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원래 이가격인가요? 밑글보구 의문..
글쓴이
krdr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639
  • 2019-01-03 07:05:03
  • 117.111
							

모든 재료는 제가 지불하구 상의깐 스태프쨩 가격이 13만원이나하나요??    ... 컴맹이라 ...

ㅁㄹㄴㅌㅁㅈ 저게 상의에는 Mesh,그러니까 원래는 살이없어 2019.01.03 07:06:00
ㅇㅇ 흑우추 - dc App 223.62 2019.01.03 07:06:01
ㅁㄹㄴㅌㅁㅈ 그래가지고 쟤가 직접잘라내고그리고잘라내고그리고하는거긴한데.. 2019.01.03 07:06:17
JinSilly 커미션 가격은 판매자 마음이맞음 - dc App 2019.01.03 07:06:50
아라이상 음머어어어 2019.01.03 07:06:54
krdr ㅇㅎ .. 그럼 이격에 받는게 적당한거쥬?? 커미션 받기엔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라 의문이었음 117.111 2019.01.03 07:07:00
ㅇㅇ 나라면 그돈주고 배운다 211.36 2019.01.03 07:07:03
ㅇㅇ 엿장수맴대로 59.31 2019.01.03 07:07:26
ㅁㄹㄴㅌㅁㅈ 나도 커미션을넣어보진않아서 뭘어떻게하는지를모르니 뭐.. 2019.01.03 07:07:45
ㅇㅇ 엿장수맴대로는 신청자가 만드는것이야. 안팔리면 결국엔 가격 내려 받게됨 판매자들 13쏟을돈으로 공부하는게 더나을것같다.. 110.35 2019.01.03 07:08:21
백당 쟤한테 신청하지마 2019.01.03 07:08:36
krdr 일하고오면 피곤하고 힘들어서 배울의욕이없어 ㄲ 다른분은 보통 모든재료 가 넘겨주면 1~4가 평균이던데 13이라길래 의심해본거뿐이야 근데 저게 왜 그렇게 받는지 이해했으니 할지말지 고민해봐야긋다 117.111 2019.01.03 07:10:21
ㅇㅇ 나라면 4에 해줌 210.94 2019.01.03 07:11:18
샴푸. 흐어...텍스쳐 만 따로그려주는 갤럼은 없는건가 ㅋㅋ ㅠㅠ 불상해 2019.01.03 07:11:36
yooo 저건 없는 메쉬 모델링해주니까 가격이 뛰는거 같은데. 그래서 난 머리터져가면서 직접함. - dc App 153.157 2019.01.03 07:15:25
ㅇㅇ 호구났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줄알게되면 그때서야 지가 호구인줄 알듯 210.117 2019.01.03 07:16:22
ㅇㅇ 저거 저렇게 하나 만들어놓고 계속 팔아먹는거 같은데 원본보다 비싸냐 58.239 2019.01.03 07:16:28
류미래 저거 같은 경우엔 위에 옷 안쪽에 없었는데 만들어서 완전히 다 채운거라 모델링에 가까움. 그걸 사려고하니 가격이 뛰는건 맞긴함. 스태프는 옷 안쪽이 아무것도 없거든. 2019.01.03 07:24:46
ㅇㅇ 한사람한테 파는가격이면 어느정도 인정하는데 여러명한테 파는거면 개씹에바참치 223.39 2019.01.03 07:28:08
Ciao 사지마 저거 보니까 념글간 내 글 그사람같은데 - 챠오! 2019.01.03 08:24: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285 일반 유니티 잘 아는분 질문좀.. 2 ㅇㅇ 125.180 2019-01-04 0
90284 일반 전에 심심해서 해봤던 컨셉 6 킹물범 2019-01-04 11
90283 일반 돌로레스 레이즈 떼껄룩으로 만들어봤어요 10 녹차우유조아 2019-01-04 3
