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궁금한게 있숨
글쓴이
참새쟝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461
  • 2019-01-03 00:59:41
							

이거 하면 말하고 싶어서 공부하게된다고 하는 사람도 있던대 진쟈임?


양심고백하면 4월에 벚꽃보러 오사카갈건데 편의점이나 노점상에서 간단한 회화도 못하면 쪽팔리자나...

- dc official App
ppd 십가능 2019.01.03 01:00:52
ㅇㅇ 니혼쥔데수카 211.196 2019.01.03 01:02:06
초보고양이 일본인 친구를 만들것 계속 대화해볼것 - dc App 2019.01.03 01:07:38
초보고양이 그런데 VR에서 이야기 하는거랑 평범하게 이야기하는거랑은 아마 달라서 크게 대화가 될것같지는 않다고 하더라 일본인 친구가 .... - dc App 2019.01.03 01:08:30
참새쟝 그럿구나... 조언고마워요 - dc App 2019.01.03 01:08:56
초보고양이 일단 나도 일본어 잘 몰라서 그런거도 있는듯 - dc App 2019.01.03 01:09:32
초보고양이 그래도 자신감이 생기고 번역기써가면서 대화는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었음.... - dc App 2019.01.03 01:10:57
참새쟝 그래도 정말 간단한 회화만 할 수 있어도 괜찮지 않을까싶어.. - dc App 2019.01.03 01:11:02
히아기 공부를 할지 안할진 둘째치고 일본인이랑 대화하고싶으면 번역기라도 돌리게 되니 말문은 트이게 됨, 근데 아무것도 모르는데 말걸고 보면 길게 얘기하기 힘들고 그렇지 2019.01.03 01:14:23
히아기 일본어 잘하는 한국인이 옆에서 도와주면서 하면 할만할텐데..그렇더라도 알아들을 수는 있어야 할만함 2019.01.03 01:15:18
참새쟝 조언감사해요! - dc App 2019.01.03 01:1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800 질문 의견을 물어볼꼐요... 1 ㅇㅇ 121.168 2019-01-10 0
94799 일반 우콘이는 기본 표정때문에 뚜따하는 맛이 있다더라 3 GEORGIA 2019-01-10 0
94798 일반 켜두고 딴거하는 차렷충은 거르자 2 ㅇㅇ 223.62 2019-01-10 0
94797 일반 너무 단기간 동안 많은 사람을 만나고 헤어짐 6 DavidJ 2019-01-10 2
94796 일반 박스 맵은 머하는곳이길래 6 메디큐보이드 2019-01-10 0
94795 일반 아 그러고보니 VRChat을 디코처럼 쓰는애도 있었다며 7 GEORGIA 2019-01-10 0
94794 일반 월드블루프린트 어떻게 스더라 .. 3 카디아. 2019-01-10 0
94793 일반 보통 아바타 작업할땐 브알챗도 켜놓고 하긴하지 4 ㅇㅇ 210.94 2019-01-10 0
94791 일반 어제 태보 했더니 아침에 더 피곤한거같음 5 DavidJ 2019-01-10 0
94790 일반 이번장작은 아바타 구걸이냐? 4 음료 2019-01-10 1
94789 일반 브얄유저 앉는법 2 히아기 2019-01-10 1
94788 일반 박스에 있는 사람들 특징 3 우콘쨩 2019-01-10 0
94787 일반 인박스에서 딴짓하고있는 유저 한번에 소환하는법 3 GEORGIA 2019-01-10 1
94786 일반 아바타 작업할 떈 브알챗을 안 키는데 9 우콘쨩 2019-01-10 0
94785 일반 오큘러스 쓰고있는데 4 ㅇㅇ 183.96 2019-01-10 0
94784 일반 내 우콘이가 제일 귀여움 12 히아기 2019-01-10 0
94783 일반 그래서 10 magicatz 2019-01-10 0
94782 일반 9시30분 아침체조는 암울했다. 10 토끼상 2019-01-10 0
94781 일반 보딱들이랑 놀기 힘든점.. 12 마요네즈 2019-01-10 2
94780 일반 제가 귀엽습니다 4 레몬무 2019-01-10 1
94778 질문 mu-ray 이말 뜻 뭔지 아는분 계시나요? 7 ㅇㅇ 121.168 2019-01-10 0
94777 일반 고인물들이랑 친해지기 힘든점이 14 DavidJ 2019-01-10 2
94776 일반 다들 귀엽다고 하는데 19 DDos 2019-01-10 0
94775 일반 다들 아무것도 모르네 5 ㅇㅇ 210.94 2019-01-10 0
94774 일반 내 람쥐가 가장 귀여움 12 백당 2019-01-10 0
94772 일반 내가쓰는 우콘이 제일 귀여움 4 ㅇㅇ 2019-01-10 0
94771 일반 복사보다 더한놈은 봤음 6 마요네즈 2019-01-10 0
94770 일반 미코의 시대는 갔다 2 ㅇㅇ 223.38 2019-01-10 0
94769 일반 몇몇 사람들 글쓰는거보면 10 ㅇㅇ 175.223 2019-01-10 1
94768 일반 보조배터리 고정 어떤걸로 함? 2 ㅇㅇ 210.94 2019-01-10 0
94767 일반 씹튜버놈들은 지들이 벼슬탄것마냥 행동을 해대서 DDos 2019-01-10 0
94766 일반 진따 아바타 달라고 징징대는애가 있다고? 6 ㅇㅇ 2019-01-10 0
94765 일반 요즘 쓰다보면 우콘이 확실히 이쁜 것 같음 14 차가비 2019-01-10 0
94764 일반 유튜버가 나타날때 가끔 그들이 나타남 2 vrchat 2019-01-10 1
94762 일반 나도 누가 전에 내 아바타 이쁘다고 복사해간다 그랫는데 2 DavidJ 2019-01-10 0
94761 일반 난 아바타 달라는애 단체로 봤는데 1 백당 2019-01-10 0
94760 일반 아바타 이쁜데 달라는 사람 못 봤는데 5 우콘쨩 2019-01-10 0
94755 일반 현실이 시궁창이니 어딜가도 똑같은 결과구나 7 ㅈㅈ 211.36 2019-01-10 9
94753 일반 불만이 있으면 직접와 민폐새끼야 7 인생이쓰다 2019-01-10 0
94751 일반 지금 폴리곤 제한 최대 몇임? 1 댕타 2019-0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