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맨 한테 받앗던 대사들
글쓴이
chunsia
추천
21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706
  • 2019-01-03 08:34:59
							

ㅇㅇ님은 귀여우니까 괜찮아요~
ㅇㅇ님은 귀엽다구요~
ㅇㅇ님 저랑 따른게임 하실래요?
ㅇㅇ님 저 어디어디서버인데 어디서버로 와요~
ㅇㅇ님 뭐해요? 잤어요? 아구 잘햇어요
잘했다 잘했다 ~
보고싶었어요 ~
아구 애기 귀여워
이불에 같이 들어가자
밥좀 제대로 챙겨먹어요
잠좀 제대로 자요

좋아해요
입술...(이하생략)
너무 보고싶어요
저랑 연락해요
빨리 ㅇㅇ 님 목소리에 취하고 싶지만 기다리고있을께요
맨날 들어도 좋아요
야한거좋...(이하생략)
세..ㄱ...(이하생략)
이뻐이뻐
이런이런 앙탈부리는거야 귀여워서 어쩌지 이런이런 세젤귀
오빠한테 그러면 혼난다
쪽쪽소리등등

너무 많은데 일부만 써본다 이케맨 할거면 생각좀 해봐라

- dc official App
ㅇㅇ 좋은건 제발 혼자봐라 씨발롬아 2019.01.03 08:35:41
ㅇㅇ 2019.01.03 08:35:57
yooo 제발 - dc App 153.157 2019.01.03 08:36:11
ㄱㄹㄴ 도랏나 2019.01.03 08:36:31
chunsi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 개웃기네 근데 렬루 받앗엇던거임 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9.01.03 08:37:00
이케멘전문연구원 ㅎㅎ 2019.01.03 08:38:39
chunsia 조수감 아니냐 거의 - dc App 2019.01.03 08:39:02
DavidJ 해본다 2019.01.03 08:39:50
ㅇㅇ 이케맨 간다간다 숑간다 223.62 2019.01.03 08:41:55
Viver 좋은건 같이보자 갤러리 - dc App 2019.01.03 08:44:05
메디큐보이드 님...이런분이셨군요 2019.01.03 08:52:26
chunsia 아니야... - dc App 2019.01.03 08:53:00
Wolfs 그 희생정신과 용기에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2019.01.03 08:54:52
Dochi 2019.01.03 08:56:32
아스테리 아니근데 진짜 저런다고?? ★ 2019.01.03 08:56:35
Dochi 2019.01.03 08:56:37
Dochi 2019.01.03 08:56:38
Dochi 시발 - dc App 2019.01.03 08:56:48
아스테리 진짜?? ★ 2019.01.03 08:57:02
chunsia ..... - dc App 2019.01.03 08:57:17
chunsia ㅇㅇㅇㅇㅇ - dc App 2019.01.03 08:57:24
아스테리 와....저걸진심으로말한다는게무섭다 ★ 2019.01.03 08:58:46
ㄹㄹㅋ 크아ㅏㅏ아아ㅏ악 121.162 2019.01.03 09:03:11
도도새도도 난죽택 - dc App 2019.01.03 09:04:21
벼리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3.107 2019.01.03 09:33:01
Lewis_Kim 2019.01.03 09:34:46
ㅇㅇ 음성으로해줘... 119.201 2019.01.03 09:40:15
후디카 저 마지막 사진짤보고 토할뻔했다... 2019.01.03 09:53:00
ㅇㅇ 이걸 왜하는가에 대한 고찰 곧 완료될거 같은데 습 나쁜건 혼자 안고 뒤지랬다 - dc App 221.139 2019.01.03 11:11:38
꼬마키` 구웨엑 혼자봐라 2019.01.03 13:10:44
Seolmyu 고생이 많다 2019.01.03 13:25: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077 일반 아니 이 모델이 표정 넣기가 어려운거냐? 7 Red.Coco 2019-01-06 0
91076 일반 그그룹 코리아 뭐시기 달고다는데 그냥 이젠 신사랑다를게 읎다 7 ㅇㅇ 203.90 2019-01-06 3
