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맡기는거보다 강좌보자
글쓴이
히아기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499
  • 2019-01-03 02:50:57
							

강좌보면 기본적인 업로드 방법같은거 다 있고 나도 그거보고 유니티 시작함. 포토샵이야 할 줄 알았었지만

모델을 합치는정도도 어렵다면 어려우니 맡길 순 있는데,
색을 바꾸거나 악세서리를 추가하는 정도의 작업은 포토샵만 할 줄 알면 자기가 원하는대로 몇번이고 수정도 가능하니까 한번 봐바...
DDos 2019.01.03 02:51:23
히읏시읏히읏 뚜따는 하는데 포토샵을 할줄몰라서 맨날 텍스처에서 존내오래걸려요ㅠㅠ 2019.01.03 02:51:48
DavidJ 이제 포토샵을 배워야 하는데스웅... 2019.01.03 02:52:03
히읏시읏히읏 뚜따 한 1시간컷하고 텍스처에서 한 12시간정도?ㅎㅎ 2019.01.03 02:52:08
히아기 내가 횡설수설 써놓은 포토샵 글도 있긴 한데... 그래도 혹시 모르겠으면 나중에 징징대봐 알려줄게 2019.01.03 02:52:34
DDos 나도 포샵에서 걸림.. - dc App 2019.01.03 02:52:58
히아기 포토샵 다들 모르네 험...먼가 필요하긴 하겠다 2019.01.03 02:53:39
히아기 http://m.dcinside.com/board/vr/77066 횡설수설한건데 아예 모르면 이거라도 봐 볼래..? 2019.01.03 02:58:18
히읏시읏히읏 그냥 만나서 마이크로 해주는게.... 2019.01.03 03:02:02
히아기 걍 내가 하는건 선택영역 지정-ctrl+c, v로 복사해서 레이어 만들기-그 복사한 레이어 ctrl+U로 색 바꾸기 후 psd로 저장 이정도야 2019.01.03 03:06:26
히읏시읏히읏 만나고 싶다는걸 왤케 못알아들어.. 2019.01.03 03:08:50
히아기 Hiagi#3339 난 ㅈ밥이라 딱 색 바꾸는 정도밖에 도움 못준다 2019.01.03 03:21: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862 일반 눈 쌓인 시골 간이역 월드 제작중 11 Bepsi Train 125.176 2019-01-03 3
89861 일반 이케맨갤로 아웃!! ㅇㅇ 39.7 2019-01-03 0
89860 일반 오늘 장작 타는 와중에 그 커미션러 홍보 댓글 갱신함 ㅇㅇ 210.117 2019-01-03 0
89859 일반 난 귀여운척 같은거 안한다 ㄹㄹㅋ 121.162 2019-01-03 0
89857 일반 말 트는법 삼 1 AQ 58.77 2019-01-03 0
89856 일반 이걸 커미션이라 그래야되나 싶은걸 하고싶긴 한데 11 ㅇㅇ 221.139 2019-01-03 0
89855 일반 묵언이케멘 vs 아~개져아 차렷이케멘 3 ㅇㅇ 125.180 2019-01-03 0
89854 일반 방금 누가 피아노룸에서 킹황짱잭슨 곡 연주함 ㅇㅇ 2019-01-03 0
89853 일반 무방위새끼 사라지니까 더 좆같은컨셉새끼가 왔네 2 ㅇㅇ 125.129 2019-01-03 0
89851 일반 여동생 팬티냄새 맡아봤는데 헛구역질함 1 ㅇㅇ 175.223 2019-01-03 0
89850 일반 아~나도 귀엽고싶다 2 꼬마키` 2019-01-03 0
89849 일반 닉언)시마다 아리스 이제서야 이슈됬네 1 ㅇㅇ 118.40 2019-01-03 2
89847 일반 다 벗고 뭐하는거지 1 ㅇㅇ 27.117 2019-01-03 0
89846 질문 야이거 뭐냐 왜이리싸 3 ㅇㅇ 220.87 2019-01-03 0
89844 일반 우리 유니티 하즈아 NAME_HORANG 2019-01-03 0
89843 일반 사실 갤러들 모두 이케멘을 좋아하고 이케멘인게 아닐카 RMellon 2019-01-03 0
89841 일반 아 목소리 귀엽게 내는 새끼들 좆같다 5 ㅇㅇ 2019-01-03 1
89839 일반 킷슈? 이거 사서 업로드 했는데 완전 찰흙같은데 7 ㅇㅇ 1.177 2019-01-03 0
89838 일반 마법진 파티클에서 무기같은거 나오게 하고싶은데 ㄴㅁㄹ 220.124 2019-01-03 0
89836 일반 아바타 사서 공유해도됨? 6 솔트맨 2019-01-03 0
89835 일반 한 획을 긋는다는 표현 왤케 웃기지 씹ㅋㅋㅋ 4 꼬마키` 2019-01-03 0
89834 일반 vr하는데 모니터 안중요? 1 솔트맨 2019-01-03 0
89833 일반 아 시바 말투 개극혐 1 ㅇㅇ 27.117 2019-01-03 0
89832 일반 지금 작은 아바타가 너무 귀엽다 1 초보고양이 2019-01-03 0
89830 일반 그 이케멘 연구하는거 3 magicatz 2019-01-03 0
89829 질문 블렌더 질문 있읍니다 2 ㅇㅇ 125.191 2019-01-03 0
89828 일반 RX 580 8기가로도 오큘 잘 돌아감? 4 DinGa 2019-01-03 0
89827 일반 라무네 제작자로부터 승인받았다 그래서 뚜따해본놈들아 이거 어느게낫냐 8 ㅇㅇ 203.90 2019-01-03 0
89825 일반 아무도 안와서 오늘은 접음ㅋ 6 츄르 2019-01-03 0
89823 질문 거리 조절 가능한 Distace Fade 쉐이더 있나? ㅇㅇ 210.106 2019-01-03 0
89822 일반 컴 살려는데 이정도면 오큘끼고 VR가능해? 4 DinGa 2019-01-03 0
89821 일반 아 이 시간밖에 안됐는데 이렇게 가면 2 DDos 2019-01-03 0
89818 일반 양심고백) 바이브 헤드기어에 마이크 있는거 최근에 암 16 GEORGIA 2019-01-03 0
89817 일반 아조씨들 오큘러스 어디서 사요 1 ㅇㅇ 124.57 2019-01-03 0
89816 일반 좋은건 같이보자 갤러리 6 ㅇㅇ 2019-01-03 16
89815 일반 이모트 온오프 좀 도와줘 ㅠ 5 KI_N 2019-01-03 0
89814 일반 이케맨 연구중이다 2 chunsia 2019-01-03 1
89813 일반 고민을 털어놓을 친구가 있다는건 정말 좋은거같아 1 ㅇㅇ 223.39 2019-01-03 2
89811 일반 슉 슉 ! 9 검은연 2019-01-03 0
89810 일반 아이 시부레거 2 ㅇㅇ 49.172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