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괜히 장작던지는거 같아서 미안한데 똥꼬충 관련 한마디 하자면
글쓴이
GEORGIA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699
  • 2019-01-03 08:19:48
							

이런 떡밥에 좀 짜증나는게


PC충들이 더 날뛰어서 그쪽 떡밥 싫어함


괜히 똥꼬충 쉴드치면서 PC충들이 풀발기해서 정치적 올바름 프레임을 강제해서 난 싫어함


게이 드립이야 그냥 그런갑다 하고 냅두는 편인데 괜히 PC충들이 뇌절하면서 더 난리치고 '니들은 다 틀려먹었어' 하니까 좆같음


그러니 프레임 씌워서 강제하지 말자


결론 : 똥꼬충보다 PC충들이 더 극혐임

ㅇㅇ 둘다 좆같음 그리고 1절만 하자 175.223 2019.01.03 08:20:39
ㅇㅇ PC가 욕먹는다한들 모바일은 좀 아닌것같다 14.39 2019.01.03 08:20:49
츄르 그게 머길래 이리.. 2019.01.03 08:20:59
GEORGIA 디아M 하싈? 2019.01.03 08:21:12
yooo pc충, 즉 데탑 차렷충들은 극혐이니 모두 브얄을 쓰도록 합시다 - dc App 153.157 2019.01.03 08:21:17
GEORGIA 미안 왠지 글 쓰고도 미안하네 2019.01.03 08:21:22
ㅇㅇ 엑퉷퉷 14.39 2019.01.03 08:21:29
GEORGIA 모르겠어 나도 2019.01.03 08:21:42
GEORGIA 옳은말씀이십니다 선생님 2019.01.03 08:21:53
ㅇㅇ 2019.01.03 08:21:56
아라이상 2019.01.03 08:22:48
ㄱㄹㄴ PC충이 머임 2019.01.03 08:23:30
yooo 정치적 중립성. 검색 ㄱ - dc App 153.157 2019.01.03 08:24:04
GEORGIA 2019.01.03 08:25:41
GEORGIA '정치적 올바름' 임;; 2019.01.03 08:26:01
GEORGIA Political Correctness(PC) 2019.01.03 08:26:27
yooo 내가 멍청해서 미안해 - dc App 153.157 2019.01.03 08:27:36
JinSilly 차렷충 서러워서 살것나 ㅜㅜㅜ - dc App 2019.01.03 08:31:07
GEORGIA 미..미안 2019.01.03 08:41: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030 일반 트위터보니까 그판매자 쉴드치는놈들중에 내 팔로워들 잇엇네 ; 3 ㅎㅁ 39.7 2019-01-06 1
91029 일반 미코는 제작자선에서 끝날 문제가 아닐텐데 3 JJY 2019-01-06 2
91027 일반 내가 생각하는 그나마 원작자 들도 납득해줄거 같은 기준 3 ㅇㅇ 203.90 2019-01-06 1
91026 일반 그러고보니 한 3년전에 받은 문상 남는거 있는데 4 ㅇㅇ 2019-01-06 0
91025 일반 어느 겜갤을 가던 파벌싸움이 없는데가 있냐 1 ㅇㅇ 118.217 2019-01-06 0
91023 일반 아 라무네로 요술지팡이 쓰고싶다 ㅇㅇ 203.90 2019-01-06 0
91022 일반 오늘 내로 트위터 아이디 플택걸고 지인들만 받습니다.. ㅇㅇ 39.7 2019-01-06 4
91020 일반 님들 빨리이거보세요 이거 큰일남 6 A.ms 2019-01-06 13
91019 일반 계정 밴먹으니까 부계정으로 월드 올린다네 할구 2019-01-06 2
