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원래 이가격인가요? 밑글보구 의문..
글쓴이
krdr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639
  • 2019-01-03 07:05:03
  • 117.111
							

모든 재료는 제가 지불하구 상의깐 스태프쨩 가격이 13만원이나하나요??    ... 컴맹이라 ...

ㅁㄹㄴㅌㅁㅈ 저게 상의에는 Mesh,그러니까 원래는 살이없어 2019.01.03 07:06:00
ㅇㅇ 흑우추 - dc App 223.62 2019.01.03 07:06:01
ㅁㄹㄴㅌㅁㅈ 그래가지고 쟤가 직접잘라내고그리고잘라내고그리고하는거긴한데.. 2019.01.03 07:06:17
JinSilly 커미션 가격은 판매자 마음이맞음 - dc App 2019.01.03 07:06:50
아라이상 음머어어어 2019.01.03 07:06:54
krdr ㅇㅎ .. 그럼 이격에 받는게 적당한거쥬?? 커미션 받기엔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라 의문이었음 117.111 2019.01.03 07:07:00
ㅇㅇ 나라면 그돈주고 배운다 211.36 2019.01.03 07:07:03
ㅇㅇ 엿장수맴대로 59.31 2019.01.03 07:07:26
ㅁㄹㄴㅌㅁㅈ 나도 커미션을넣어보진않아서 뭘어떻게하는지를모르니 뭐.. 2019.01.03 07:07:45
ㅇㅇ 엿장수맴대로는 신청자가 만드는것이야. 안팔리면 결국엔 가격 내려 받게됨 판매자들 13쏟을돈으로 공부하는게 더나을것같다.. 110.35 2019.01.03 07:08:21
백당 쟤한테 신청하지마 2019.01.03 07:08:36
krdr 일하고오면 피곤하고 힘들어서 배울의욕이없어 ㄲ 다른분은 보통 모든재료 가 넘겨주면 1~4가 평균이던데 13이라길래 의심해본거뿐이야 근데 저게 왜 그렇게 받는지 이해했으니 할지말지 고민해봐야긋다 117.111 2019.01.03 07:10:21
ㅇㅇ 나라면 4에 해줌 210.94 2019.01.03 07:11:18
샴푸. 흐어...텍스쳐 만 따로그려주는 갤럼은 없는건가 ㅋㅋ ㅠㅠ 불상해 2019.01.03 07:11:36
yooo 저건 없는 메쉬 모델링해주니까 가격이 뛰는거 같은데. 그래서 난 머리터져가면서 직접함. - dc App 153.157 2019.01.03 07:15:25
ㅇㅇ 호구났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줄알게되면 그때서야 지가 호구인줄 알듯 210.117 2019.01.03 07:16:22
ㅇㅇ 저거 저렇게 하나 만들어놓고 계속 팔아먹는거 같은데 원본보다 비싸냐 58.239 2019.01.03 07:16:28
류미래 저거 같은 경우엔 위에 옷 안쪽에 없었는데 만들어서 완전히 다 채운거라 모델링에 가까움. 그걸 사려고하니 가격이 뛰는건 맞긴함. 스태프는 옷 안쪽이 아무것도 없거든. 2019.01.03 07:24:46
ㅇㅇ 한사람한테 파는가격이면 어느정도 인정하는데 여러명한테 파는거면 개씹에바참치 223.39 2019.01.03 07:28:08
Ciao 사지마 저거 보니까 념글간 내 글 그사람같은데 - 챠오! 2019.01.03 08:24: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490 일반 언제까지 불탈거 2 DDos 2019-01-06 0
91489 일반 됫고 킷슈 vs 라무네 초이스 6 마요네즈 2019-01-06 1
91488 일반 내 옛날글 안짤라도됨 ㅇㅇ 8 검은연 2019-01-06 8
91487 일반 포도탈갤해 ㅇㅇ 223.38 2019-01-06 1
