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궁금한게 있숨
글쓴이
참새쟝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461
  • 2019-01-03 00:59:41
							

이거 하면 말하고 싶어서 공부하게된다고 하는 사람도 있던대 진쟈임?


양심고백하면 4월에 벚꽃보러 오사카갈건데 편의점이나 노점상에서 간단한 회화도 못하면 쪽팔리자나...

- dc official App
ppd 십가능 2019.01.03 01:00:52
ㅇㅇ 니혼쥔데수카 211.196 2019.01.03 01:02:06
초보고양이 일본인 친구를 만들것 계속 대화해볼것 - dc App 2019.01.03 01:07:38
초보고양이 그런데 VR에서 이야기 하는거랑 평범하게 이야기하는거랑은 아마 달라서 크게 대화가 될것같지는 않다고 하더라 일본인 친구가 .... - dc App 2019.01.03 01:08:30
참새쟝 그럿구나... 조언고마워요 - dc App 2019.01.03 01:08:56
초보고양이 일단 나도 일본어 잘 몰라서 그런거도 있는듯 - dc App 2019.01.03 01:09:32
초보고양이 그래도 자신감이 생기고 번역기써가면서 대화는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었음.... - dc App 2019.01.03 01:10:57
참새쟝 그래도 정말 간단한 회화만 할 수 있어도 괜찮지 않을까싶어.. - dc App 2019.01.03 01:11:02
히아기 공부를 할지 안할진 둘째치고 일본인이랑 대화하고싶으면 번역기라도 돌리게 되니 말문은 트이게 됨, 근데 아무것도 모르는데 말걸고 보면 길게 얘기하기 힘들고 그렇지 2019.01.03 01:14:23
히아기 일본어 잘하는 한국인이 옆에서 도와주면서 하면 할만할텐데..그렇더라도 알아들을 수는 있어야 할만함 2019.01.03 01:15:18
참새쟝 조언감사해요! - dc App 2019.01.03 01:1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933 일반 출근글 적혀있길래 놀랫자나 ㅅㅂ 1 ㅇㅇ 175.223 2019-01-05 0
90932 일반 존나 과학이다 2 과아악 2019-01-05 2
90931 일반 출근 개새끼들아!!!!!!! 3 ㅇㅇ 175.223 2019-01-05 0
90930 일반 미친년 한 명 공룡화한다 ㅅ발 2 ㅇㅇ 175.223 2019-01-05 0
90928 일반 계집애들은 이겜 못하게 해야함 4 ㅇㅇ 175.223 2019-01-05 0
90926 일반 아바타 약관보는데 대머리로 사용하지마시요라 적혀있네 ㅋㅋㅋ 7 카디아. 2019-01-05 4
90925 일반 새벽내내 쳐놀다가 겨우 끝내가는데 ㅇㅇ 182.219 2019-01-05 0
90924 일반 근데 왜 갤주는 안주고 탈갤한거임? 4 으ㅡ음 2019-01-05 0
90923 일반 괜히 저그에 오버로드가 있는게아님 ㅇㅇ 219.249 2019-01-05 1
90922 일반 3달째 존나 설사하는데 뭐지? 3 ㅇㅇ 110.70 2019-01-05 0
90920 일반 자괴감... ㅇㅇ 110.70 2019-01-05 0
90918 일반 이겜은 하루빨리 망해야한다 3 ㅇㅇ 175.223 2019-01-05 0
90916 일반 아바타 만들고있는데 5 다이소VR 124.60 2019-01-05 0
90915 일반 50시간인데 왜 visitor냐 2 ㅇㅇ 110.70 2019-01-05 0
90913 일반 핑크퐁 이문제 힌트좀 2 ㅇㅇ 210.90 2019-01-05 0
90911 일반 월드에 타이머 어떻게넣어 ?? 6 카디아. 2019-01-05 0
90910 일반 멍청이 샌드위치 죽은참새 2019-01-05 0
90908 일반 뒤통수 크게 후려 맞은 기분임 4 냐르 2019-01-05 0
90907 일반 그그룹이나 그의 팬클럽그룹 채팅창 조용하네 1 oo 72.35 2019-01-05 2
90906 일반 체조하다 찍어달라 하신 분 올려드렸습니다 죽은참새 2019-01-05 0
90905 일반 저런 새끼도 졷목을 하는데 8 으ㅡ음 2019-01-05 0
90904 일반 각도기 잘 재셈 ㅇㅇ 110.70 2019-01-05 0
90903 일반 그의 아바타 1 ppd 2019-01-05 0
90902 일반 이 게임과 이갤에서 정말 소중한사람들을 만나게되고 1 ㅂㅂ 211.36 2019-01-05 3
90901 일반 그의 인성, 굳 9 ㅇㅇ 27.147 2019-01-05 18
90900 일반 결국 이런일이 벌어지는구나 1 JJY 2019-01-05 0
90898 일반 얘들아 컴퓨터가 읽어주는 말하는거 어케함??? 10 ㅇㅇ 106.102 2019-01-05 0
90896 일반 솔직히 커미션도 엄청 찔리는데 당당히 팔면 무슨생각이 들까.. 5 마보로시 2019-01-05 1
90895 일반 저게 그 훔쳐다 판다는 그거냐 DDos 2019-01-05 1
90894 일반 저래도 kvcg수장은 눈감아주고 넘어가겠지? 1 ㅇㅇ 175.223 2019-01-05 3
90893 일반 내가 남이만든 작품가지고 돈벌어먹는놈들을 많이싫어하는데 할구 2019-01-05 7
90891 일반 도와줘...클레릭 샀는데 미치겄다 7 ㅇㅇ 1.235 2019-01-05 0
90888 일반 선전한번만더할께 h방 24711 4 ㅇㅇ 119.195 2019-01-05 0
90887 일반 니네 일본어 잘하잖아? 미코,우콘 제작자에게 누가 알려줘라좀 8 ㅇㅇ 211.48 2019-01-05 16
90886 일반 솔직히 이것만으로 갤주말 어긴거나다름없지않나 4 ㅇㅇ 182.231 2019-01-05 3
90885 일반 booth에 아바타 사고파는사람들 다 병신으로 만들고있네 ㅇㅇ 118.32 2019-01-05 24
90883 일반 차라리 사람자는 h방들어가서 덮칠까 ㅋㅋㅋ 4 ㅇㅇ 119.195 2019-01-05 2
90882 일반 오늘 연병장 데스건 아무도언급없네 4 ㅇㅇ 223.38 2019-01-05 1
90881 일반 시모모의 월드 아바타 판매 개시~~~ 7 ㅋㅋ 118.47 2019-01-05 10
90880 일반 모닝 태.보 어때? 2 애룽 124.56 2019-01-0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