱히 VRC때문에 브얄 살려고 하는건 아닌데 3 DinGa 2019-01-05 0
90548 일반 묵언차렷은 이 겜 어떻게하냐 3 ㅇㅇ 175.223 2019-01-05 0
90546 일반 나도 일본어 잘하구 싶다 ㅠ 7 포도초콜렛 2019-01-05 0
90545 일반 한국인끼리도 일본어로 대화하는 그룹 많내;; 10 ㅇㅇ 58.125 2019-01-05 0
90544 일반 돌로레스 개수됨? dd 116.38 2019-01-05 0
90543 일반 아 진짜 갤럼들 다 1 ㄹㄹㅋ 121.162 2019-01-05 0
90542 일반 트래커 팔고있는데 븅신 존나 많네 3 ㅇㅇ 211.109 2019-01-05 0
90541 일반 개추요청) 아바타 블락해도 팅기게 하는 데스건 1 ㅇㅇ 39.7 2019-01-05 0
90540 일반 몰르겟고 오큘은 트래커나 내놔라 2 123 121.155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