90282 일반 오늘 어쩌다 알게되서 와봤는데 대단한 갤러리인거 같음 5 ㅇㅇ 59.5 2019-01-04 1
90280 질문 월드에서 거울넣을떄 질문 3 ㅇㄴㅇㄴ 221.141 2019-01-04 0
90279 일반 왜 이케맨 아바타들은 3 Heavron 2019-01-04 0
90278 일반 vr챗에서 바이브 사양 어느정도 되야함?? 8 ㅇㅇ 210.92 2019-01-04 0
90277 일반 노로삿는데 4 운동좀하자 2019-01-04 0
90276 일반 요즘 캐릭터 고를때 자꾸 크기 신경쓰게됨 16 Kcalb02 2019-01-04 1
90275 일반 자도 자도 계속 잠이와 12 DDos 2019-01-04 0
90274 일반 이케맨 유행이유는 5 전직 이케맨 1.246 2019-01-04 1
90273 일반 밥먹고 뭐라도 볼까 하다가 브얄챗 방송이 보였는데 1 yooo 183.96 2019-01-04 0
90272 일반 편지 이것도 보내라 6 카디아. 2019-01-04 3
90271 질문 팔반대되서 올렸던 사람인데 3 비폭력주의자 2019-01-04 0
90270 일반 H방에서 놀던 사람하고 실제로 만난 썰.SSUL 2 ㅇㅇ 2019-01-04 4
90268 일반 간만에 근황써본다 12 읭읭이 2019-01-04 1
90267 일반 부품은뭐든지 큰게좋다 3 후토 2019-01-04 1
90265 일반 군대 간 갤럼한테 편지 쓰는데 너희도 한마디씩 해줘 19 DavidJ 2019-01-04 10
90263 일반 포탈쉐이더랑 상반되는 쉐이더는 없음? 2 HOXY 222.113 2019-01-04 0
90260 일반 다시하려니까 놀사람이없다 9 읭읭이 2019-01-04 0
90259 질문 이거 아바타가 팔인식이 반대가 됐는데 고치는법좀 2 비폭력주의자 2019-01-04 0
90258 일반 글카 멀로 바꿉니가 2 ㅇㅇ 39.7 2019-01-04 0
90257 일반 이케맨이몹니까?? 3 용량이없음 223.62 2019-01-04 0
90256 일반 탈갤함 4 ㅇㅇ 1.249 2019-01-04 0
90255 질문 라이젠하고 인텔 고민중인데 3 ㅇㅇ 60.127 2019-01-04 0
90254 일반 개인적으로 만들어졌으면 하는 캐릭터 8 아라이상 2019-01-04 1
90253 일반 콤퓨타 잘 아는 사람? 6 ㅇㅇ 39.7 2019-01-04 0
90252 일반 과몰입 친구와 여목내면서 이케맨아바타끼고 H방가서 H한썰 8 블프 2019-01-04 7
90248 질문 자신에게 모이는 파티클 어떻게해? 3 ㅇㅇ 223.33 2019-01-04 0
90247 일반 파이널 IK 잼슴 12 검은연 2019-01-04 4
90246 일반 쓰다듬을때 주의해야할이유 6 ㅇㅇ 203.90 2019-01-04 7
90245 일반 지금보니 사쿠라교류회 차렷충은 아무것도 못하네 3 JinSilly 2019-01-04 0
90244 일반 엉님들 커미션을알아보고잇거든여 17 용량이없음 211.106 2019-01-04 0
90243 일반 final IK 사고 싶다 5 우콘쨩 2019-01-04 0
90242 일반 비틱글이란게 어떤느낌의 글임? 12 마요네즈 2019-01-04 0
90241 일반 아래 오브젝트 질문한 것 답변 8 yooo 218.232 2019-01-04 1
90239 일반 어제자 알몸 사쿠라 H방 움짤 달린다 ㅇㅇ 113.192 2019-01-04 0
90238 일반 사쿠라 풀트 개잘댐 ㄹㅇ임 3 ㅇㅇ 2019-01-04 1
90237 일반 유니티 도움 주실분 ㅠㅠㅠ 2 114.199 2019-01-04 0
90236 일반 킷슈가 몸에 딱맞는데 2 Luche 2019-01-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