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 저어어어 아래 커미션 관련글 보니가 엄청비사네 커미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470
  • 2019-01-03 01:38:16
  • 110.35
							

8만원이면;;


그림커미션으로 떢아닌 떢을치는데;;


시간도 그림커미션쪽이 더들어가구




이쪽이 사람이별로없어서 비싼건가?

Huntere 사기꾼이지 - dc App 2019.01.03 01:41:46
히아기 저정도 퀄은 사기임 2019.01.03 01:56:40
ㅇㅇ 나올수있지 저정돈아님 211.196 2019.01.03 01:57:44
chunsia 맞아 그림커미션 조아 - dc App 2019.01.03 02:02:30
1 간단한거나 시간적게들지 복잡한건 하루종일 걸림 그림이 몇시간걸리는지모르게 112.140 2019.01.03 02:05:22
1 모르겠지만 112.140 2019.01.03 02:06:22
ㅇㅇ 8만원이면 진짜 기본몇년 1~3년말고 오래그리고 취업 목표하는사람 중에 어느정도 잘그리는사람이커미션 가끔받는정도 가격도 될듯 110.35 2019.01.03 02:10:46
ㅇㅇ 그림은 하루종일이 기본베이스인거같아 커미션 신청해본입장에서도 받아본입장에서도 110.35 2019.01.03 02:11:32
chunsia 근데 내주변엔 커미션 막 10~20받는사람도 많아 - dc App 2019.01.03 02:14:16
ㅇㅇ 그게 좀 다를것같다. 컨펌이나 나중에 as할때 그림은 그냥 지우개로 지웠다 슥다시 그리면 되는데 뚜따는 블랜더 다시 가져가는 순간 유니팅 캐릭셋팅 해논거 다시 해야하니까 그리고 뚜따도 텍스쳐링 해주는게 있긴하지 211.196 2019.01.03 02:20:31
ㅇㅇ 그림은 그런일있으면 추가비용발생하고 그것도 쉬운일은아님 ㅋㅋ;; 그림도 뚜따처럼 순서 나눠서 진행하자너 110.35 2019.01.03 02:21:35
ㅇㅇ 나도 글애 ㅋㅋㅋ 110.35 2019.01.03 02:27:42
1 게다가 그림은 2d고vr은 3d잖음 쓰는 프로그램자체도 더많고 몸을 움직이는 모델인만큼 오류도 많은데 단순비교는 좀 112.140 2019.01.03 02:59:19
chunsia 그림도 나름 힘들어 슥슥 지운다고 하는데 그럼 선고치고 색넣은것도 고치고 명암도 고치고해야됨 물론 3d가 더어렵다고 생각은 하는데 그림도 만만치는 않음 - dc App 2019.01.03 04:33: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854 일반 방금 누가 피아노룸에서 킹황짱잭슨 곡 연주함 ㅇㅇ 2019-01-03 0
89853 일반 무방위새끼 사라지니까 더 좆같은컨셉새끼가 왔네 2 ㅇㅇ 125.129 2019-01-03 0
89851 일반 여동생 팬티냄새 맡아봤는데 헛구역질함 1 ㅇㅇ 175.223 2019-01-03 0
89850 일반 아~나도 귀엽고싶다 2 꼬마키` 2019-01-03 0
89849 일반 닉언)시마다 아리스 이제서야 이슈됬네 1 ㅇㅇ 118.40 2019-01-03 2
89847 일반 다 벗고 뭐하는거지 1 ㅇㅇ 27.117 2019-01-03 0
89846 질문 야이거 뭐냐 왜이리싸 3 ㅇㅇ 220.87 2019-01-03 0
89844 일반 우리 유니티 하즈아 NAME_HORANG 2019-01-03 0
89843 일반 사실 갤러들 모두 이케멘을 좋아하고 이케멘인게 아닐카 RMellon 2019-01-03 0
89841 일반 아 목소리 귀엽게 내는 새끼들 좆같다 5 ㅇㅇ 2019-01-03 1
89839 일반 킷슈? 이거 사서 업로드 했는데 완전 찰흙같은데 7 ㅇㅇ 1.177 2019-01-03 0
89838 일반 마법진 파티클에서 무기같은거 나오게 하고싶은데 ㄴㅁㄹ 220.124 2019-01-03 0
89836 일반 아바타 사서 공유해도됨? 6 솔트맨 2019-01-03 0
89835 일반 한 획을 긋는다는 표현 왤케 웃기지 씹ㅋㅋㅋ 4 꼬마키` 2019-01-03 0
89834 일반 vr하는데 모니터 안중요? 1 솔트맨 2019-01-03 0
89833 일반 아 시바 말투 개극혐 1 ㅇㅇ 27.117 2019-01-03 0
89832 일반 지금 작은 아바타가 너무 귀엽다 1 초보고양이 2019-01-03 0
89830 일반 그 이케멘 연구하는거 3 magicatz 2019-01-03 0
89829 질문 블렌더 질문 있읍니다 2 ㅇㅇ 125.191 2019-01-03 0
89828 일반 RX 580 8기가로도 오큘 잘 돌아감? 4 DinGa 2019-01-03 0
89827 일반 라무네 제작자로부터 승인받았다 그래서 뚜따해본놈들아 이거 어느게낫냐 8 ㅇㅇ 203.90 2019-01-03 0
89825 일반 아무도 안와서 오늘은 접음ㅋ 6 츄르 2019-01-03 0
89823 질문 거리 조절 가능한 Distace Fade 쉐이더 있나? ㅇㅇ 210.106 2019-01-03 0
89822 일반 컴 살려는데 이정도면 오큘끼고 VR가능해? 4 DinGa 2019-01-03 0
89821 일반 아 이 시간밖에 안됐는데 이렇게 가면 2 DDos 2019-01-03 0
89818 일반 양심고백) 바이브 헤드기어에 마이크 있는거 최근에 암 16 GEORGIA 2019-01-03 0
89817 일반 아조씨들 오큘러스 어디서 사요 1 ㅇㅇ 124.57 2019-01-03 0
89816 일반 좋은건 같이보자 갤러리 6 ㅇㅇ 2019-01-03 16
89815 일반 이모트 온오프 좀 도와줘 ㅠ 5 KI_N 2019-01-03 0
89814 일반 이케맨 연구중이다 2 chunsia 2019-01-03 1
89813 일반 고민을 털어놓을 친구가 있다는건 정말 좋은거같아 1 ㅇㅇ 223.39 2019-01-03 2
89811 일반 슉 슉 ! 9 검은연 2019-01-03 0
89810 일반 아이 시부레거 2 ㅇㅇ 49.172 2019-01-03 0
89809 일반 헤헤 이쁘다 3 Ciao 2019-01-03 0
89808 일반 이케멘 여자목소리면 오리라도 상관없는거냐 ㄷㄷ DUZ 2019-01-03 0
89807 일반 연재글) 이케맨저장소 이케맨들의 특징을 알아보자#1 11 ㅇㅇ 112.163 2019-01-03 20
89806 일반 아무리 일해도 알아봐주는놈 하나없고 4 ㅇㅇ 223.62 2019-01-03 0
89805 일반 라무네 건담파일럿으로 쓸건데 구매전에 궁금한것들질문함 5 ㅇㅇ 203.90 2019-01-03 0
89804 일반 이게 그렇게 사쿠라랑 닮았나 7 백당 2019-01-03 0
89803 일반 요즘 세상좋더라 2 fiiter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