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하.. 좆됬다.. 이거 어떡하냐
- 글쓴이
- 이이익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89648
- 2019-01-03 07:16:27
- 49.175
| 카디아. | 기다려라애송이 | 2019.01.03 07:17:15 |
| ㄹㄹㅋ | 하라면 하자 121.162 | 2019.01.03 07:17:20 |
| ㅁㄹㄴㅌㅁㅈ | 드라이버업뎃하면되잖앙 | 2019.01.03 07:17:24 |
| ㅇㅇ | 업데이트 하자 119.67 | 2019.01.03 07:17:34 |
| ㅁㄹㄴㅌㅁㅈ | 니 글카드라이버 업뎃하세요/당신은 오큘러스리프트를 사용하기위하여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를 업데이트 할 필요가있습니다. 업데이트하였다면 오큘러스어플을 다시 실행시켜주세요 | 2019.01.03 07:18:20 |
| AeRing | | 2019.01.03 07:18:35 |
| 아라이상 | | 2019.01.03 07:18:46 |
| 이이익 | 알것씁니다 ㅠㅜ 49.175 | 2019.01.03 07:1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