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궁금한게 있숨
글쓴이
참새쟝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461
  • 2019-01-03 00:59:41
							

이거 하면 말하고 싶어서 공부하게된다고 하는 사람도 있던대 진쟈임?


양심고백하면 4월에 벚꽃보러 오사카갈건데 편의점이나 노점상에서 간단한 회화도 못하면 쪽팔리자나...

- dc official App
ppd 십가능 2019.01.03 01:00:52
ㅇㅇ 니혼쥔데수카 211.196 2019.01.03 01:02:06
초보고양이 일본인 친구를 만들것 계속 대화해볼것 - dc App 2019.01.03 01:07:38
초보고양이 그런데 VR에서 이야기 하는거랑 평범하게 이야기하는거랑은 아마 달라서 크게 대화가 될것같지는 않다고 하더라 일본인 친구가 .... - dc App 2019.01.03 01:08:30
참새쟝 그럿구나... 조언고마워요 - dc App 2019.01.03 01:08:56
초보고양이 일단 나도 일본어 잘 몰라서 그런거도 있는듯 - dc App 2019.01.03 01:09:32
초보고양이 그래도 자신감이 생기고 번역기써가면서 대화는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었음.... - dc App 2019.01.03 01:10:57
참새쟝 그래도 정말 간단한 회화만 할 수 있어도 괜찮지 않을까싶어.. - dc App 2019.01.03 01:11:02
히아기 공부를 할지 안할진 둘째치고 일본인이랑 대화하고싶으면 번역기라도 돌리게 되니 말문은 트이게 됨, 근데 아무것도 모르는데 말걸고 보면 길게 얘기하기 힘들고 그렇지 2019.01.03 01:14:23
히아기 일본어 잘하는 한국인이 옆에서 도와주면서 하면 할만할텐데..그렇더라도 알아들을 수는 있어야 할만함 2019.01.03 01:15:18
참새쟝 조언감사해요! - dc App 2019.01.03 01:1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803 질문 아혹시 vr기기 연장선은 어떻게 쳐야나오나요? 3 liar 124.53 2019-01-05 0
90802 질문 우콘 얼굴텍스쳐 질문 5 ㅇㅇ 220.79 2019-01-05 0
90801 일반 덕분에 한번 파일 열어봄 ㅇㅇ 59.5 2019-01-05 0
90800 질문 오큘은 사진 어캐 찍어요?? 2 ㅇㅇ 175.223 2019-01-05 0
90799 질문 오큘러스 살떄 질문이요~ 2 liar 124.53 2019-01-05 0
90798 질문 customAvatar.unity3d does not exist 도와주세 help 124.111 2019-01-05 0
90797 일반 토요일도 끝낫네 블프 2019-01-05 0
90796 일반 그 무한 세이프티 해제 해주는 dll이라는 거 1 유젤 2019-01-05 0
90795 일반 기본이 중요한 이유 11 ㅇㅇ 182.219 2019-01-05 0
90794 질문 이 아바타 뭔지 아시는분이요! 4 ㅇㅇ 211.229 2019-01-05 0
90793 VRC일기 오늘의브알챗 1 아스테리 2019-01-05 0
90791 일반 데스건없이는 못사는남자 7 A.ms 2019-01-05 2
90789 일반 갤에 로리콘들 왤케 많냐 4 ㅇㅇ 115.139 2019-01-05 0
90788 일반 수냉과 공냉은 좆되도 씨뻘 공냉은 대비책이라도 있지 2 ㅇㅇ 203.90 2019-01-05 0
90787 일반 다시수정해서 그럼.. 5 liar 124.53 2019-01-05 0
90786 일반 pink's escape 답아는분 6 ? 211.213 2019-01-05 0
90785 일반 그럼 이렇게하면 끝인가요? 6 liar 124.53 2019-01-05 0
90784 일반 어우,..개좋아....♥ 2 ㅇㅇ 125.185 2019-01-05 1
90783 일반 씨발;;; 헤드셋 떨어트렸다 ; ㅇㅇ 112.151 2019-01-05 0
90782 일반 히와와 늒네챠 오큘 산거시와요 12 아무의미없당 2019-01-05 0
90780 일반 150근처로 vr 컴맞춘다면 이런 조합 추천하고 싶다 6 0O 203.226 2019-01-05 0
90779 일반 무섭다 2 ㅇㅇ 218.236 2019-01-05 0
90778 일반 요즘 보급형 수냉도 싼데 8 죽은참새 2019-01-05 1
90777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2 Squ4d 2019-01-05 0
90776 질문 FBX가 옆으로 돌아가있어요. Mimyo 2019-01-05 0
90775 일반 mr 엄지스틱으로 이동하는거에서 1 ㅇㅇㅁ? 182.230 2019-01-05 0
90774 질문 오큘러스 고 쓰다듬기 가능 안가능? 1 핵냥이 14.42 2019-01-05 0
90772 일반 이거 어케푸냐 11 꿀뚤 2019-01-05 0
90771 일반 아렘 3개면 안되는군요 14 liar 124.53 2019-01-05 0
90770 일반 무선킷 배터리 이거사면되지? 10 Misaring 2019-01-05 0
90769 질문 컨셉러 신상터는 실친 정상이냐 10 ㅇㅇ 119.207 2019-01-05 0
90768 일반 태보해 @=^o^@ 딜런 2019-01-05 0
90767 일반 요즘 갑자기 일바빠져서 브얄챗 하기 어려워짐 3 아루라테 2019-01-05 0
90766 일반 킷슈 샀는데 업로드 뭐이리 어렵냐... 5 ㅇㅇ 125.129 2019-01-05 0
90765 일반 요즘 갤보는게 8 초보고양이 2019-01-05 0
90764 일반 요즘 애들 컨셉 참 웃기네 ㅇㅇ 183.91 2019-01-05 0
90763 일반 쌘누나 좋아하냐? 7 Red.Coco 2019-01-05 2
90762 일반 컴린이 컴삿어요~ 28 liar 124.53 2019-01-05 0
90760 VRC일기 몇일간 찍은 사진들 2 도도새도도 2019-01-05 1
90759 일반 저댄방 원래 이렇게 렉 많이 걸리냐? 6 ㅇㅇ 125.129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