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 저어어어 아래 커미션 관련글 보니가 엄청비사네 커미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470
  • 2019-01-03 01:38:16
  • 110.35
							

8만원이면;;


그림커미션으로 떢아닌 떢을치는데;;


시간도 그림커미션쪽이 더들어가구




이쪽이 사람이별로없어서 비싼건가?

Huntere 사기꾼이지 - dc App 2019.01.03 01:41:46
히아기 저정도 퀄은 사기임 2019.01.03 01:56:40
ㅇㅇ 나올수있지 저정돈아님 211.196 2019.01.03 01:57:44
chunsia 맞아 그림커미션 조아 - dc App 2019.01.03 02:02:30
1 간단한거나 시간적게들지 복잡한건 하루종일 걸림 그림이 몇시간걸리는지모르게 112.140 2019.01.03 02:05:22
1 모르겠지만 112.140 2019.01.03 02:06:22
ㅇㅇ 8만원이면 진짜 기본몇년 1~3년말고 오래그리고 취업 목표하는사람 중에 어느정도 잘그리는사람이커미션 가끔받는정도 가격도 될듯 110.35 2019.01.03 02:10:46
ㅇㅇ 그림은 하루종일이 기본베이스인거같아 커미션 신청해본입장에서도 받아본입장에서도 110.35 2019.01.03 02:11:32
chunsia 근데 내주변엔 커미션 막 10~20받는사람도 많아 - dc App 2019.01.03 02:14:16
ㅇㅇ 그게 좀 다를것같다. 컨펌이나 나중에 as할때 그림은 그냥 지우개로 지웠다 슥다시 그리면 되는데 뚜따는 블랜더 다시 가져가는 순간 유니팅 캐릭셋팅 해논거 다시 해야하니까 그리고 뚜따도 텍스쳐링 해주는게 있긴하지 211.196 2019.01.03 02:20:31
ㅇㅇ 그림은 그런일있으면 추가비용발생하고 그것도 쉬운일은아님 ㅋㅋ;; 그림도 뚜따처럼 순서 나눠서 진행하자너 110.35 2019.01.03 02:21:35
ㅇㅇ 나도 글애 ㅋㅋㅋ 110.35 2019.01.03 02:27:42
1 게다가 그림은 2d고vr은 3d잖음 쓰는 프로그램자체도 더많고 몸을 움직이는 모델인만큼 오류도 많은데 단순비교는 좀 112.140 2019.01.03 02:59:19
chunsia 그림도 나름 힘들어 슥슥 지운다고 하는데 그럼 선고치고 색넣은것도 고치고 명암도 고치고해야됨 물론 3d가 더어렵다고 생각은 하는데 그림도 만만치는 않음 - dc App 2019.01.03 04:33: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213 일반 이케맨들 따라다니면서 비꼬고 따라하면서 놀린결과는 4 메모좡 2019-01-06 0
92212 일반 킷슈질문 3 ㅇㅇ 125.30 2019-01-06 0
9221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JinSilly 2019-01-06 0
92210 일반 6 케모노갱 2019-01-06 1
92208 일반 오큘센서 꼭 컴터앞에 해야되나요? 5 liar 124.53 2019-01-06 0
92207 일반 Kemono Gang공식 입장문. 14 케모노 114.202 2019-01-06 0
92206 일반 근데 갤도 겜도 4달만에 왔는데 4 기타빌런 2019-01-06 0
92196 일반 짤리네ㅋㅋㅋ 재밌게놀았음 다시놀자 5 ㅎㅇ 221.164 2019-01-06 0
92195 일반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1 기타빌런 2019-01-06 0
92193 일반 Jast Zz #67419 1 ㅇㅇ 223.38 2019-01-06 0
92192 교류회 오늘자 난교방 교류회 사진 2 ㅎㅇ 221.164 2019-01-06 11
92191 일반 H하다 오나홀도 던젔거든 11 DavidJ 2019-01-06 15
92190 일반 H하다가 트래커 던젔는대 7 DavidJ 2019-01-06 15
92189 일반 죄송합니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쥐는찍찍 2019-01-06 4
92188 일반 보다보면 풀트는 혼자다니는 애들이 많던데 3 RMellon 2019-01-06 0
92187 일반 진짜 궁름한대 케겔 뜻좀; 4 마요네즈 2019-01-06 0
92186 일반 근데 진짜 그 케모노갱인가 하는거 뭐임? 4 123 211.59 2019-01-06 0
92184 일반 이야기하다보면 자꾸 네거티브해진다 RMellon 2019-01-06 0
92183 일반 개발자 옵션에 절때끄지 않음 해놧는데 자꾸 1초검사로 되돌아가는거냐 ㅇㅇ 118.37 2019-01-06 0
92182 일반 와 오큘 존나 싸게 삿다 ㅋㅋㅋㅋㅋㅋ개이득 호구아닌부분 4 ㅇㅇ 59.31 2019-01-06 0
92181 일반 다믹본을 줄여야하는데... 엘에르엘 2019-01-06 0
92180 일반 Kemono gang은 Kemono를 사랑하며 2 ㅇㅇ 110.70 2019-01-06 1
92179 일반 나도 친구커미션 무료로 해준다 4 카디아. 2019-01-06 0
92178 일반 직구로 이거 샀는데 제대로 산건지좀 봐주라.. 1 ㅇㅇ 59.31 2019-01-06 0
92177 일반 브얄갤 난교류회 후기 4 ㅇㅇ 183.99 2019-01-06 3
92175 일반 풀트 바닥 높이 관련 글 있지 않았어요? 2 레몬무 2019-01-06 0
92173 일반 뱁새 아바타중에 죄수복이나 교도관 컨셉은 없나? ㅇㅇ 106.102 2019-01-06 0
92172 VRC일기 분위기 좋은 맵 & 태보맵 4 도도새도도 2019-01-06 1
92171 질문 형들 웹사이트에서 vr챗 맵 어떻게 들어가나요 Retrika 2019-01-06 0
92170 일반 현타오면 12 하루사메 2019-01-06 1
92169 일반 네덕주의, 장문주의) 과몰입글 14 JinSilly 2019-01-06 14
92168 일반 작년 2월에 vr샀는데 플탐 200시간못넘긴호구새끼가있다? 키라라카 2019-01-06 0
92167 일반 덕분에 판매자와 소통완료되었숩니다 :) 13 적쥐 2019-01-06 1
92166 일반 친구 있는방에 누구누구 있는진 못봐? 2 ㅇㅇ 223.33 2019-01-06 0
92165 일반 "커미션 결과물에 문제가 있으면 환불해야지" 1 Simomo 121.134 2019-01-06 3
92164 일반 금형노래방 채미정 223.39 2019-01-06 2
92163 일반 퍼블릭이 좋아☆ ㅇㅇ 175.206 2019-01-06 1
92162 일반 방금 어떤맵 2층에서 툭 떨어졌는데 여자 두명잇엇음 1 ㅇㅇ 106.102 2019-01-06 0
92161 일반 님들아 저 이거 해보려구 하는뎅 4 ㅇㅇ 223.33 2019-01-06 0
92160 일반 과몰입글 3 JinSilly 2019-01-0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