91484 일반 좆목질 실드치는것도 이해가 가는게 3 ㅇㅇ 211.219 2019-01-06 3
91483 일반 h방 갈사람 2 초보자아 2019-01-06 1
91481 일반 유니티에서 fbx 불러와서 어떻게 해야되냐 2 후멍。 2019-01-06 0
91479 일반 전갤주 과거글 올리는 유동아 응원한다! 6 ㅇㅇ 39.7 2019-01-06 13
91478 일반 세상에 씨발...저격은 닉언되고 좆목은 닉언금지 갤ㅋㅋ 8 ㅇㅇ 210.97 2019-01-06 0
91476 일반 이새끼 진짜 페도 맞다니까 2 ㅇㅇ 2019-01-06 1
91475 일반 너네 왜 또 탐 1 초보자아 2019-01-06 0
91473 일반 닉언하면서 싸울거면 게임에서 해 2 JinSilly 2019-01-06 0
91472 일반 지금 밑에만봐도 ㄲㅁㅋ 어디갤 출신이라고 하고있고만 뭘찾아줘 3 ㅇㅇ 210.97 2019-01-06 1
91471 일반 진짜 페도새끼임? 4 ㅇㅇ 59.5 2019-01-06 0
91470 일반 아니 나 좀 놀겠다는데 너무한거 아니노; 4 ㅇㅇ 49.142 2019-01-06 0
91469 일반 포도탈갤해 1 ㅇㅇ 223.38 2019-01-06 1
91467 일반 vr챗에서 하렘만드는중 1 ㅇㅇ 110.9 2019-01-06 0
91465 일반 갤럼들 발화점이 너무 낮은거 아니냐 6 와쳐는레나다 2019-01-06 0
91464 일반 걍 갤 폐쇄해라 ㅋㅋㅋ ㅇㅇ 61.83 2019-01-06 0
91463 일반 그 라인 아니라고 우기던 전갤주 ㅋㅋㅋ 2 ㅇㅇ 117.111 2019-01-06 6
91461 일반 이갤은 닉언해도되냐? 3 ㅇㅇ 210.97 2019-01-06 1
91460 질문 아바타 업로드 클릭시 이런 메세지가 뜹니다 2 Heavron 2019-01-06 0
91459 일반 그 갱의 정체 4 yooo 218.232 2019-01-06 4
91458 일반 커미션 사기꾼 요약 11 케모노 114.202 2019-01-06 4
91457 일반 주딱 교체된김에 새 방침좀 잡아보자 5 ㅇㅇ 125.129 2019-01-06 0
91454 일반 네덕은 탄압 안된다!!!!!!! 7 JinSilly 2019-01-06 0
91453 일반 .......잠깐 놀다오니 방뇨가 갤주됬네 9 vrchat 2019-01-06 0
91452 일반 갤주 탈갤하고 ㅇㅇ 223.62 2019-01-06 1
91449 일반 갤이 많이 변해있네요.ㄷ 4 현이.ver 2019-01-06 0
91448 일반 아됐고태보해 11 아스테리 2019-01-06 0
91447 일반 탈갤해 ㅇㅇ 39.123 2019-01-06 3
91446 일반 갤주야 저새끼가 계속 팬티짤이라고 몰아가는데 3 ㅇㅇ 39.7 2019-01-06 0
91445 일반 일베충 병먹금하셈 2 ㅇㅇ 106.102 2019-01-06 2
91444 일반 그러고보니 차단 풀렸네 2 yooo 218.232 2019-01-06 0
91443 일반 킷슈교류회는 없냐 2 아스테리 2019-01-06 0
91442 일반 새 갤주왔으니 새 교류회는 내가 끊는다 ㅇㅇ 175.223 2019-01-06 1
91441 일반 닉언 좆목 오지네 소리랑 탄압 오지네 소리 구별법 1 ㅇㅇ 175.223 2019-01-06 1
91440 일반 차단 남발하지는 말자. 13 검은연 2019-01-06 5
91439 일반 야이 애미뒤진 오타쿠새끼들아 3 ㅇㅇ 210.97 2019-01-06 0
91437 일반 꼬마키 저거 던갤출신이더라 11 ㅇㅇ 125.180 2019-01-06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