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괜히 장작던지는거 같아서 미안한데 똥꼬충 관련 한마디 하자면
글쓴이
GEORGIA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699
  • 2019-01-03 08:19:48
							

이런 떡밥에 좀 짜증나는게


PC충들이 더 날뛰어서 그쪽 떡밥 싫어함


괜히 똥꼬충 쉴드치면서 PC충들이 풀발기해서 정치적 올바름 프레임을 강제해서 난 싫어함


게이 드립이야 그냥 그런갑다 하고 냅두는 편인데 괜히 PC충들이 뇌절하면서 더 난리치고 '니들은 다 틀려먹었어' 하니까 좆같음


그러니 프레임 씌워서 강제하지 말자


결론 : 똥꼬충보다 PC충들이 더 극혐임

ㅇㅇ 둘다 좆같음 그리고 1절만 하자 175.223 2019.01.03 08:20:39
ㅇㅇ PC가 욕먹는다한들 모바일은 좀 아닌것같다 14.39 2019.01.03 08:20:49
츄르 그게 머길래 이리.. 2019.01.03 08:20:59
GEORGIA 디아M 하싈? 2019.01.03 08:21:12
yooo pc충, 즉 데탑 차렷충들은 극혐이니 모두 브얄을 쓰도록 합시다 - dc App 153.157 2019.01.03 08:21:17
GEORGIA 미안 왠지 글 쓰고도 미안하네 2019.01.03 08:21:22
ㅇㅇ 엑퉷퉷 14.39 2019.01.03 08:21:29
GEORGIA 모르겠어 나도 2019.01.03 08:21:42
GEORGIA 옳은말씀이십니다 선생님 2019.01.03 08:21:53
ㅇㅇ 2019.01.03 08:21:56
아라이상 2019.01.03 08:22:48
ㄱㄹㄴ PC충이 머임 2019.01.03 08:23:30
yooo 정치적 중립성. 검색 ㄱ - dc App 153.157 2019.01.03 08:24:04
GEORGIA 2019.01.03 08:25:41
GEORGIA '정치적 올바름' 임;; 2019.01.03 08:26:01
GEORGIA Political Correctness(PC) 2019.01.03 08:26:27
yooo 내가 멍청해서 미안해 - dc App 153.157 2019.01.03 08:27:36
JinSilly 차렷충 서러워서 살것나 ㅜㅜㅜ - dc App 2019.01.03 08:31:07
GEORGIA 미..미안 2019.01.03 08:41: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182 일반 야 아바타에 총 넣고싶은데 18 ㅇㅇ 218.55 2019-01-09 0
94180 일반 주식을 좀 하는 입장에서 HTC 주가 상황을 보자면 9 GEORGIA 2019-01-09 20
94179 일반 너클콘 안 나오는 것도 4 우콘쨩 2019-01-09 0
94178 일반 오큘러스 얘네 버그수정 왜 안하는거? 4 하벤하이드 2019-01-09 0
94177 일반 나 재벌 2세임 5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174 일반 이런건 이벤트 대상케릭이 아니겠지 ... 6 초보고양이 2019-01-09 0
94173 일반 H방 미코.. 대기중.. 12 ㅇㅇ 175.223 2019-01-09 0
94172 일반 부모설정은 아무리봐도 웃기긴 하다 ㅋㅋㅋㅋ 11 GEORGIA 2019-01-09 0
94171 일반 북방이나 미코베이스 제작자가 올린거있나? 3 마보로시 2019-01-09 0
94169 일반 여목 ..욕하실때 상대를가려가면서 해줘요 2 kkspp 117.111 2019-01-09 0
94168 일반 9시 30분 체조! 6 shiro 2019-01-09 0
94167 일반 여목하는 이유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166 일반 오타쿠들 가끔 헛소리 하는거 보면 6 히아기 2019-01-09 0
94164 일반 묵언충 마이크 안쓰는 이유 1 ㅇㅇ 2019-01-09 1
94163 일반 언제나 느끼는건데 퍼블릭 '그'신사맵에 이케맨인동 뭐시긴동 쓰는사람들은 우묘 211.241 2019-01-09 0
94162 일반 여목하는 이유 1 블프 2019-01-09 1
94161 일반 오늘 아침에는 뭔 떡밥돌앗음? 1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9 0
94160 일반 블렌더는 수면제.. 3 으아악 220.126 2019-01-09 0
94159 일반 바이브 이제 망하는고야? 1 우콘쨩 2019-01-09 0
94158 일반 다이소에서 vr을 팔아? 9 유입좆초딩 2019-01-09 0
94157 일반 한남 재기해 5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9 0
94156 일반 요즘 같이 하던 외국인 친구들이 갑자기 묵언수행을 시작했다. 4 우콘쨩 2019-01-09 0
94155 일반 하늘나는방법(스페이스바 무브?)질문! 3 kr 118.39 2019-01-09 0
94154 일반 꼴잘알 1등 이미나온거아님?? 4 JinSilly 2019-01-09 1
94151 일반 과몰입 중이다 1 ㅇㅇ 223.62 2019-01-09 0
94147 일반 늒네들에게 초급 뚜따 도움준다. 3 왜산인싸 2019-01-09 4
94146 일반 오늘도 아침체조 못갓다... 블프 2019-01-09 0
94144 일반 출근한지 30분째 Squ4d 2019-01-09 0
94143 일반 덕분에 아침부터 웃고감 4 엘에르엘 2019-01-09 4
94142 일반 사실 너네 출근해서 심심하니까 싸우는거지? 5 ㅇㅇ 117.111 2019-01-09 0
94141 일반 캐릭터를 불러왔는데 2 으아악 220.126 2019-01-09 0
94140 일반 장작 더 없냐??? 음료 2019-01-09 0
94139 일반 근데 다들 일본어가 많이늘어나네 1 ㅇㅇ 110.13 2019-01-09 0
94138 일반 부계정 친추한번에 업로드 풀렸는데 원래 이럼?? 2 마요네즈 2019-01-09 0
94137 일반 월드제작 질문좀받아줘 4 ppd 2019-01-09 0
94136 일반 빨리 맨발 찍어주세요 ㅜㅜ ㅇㅇ 211.36 2019-01-09 0
94135 일반 킷슈 바디만 잇으면 3 chunsia 2019-01-09 0
94134 일반 캐릭터 옷 변경하고싶은데 .. 4 kr 118.39 2019-01-09 0
94133 일반 나중에말야 시간괜찮으면... 13 ㅈㅈ 211.36 2019-01-09 6
94131 일반 오늘 아침 6시 30분 체조 사람 많더라 ㅇㅇ 125.135 2019-0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