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PC는 정치적 올바름의 약자가 아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1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703
  • 2019-01-03 08:31:16
							

하는짓보면 전혀 올바르지 않기 때문에

프로 씨발놈의 약자라는것이 학계 정설
ㅇㅇ 주장하는게 뭔지도 모르겠음 14.39 2019.01.03 08:32:56
마요네즈 PC가 데탑얘기임? 2019.01.03 08:38:54
DavidJ 폴리티컬 코렉트 정치적 올바름 2019.01.03 08:41:13
마요네즈 2019.01.03 08:43:44
Wolfs 정치적 올바름으로 번역한 것 자체가 오역이라고 봄. 정치라는 단어 자체가 충돌하는 서로 다른 의견으로 인한 분쟁에서 부터 시작하는데 사회적 합의, 사회 통념적으로 인정되는 정의를 포함하는 단어인 올바름이란 단어가 따라 붙는 게 이해가 안감. 특정 편에게 정치적으로 유리함을 가져오는 편향적 운동이 올바름으로 포장 한 것 부터 문제 있다고 봄. 이번 배틀필드5도 학위 못따는 바람에 게임 못 사서 좆같음. 프로 시발롬들 2019.01.03 08:50:04
xx 오역인 게 아니라, 원래 단어 자체가 비아냥에서 태어난 단어라서 그럼. 와우! 퍽이나 올바르시네요! 이런 단어였는데, 그게 자기 자신들을 설명할 만한 단어라고 생각이 되었는지 스스로를 PC라고 칭하기 시작했음. 183.96 2019.01.03 12:41:18
Wolfs 진짜냨ㅋㅋㅋㅋㅋㅋㅋ은근 머가리 빈놈들이네ㅋㅋㅋ - dc App 2019.01.04 02:12: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886 일반 솔직히 이것만으로 갤주말 어긴거나다름없지않나 4 ㅇㅇ 182.231 2019-01-05 3
90885 일반 booth에 아바타 사고파는사람들 다 병신으로 만들고있네 ㅇㅇ 118.32 2019-01-05 24
90883 일반 차라리 사람자는 h방들어가서 덮칠까 ㅋㅋㅋ 4 ㅇㅇ 119.195 2019-01-05 2
90882 일반 오늘 연병장 데스건 아무도언급없네 4 ㅇㅇ 223.38 2019-01-05 1
90881 일반 시모모의 월드 아바타 판매 개시~~~ 7 ㅋㅋ 118.47 2019-01-05 10
90880 일반 모닝 태.보 어때? 2 애룽 124.56 2019-01-05 1
90878 VRC일기 브쳇하면서 친구는 양이 아닌 질이라는걸 잊고 있었다.. 1 0 223.39 2019-01-05 1
90877 일반 아침체조후 .. 절대 태보해! 5 군필여고생쟝 2019-01-05 2
90876 일반 나는 두렵다 1 RMellon 2019-01-05 0
90875 일반 당황스러운 아침이군 1 냐르 2019-01-05 0
90873 일반 오늘 베트남 여행간드앙! 8 마보로시 2019-01-05 0
90871 강좌/정보 [공유] 우콘 아바타 만들면서 만들어놓은 [우콘 베이스] 공개함Death 25 마보로시 2019-01-05 21
90870 일반 어제 그 트짹 지금은 다시 가져와도 될듯 으ㅡ음 2019-01-05 0
90869 일반 내가 규격외의 찐따라서 놀랏다 2 ㅇㅇ 106.102 2019-01-05 0
90868 일반 시모모 근황 10 ㅇㅇ 210.90 2019-01-05 22
90866 일반 저거 그냥 철판깔고 파는거임? 8 ㅇㅇ 183.101 2019-01-05 20
90865 일반 나도 사람들 쓰다듬고싶다 DDos 2019-01-05 0
90862 일반 후 과몰입 ㅈ망겜 오늘부터 접는다 ㅅㄱ 4 DavidJ 2019-01-05 0
90860 질문 유니티로 만든 아바타가... 3 ㅇㅇ 125.191 2019-01-05 0
90859 일반 MMD방 저댄빌런들 개무섭다 2 ㅇㅇ 125.180 2019-01-05 0
90858 일반 H방 퍼블릿 3748 너만오면시작 2 ㅇㅇ 119.195 2019-01-05 0
90857 일반 이정도면 완전 막나가는거 아니냐? 14 ㅇㅇ 121.144 2019-01-05 27
90856 일반 [닉언죄]오늘 사쿠라맵에서 시비충 새끼하나 박재함 3 ㅇㅇ 223.39 2019-01-05 3
90855 일반 초몰입 추적 어떻게쓰냐 1 ㅇㅇ 218.236 2019-01-05 0
90854 질문 아바타 favorite 해제 왜 안되냐 1 ㅇㅇ 115.20 2019-01-05 0
90853 VRC일기 MMD방이 적당히 껴서 놀만한듯 3 키라라카 2019-01-05 0
90851 일반 핑크퐁 해봤는데 첫방에서 포기해부림 ㅇㅇ 59.12 2019-01-05 0
90850 일반 H방갈사람 1 ㅇㅇ 119.195 2019-01-05 0
90849 일반 브알챗 친구 사겨보고싶다 4 ㅇㅇ 223.33 2019-01-05 0
90848 일반 인간관계가 점점 복잡해진다 ㅇㅇ 175.223 2019-01-05 0
90847 일반 찐이라 머더맵가서 외국인친구만 줄줄... liar 124.53 2019-01-05 0
90845 질문 저는 왜 fbx 넣을때마다 캐릭터가 씹창이 날까요 Heavron 2019-01-05 0
90844 일반 아니 약속한 4시10분이 되자마자 왜 타임아웃 DDos 2019-01-05 0
90843 일반 핑크퐁 많이 무섭나요... 5 ㅇㅇ 59.12 2019-01-05 0
90842 일반 죄송합니다. 3 ㅇㅇ 218.236 2019-01-05 1
90841 질문 나도 아바타 쓰고 싶은데 공지에 있는것처럼 안돼 ㅠㅠ 7 Hyouka 175.210 2019-01-05 0
90840 일반 마작 드디어 배웠당 2 ㅇㅇ 2019-01-05 0
90838 일반 핑크퐁이 뭐냐 1 ppd 2019-01-05 0
90837 일반 핑크퐁 처음했을때 너무 힘들었오 ㅇㅇ 223.33 2019-01-05 0
90836 일반 어처피 대부분 박제된놈들 잘안보임 5 ㅇㅇ 211.36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