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원래 이가격인가요? 밑글보구 의문..
글쓴이
krdr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639
  • 2019-01-03 07:05:03
  • 117.111
							

모든 재료는 제가 지불하구 상의깐 스태프쨩 가격이 13만원이나하나요??    ... 컴맹이라 ...

ㅁㄹㄴㅌㅁㅈ 저게 상의에는 Mesh,그러니까 원래는 살이없어 2019.01.03 07:06:00
ㅇㅇ 흑우추 - dc App 223.62 2019.01.03 07:06:01
ㅁㄹㄴㅌㅁㅈ 그래가지고 쟤가 직접잘라내고그리고잘라내고그리고하는거긴한데.. 2019.01.03 07:06:17
JinSilly 커미션 가격은 판매자 마음이맞음 - dc App 2019.01.03 07:06:50
아라이상 음머어어어 2019.01.03 07:06:54
krdr ㅇㅎ .. 그럼 이격에 받는게 적당한거쥬?? 커미션 받기엔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라 의문이었음 117.111 2019.01.03 07:07:00
ㅇㅇ 나라면 그돈주고 배운다 211.36 2019.01.03 07:07:03
ㅇㅇ 엿장수맴대로 59.31 2019.01.03 07:07:26
ㅁㄹㄴㅌㅁㅈ 나도 커미션을넣어보진않아서 뭘어떻게하는지를모르니 뭐.. 2019.01.03 07:07:45
ㅇㅇ 엿장수맴대로는 신청자가 만드는것이야. 안팔리면 결국엔 가격 내려 받게됨 판매자들 13쏟을돈으로 공부하는게 더나을것같다.. 110.35 2019.01.03 07:08:21
백당 쟤한테 신청하지마 2019.01.03 07:08:36
krdr 일하고오면 피곤하고 힘들어서 배울의욕이없어 ㄲ 다른분은 보통 모든재료 가 넘겨주면 1~4가 평균이던데 13이라길래 의심해본거뿐이야 근데 저게 왜 그렇게 받는지 이해했으니 할지말지 고민해봐야긋다 117.111 2019.01.03 07:10:21
ㅇㅇ 나라면 4에 해줌 210.94 2019.01.03 07:11:18
샴푸. 흐어...텍스쳐 만 따로그려주는 갤럼은 없는건가 ㅋㅋ ㅠㅠ 불상해 2019.01.03 07:11:36
yooo 저건 없는 메쉬 모델링해주니까 가격이 뛰는거 같은데. 그래서 난 머리터져가면서 직접함. - dc App 153.157 2019.01.03 07:15:25
ㅇㅇ 호구났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줄알게되면 그때서야 지가 호구인줄 알듯 210.117 2019.01.03 07:16:22
ㅇㅇ 저거 저렇게 하나 만들어놓고 계속 팔아먹는거 같은데 원본보다 비싸냐 58.239 2019.01.03 07:16:28
류미래 저거 같은 경우엔 위에 옷 안쪽에 없었는데 만들어서 완전히 다 채운거라 모델링에 가까움. 그걸 사려고하니 가격이 뛰는건 맞긴함. 스태프는 옷 안쪽이 아무것도 없거든. 2019.01.03 07:24:46
ㅇㅇ 한사람한테 파는가격이면 어느정도 인정하는데 여러명한테 파는거면 개씹에바참치 223.39 2019.01.03 07:28:08
Ciao 사지마 저거 보니까 념글간 내 글 그사람같은데 - 챠오! 2019.01.03 08:24: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258 일반 ㅋㅋㅋㅋ 1 magicatz 2019-01-06 0
91257 일반 이제 맘놓고 모델도적새끼들 깜가능? 2 할구 2019-01-06 0
91256 일반 똥 싸고 오는 사이에 4 Red.Coco 2019-01-06 0
91255 일반 파딱 빨리 다 잘라라 글삭당하고 있다 ㅇㅇ 223.38 2019-01-06 0