91018 일반 아바타에 달린 의자 탄상태로 다른월드 포탈 납치되더라ㅋ 2 댕타 2019-01-06 1
91017 일반 페도글 삭제건에 대한 반응을 아라보자 7 ㅇㅇ 2019-01-06 6
91015 일반 지금까지 내가 경험한 이런 저작권 위반 사건들보면 1 댕타 2019-01-06 0
91012 일반 미코미코 반응이 넘기대된다 일본은 트위터 위력 쩔잖아 3 ㅇㅇ 203.90 2019-01-06 0
91011 질문 불타는도중에 텔포 트리거 질문좀받아줘 5 ppd 2019-01-06 0
91010 일반 ???: 느그 개발자들은 유도리가 없는 그룹이다 8 ㅇㅇ 211.49 2019-01-06 14
91009 일반 저스트 donce방 가본사람? 6 댕타 2019-01-06 0
91008 일반 아 그판매자 트위터계정도있네 ㅋㅋ 할구 2019-01-06 0
91006 일반 근데 뭔생각으로 뚜따를 사이트에 올려서 팔생각하지 유료아바타랑가격비슷한데 2 ㅇㅇ 203.90 2019-01-06 0
91005 일반 역시 그그룹 선택하고 도망간 꼴 ㅇㅇ 1.249 2019-01-06 2
91004 일반 호러맵 하고 잤더니 1 RMellon 2019-01-06 0
91003 일반 아바타 판매하는거 강좌글 써줘 1 댕타 2019-01-06 1
91002 일반 정공 ㅋㅋㅋㅋㅋ 5 ㅇㅇ 211.49 2019-01-06 0
91001 일반 결국 원작자 속만썩이고 끝나겠지 2 ㅇㅇ 175.223 2019-01-06 0
91000 일반 좋다 ㅋㅋ 나도 뚜따배워서 미코 판다 2 ㅇㅇ 2019-01-06 5
90999 일반 일단 일본트위터에 정보글은 올리겠음 1 할구 2019-01-06 2
90998 일반 트래커 퀄퀌 퀵차지로 충전해도 괜춘한가? 2 xc 59.28 2019-01-06 0
90997 일반 어떻게 결말이 날지 궁금하네 2 Red.Coco 2019-01-06 0
90996 일반 아프다고 왜봐줌ㅋㅋㅋㅋ 아프면 치료받든지 도둑질로 기술이에요하는데 2 ㅇㅇ 203.90 2019-01-06 0
90995 일반 그유저 욕하지 마세요 11 ㅇㅇ 1.249 2019-01-06 10
90993 일반 각도기? ㅋㅋ산사람은 비판해도 각도기안깨짐 1 ㅇㅇ 42.82 2019-01-06 1
90992 일반 ㅋㅋ 결국 내렸네 3 ㅇㅇ 211.205 2019-01-06 0
90991 일반 [장문] 뚜따배우다 노트북 하나 날려먹은썰. 5 Mimyo 2019-01-06 3
90990 일반 그냥 일본트위터에 모모찡의 수익창출과 앞으로 판매하는링크들 스팟띠워주면뎀 1 ㅇㅇ 203.90 2019-01-06 3
90989 일반 씨발모모 병신 엿맥일 방법중 하나가 6 ㅇㅇ 118.32 2019-01-06 6
90988 일반 글고 기술이나 뚜따로 판다면 최소한 미코파츠들 제외하고 뚜따 킷으로팔지 1 ㅇㅇ 203.90 2019-01-06 4
90987 일반 각도기는 조심해야 될 문제 맞다..(경험담) 7 ㅇㅇ 175.223 2019-01-06 0
90986 일반 결국 저아바타들 미코미코에서 이거쓰면 나쁜쉐리에요라고 인식박힐텐데 잼나질 1 ㅇㅇ 203.90 2019-01-06 4
90985 일반 미코미코 공식이라길래 궁금해서 쳐봤는데 3 으ㅡ음 2019-01-06 1
90984 일반 이번 일은 약간 오해가 있는 것 같다 너무 한쪽 의견만 들었음 8 ㅇㅇ 175.223 2019-01-06 24
90983 일반 진짜 존나이해안되네 9 ㅇㅇ 39.7 2019-01-0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