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궁금한게 있숨
글쓴이
참새쟝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461
  • 2019-01-03 00:59:41
							

이거 하면 말하고 싶어서 공부하게된다고 하는 사람도 있던대 진쟈임?


양심고백하면 4월에 벚꽃보러 오사카갈건데 편의점이나 노점상에서 간단한 회화도 못하면 쪽팔리자나...

- dc official App
ppd 십가능 2019.01.03 01:00:52
ㅇㅇ 니혼쥔데수카 211.196 2019.01.03 01:02:06
초보고양이 일본인 친구를 만들것 계속 대화해볼것 - dc App 2019.01.03 01:07:38
초보고양이 그런데 VR에서 이야기 하는거랑 평범하게 이야기하는거랑은 아마 달라서 크게 대화가 될것같지는 않다고 하더라 일본인 친구가 .... - dc App 2019.01.03 01:08:30
참새쟝 그럿구나... 조언고마워요 - dc App 2019.01.03 01:08:56
초보고양이 일단 나도 일본어 잘 몰라서 그런거도 있는듯 - dc App 2019.01.03 01:09:32
초보고양이 그래도 자신감이 생기고 번역기써가면서 대화는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었음.... - dc App 2019.01.03 01:10:57
참새쟝 그래도 정말 간단한 회화만 할 수 있어도 괜찮지 않을까싶어.. - dc App 2019.01.03 01:11:02
히아기 공부를 할지 안할진 둘째치고 일본인이랑 대화하고싶으면 번역기라도 돌리게 되니 말문은 트이게 됨, 근데 아무것도 모르는데 말걸고 보면 길게 얘기하기 힘들고 그렇지 2019.01.03 01:14:23
히아기 일본어 잘하는 한국인이 옆에서 도와주면서 하면 할만할텐데..그렇더라도 알아들을 수는 있어야 할만함 2019.01.03 01:15:18
참새쟝 조언감사해요! - dc App 2019.01.03 01:1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783 일반 씨발;;; 헤드셋 떨어트렸다 ; ㅇㅇ 112.151 2019-01-05 0
90782 일반 히와와 늒네챠 오큘 산거시와요 12 아무의미없당 2019-01-05 0
90780 일반 150근처로 vr 컴맞춘다면 이런 조합 추천하고 싶다 6 0O 203.226 2019-01-05 0
90779 일반 무섭다 2 ㅇㅇ 218.236 2019-01-05 0
90778 일반 요즘 보급형 수냉도 싼데 8 죽은참새 2019-01-05 1
90777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2 Squ4d 2019-01-05 0
90776 질문 FBX가 옆으로 돌아가있어요. Mimyo 2019-01-05 0
90775 일반 mr 엄지스틱으로 이동하는거에서 1 ㅇㅇㅁ? 182.230 2019-01-05 0
90774 질문 오큘러스 고 쓰다듬기 가능 안가능? 1 핵냥이 14.42 2019-01-05 0
90772 일반 이거 어케푸냐 11 꿀뚤 2019-01-05 0
90771 일반 아렘 3개면 안되는군요 14 liar 124.53 2019-01-05 0
90770 일반 무선킷 배터리 이거사면되지? 10 Misaring 2019-01-05 0
90769 질문 컨셉러 신상터는 실친 정상이냐 10 ㅇㅇ 119.207 2019-01-05 0
90768 일반 태보해 @=^o^@ 딜런 2019-01-05 0
90767 일반 요즘 갑자기 일바빠져서 브얄챗 하기 어려워짐 3 아루라테 2019-01-05 0
90766 일반 킷슈 샀는데 업로드 뭐이리 어렵냐... 5 ㅇㅇ 125.129 2019-01-05 0
90765 일반 요즘 갤보는게 8 초보고양이 2019-01-05 0
90764 일반 요즘 애들 컨셉 참 웃기네 ㅇㅇ 183.91 2019-01-05 0
90763 일반 쌘누나 좋아하냐? 7 Red.Coco 2019-01-05 2
90762 일반 컴린이 컴삿어요~ 28 liar 124.53 2019-01-05 0
90760 VRC일기 몇일간 찍은 사진들 2 도도새도도 2019-01-05 1
90759 일반 저댄방 원래 이렇게 렉 많이 걸리냐? 6 ㅇㅇ 125.129 2019-01-05 0
90758 일반 유니티 FBX파일 질문 1 ㅇㅇ 125.191 2019-01-05 0
90757 VRC일기 오늘 새벽에 VR 쳇 처음 접속해봤는데 2 Hyouka 121.171 2019-01-05 0
90756 일반 h방이든 똥꼬충이든 다 그러려니했음 2 ㅇㅇ 175.223 2019-01-05 5
90755 일반 아바타는 어디서 다운받는거야? ㅇㅇ 59.5 2019-01-05 0
90754 일반 주먹쥐면 사탕나오게 했는데 주먹이 펴져요 3 ㅇㅇ 211.229 2019-01-05 0
90753 일반 신사 150609 이케맨 존나많다 좀살려줘 1 ㅇㅇㅇ 14.43 2019-01-05 0
90752 일반 컴견적 다시 짜왓어요 9 liar 124.53 2019-01-05 0
90751 일반 야노 하는 그새끼 자살추천 2 ㅇㅇ 121.1 2019-01-05 0
90750 일반 로리콘 씹덕웨이브다 좆됬다 ㅅㄱ ggez 211.243 2019-01-05 1
90749 일반 이케맨역전의 세계, 사쿠라 군단의 역습 4 GEORGIA 2019-01-05 15
90748 일반 데탑 브알챗중 1 오뎅 175.205 2019-01-05 0
90747 일반 최근 만든것들 (다 개인아바타임 13장) 8 neco 2019-01-05 1
90746 일반 너네 근데 왜 자꾸 겜에서 귀여운척이냐? 짜증나네 4 부활좀 59.31 2019-01-05 3
90745 일반 FBI OPEN UP 하는 아바타 3 뿔뚜레낑 116.41 2019-01-05 0
90743 일반 바이브랑 오큘러스 혼합사용 되요? 2 입문자 123.199 2019-01-05 0
90742 일반 컴린이 그래픽카드 vega56 어느거인가요? 6 liar 124.53 2019-01-05 0
90740 일반 교류회 단체샷 1 JinSilly 221.153 2019-01-05 0
90739 일반 카와이 무브 대회의 귀여운 나를 보구가 6 ㅇㅇ 2019-01-05 1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