91253 일반 요즘 댄스방 사람없던데 다 접음? 3 댕타 2019-01-06 0
91252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추카한다 ㅋㅋㅋㅋ ㅇㅇ 110.70 2019-01-06 0
91251 일반 불탈이유도없고 VRC얘기하자 3 ppd 2019-01-06 0
91250 일반 킷슈짤이나 올려야지 2 Kcalb02 2019-01-06 0
91247 일반 트짹에서 저지랄 하니 디시부끄러 같은 개소리가 나오는것 5 ㅇㅇ 223.38 2019-01-06 1
91246 일반 씨모모 KVCG 추방 vs 응디뒤에숨기 승부존 3 ㅇㅇ 223.38 2019-01-06 1
91245 일반 골든샤워 태그 즐겨봅니다 새정권에 기대가 큽니다 1 할구 2019-01-06 0
91244 일반 유동 코드 5자로 늘려주라 JinSilly 2019-01-06 0
91243 일반 갤 타는동안 틈틈히 찍은 사쿠라 야외노출 yooo 218.232 2019-01-06 1
91241 일반 이제 트짹에 1 ㅇㅇ 123.213 2019-01-06 1
91240 일반 윾동을 지켜주십시오!! ㅇㅇ 223.38 2019-01-06 0
91238 일반 그래도 벌써부터 망칼로 그립지 않냐....? 1 ㅇㅇ 175.223 2019-01-06 5
91237 일반 이제는 제발 이런식으로 안탔음 좋겠다.. 8 츄르 2019-01-06 1
91236 일반 그 주딱파딱 트짹 예상 5선 3 ㅇㅇ 2019-01-06 11
91234 일반 민주주의달성 ㅇㅇ 175.223 2019-01-06 0
91233 일반 그 그룹장 문제점이 뭐냐면 ㅇㅇ 123.213 2019-01-06 5
91230 일반 주딱이니 이전 라인정리하고 오줌 라인 뽑아라 1 ㅇㅇ 175.223 2019-01-06 1
91229 일반 미코문제→주딱변경(???) 4 으ㅡ음 2019-01-06 2
91228 일반 VR챗 일주일째 뉴비, PVP맵 돌아다니며 찍은 사진 1 모루. 2019-01-06 2
91227 일반 지금 갤주가 해야하는거 읊어줌 4 ㅇㅇ 223.38 2019-01-06 1
91226 일반 kt통피들 수고했다 우리가 이겼어 3 ㅇㅇ 39.7 2019-01-06 2
91225 일반 이래도 유동이 분탕입니까? 2 ㅇㅇ 223.38 2019-01-06 4
91224 일반 남북정삼회담보다 설렌다 ㅇㅇ 125.129 2019-01-06 3
91223 일반 갤주 변경 기념 사쿠라 야외노출 3 yooo 218.232 2019-01-06 3
91222 일반 망칼로 드뎌 사라졌노!! ㅇㅇ 110.70 2019-01-06 2
91221 일반 주딱된김에 트짹하는새끼들 다 영구차단좀 ㅇㅇ 2019-01-06 1
91219 일반 완장새끼들 비틱좆목질 토나왔는데 잘됬네 ㅇㅇ 119.70 2019-01-06 1
91218 일반 새로운 갤주 취임식으로 오나홀 시오후키가 있겠습니다 3 ㅇㅇ 175.223 2019-01-06 3
91217 일반 Vr갤러리 대통일의새막을연다 ㅎㅈㅁ 119.195 2019-01-06 5
91216 일반 어서오십시오 시부후키좌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215 일반 검은연이 주딱됐네 4 ㅇㅇ 2019-01-06 6
91214 일반 주딱바뀌었으니깐 오줌쇼 함보여조라 2 Squ4d 2019-01-06 3
91213 일반 만11칼로 예상) 트위터에서 쿨한척 글쌀 것 1 ㅇㅇ 223.38 2019-01-06 5
91212 일반 유동쓰는이유 1 ㅇㅇ 223.38 2019-01-06 0
91211 일반 드디어 주딱새끼 꺼졌네 1 ㅇㅇ 211.49 2019-01-06 3
91210 일반 진짜 되버렸네 28 검은연 2019-01-06 3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