91075 일반 씨씨씨씨모씨모씨모기모찌우레이시 2 ppd 2019-01-06 0
91074 일반 한국인 인식 더 안좋아지겠네 4 JJY 2019-01-06 0
91071 일반 갤주 탄핵하자 2 ㅇㅇ 1.249 2019-01-06 5
91070 일반 그런데 어제 또다른 당첨자 1명 치킨 받으러 메일 안옴 6 GEORGIA 2019-01-06 0
91069 일반 윈도우정품? 이러는것들은 8 ㅎㅁ 119.195 2019-01-06 0
91068 일반 지금은 없는 그분 초대 갤주님 그립습니다 3 ㅇㅇ 203.90 2019-01-06 1
91066 일반 니들 이런거 올려도 바꿔먹냐? 4 츄르 2019-01-06 2
91064 일반 예전같은면 풀발해서 쉴드 대리고 글쓰고 방어받으면서 방어전할텐데 2 ㅇㅇ 203.90 2019-01-06 2
91063 일반 부스아바타만 사서 쓰니깐 4 포도초콜렛 2019-01-06 0
91062 일반 미코미코가 안유명할지도 모르지만 일본트위터에 제보해놓으면 개꿀잼 ㅇㅇ 203.90 2019-01-06 2
91060 일반 안녕하세요. 시모모입니다. 11 ㅇㅇ 223.38 2019-01-06 21
91059 일반 그그룹 단골대사인 윈도우 정품드립도 웃김 4 ㅇㅇ 203.90 2019-01-06 1
91058 일반 혼틈 고민글 (과몰입 11 ㅇㅇ 222.108 2019-01-06 6
91057 일반 아앗 도둑님! ㅇㅇ 175.223 2019-01-06 0
91055 일반 님들 원작자 타령좀 그만 해주실래요? 3 ㅇㅇ 175.223 2019-01-06 15
91054 일반 나도 뚜따 배우고싶다 ㅇㅇ 2019-01-06 0
91053 일반 다들 점심이나 먹자 yooo 153.157 2019-01-06 0
91052 일반 기술을 팔긴 개뿔 한 한두달만 만지면 개나소나 하는디 1 ㅎㅁ 119.195 2019-01-06 4
91051 일반 뚜따해서 돈받고팔것들 추출.배포되는거 걱정이면서 원작자가 한말은 어디로감 1 ㅇㅇ 203.90 2019-01-06 5
91050 일반 이쯤되면 이말년이 존경스럽다 ㅇㅇ 223.38 2019-01-06 0
91049 일반 글고 조형이니 기술이니 뭐할꺼면 돈만지면서 그말하는데 참 언론플레이되죠 1 ㅇㅇ 203.90 2019-01-06 3
91048 일반 뭐야? 어제 교류회 끝내고 걍 일찍잠들었는데 뭔일 터짐? 10 GEORGIA 2019-01-06 0
91047 일반 이 갤러리 분위기 뭐이렇게 씹창이냐 7 ㅇㅇ 49.175 2019-01-06 0
91046 일반 그래도 이해가 되는게 3 ㅇㅇ 118.217 2019-01-06 4
91045 일반 죄송한데... 2 ㅇㅇ 175.223 2019-01-06 0
91044 일반 쉬벌 갤불탄다고 잠도못잤고 아점이나먹자 ㅋㅋㅋ 할구 2019-01-06 0
91043 일반 역겨움의 끝은 어디란말인가 ㅇㅇ 175.223 2019-01-06 1
91041 일반 지금 갤 몇위임? 4 ㅇㅇ 223.39 2019-01-06 0
91040 일반 디시인사이드 캠프파이어 마이너 갤러리입니다 3 magicatz 2019-01-06 0
91039 일반 배신이라니 겁나 웃겨서 어이없넼ㅋㅋㅋㅋ 지가한짓은 그럼뭐 봉사냐 3 ㅇㅇ 203.90 2019-01-06 11
91038 일반 이봐 모모시 5 ㅇㅇ 39.7 2019-01-06 10
91037 질문 불탈때 죄송한데 뚜따 질문좀 받아주세여. 6 Mimyo 2019-01-06 0
91036 일반 간만에 뚜따하니 실수햇엇다 ㅋㅋ 2 ㅇㅇ 121.168 2019-01-06 0
91034 질문 요즘 스팀vr을키면 스팀vr홈이 자동으로 안켜지는데 2 Lucia 2019-01-06 0
91033 일반 닉언죄) 좆모모 9 ㅇㅇ 211.105 2019-01-06 20
91032 일반 난 그그룹이 뭐하는지 알지도못하고 갤에서 불타서 걍 좆목 디시답네 했는데 8 ㅇㅇ 203.90 2019-01-06 4
91031 일반 역시 그 그룹ㅋㅋㅋ ㅇㅇ 110.70 2019-01-06 5
91030 일반 트위터보니까 그판매자 쉴드치는놈들중에 내 팔로워들 잇엇네 ; 3 ㅎㅁ 39.7 2019-01-0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