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궁금한게 있숨
글쓴이
참새쟝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461
  • 2019-01-03 00:59:41
							

이거 하면 말하고 싶어서 공부하게된다고 하는 사람도 있던대 진쟈임?


양심고백하면 4월에 벚꽃보러 오사카갈건데 편의점이나 노점상에서 간단한 회화도 못하면 쪽팔리자나...

- dc official App
ppd 십가능 2019.01.03 01:00:52
ㅇㅇ 니혼쥔데수카 211.196 2019.01.03 01:02:06
초보고양이 일본인 친구를 만들것 계속 대화해볼것 - dc App 2019.01.03 01:07:38
초보고양이 그런데 VR에서 이야기 하는거랑 평범하게 이야기하는거랑은 아마 달라서 크게 대화가 될것같지는 않다고 하더라 일본인 친구가 .... - dc App 2019.01.03 01:08:30
참새쟝 그럿구나... 조언고마워요 - dc App 2019.01.03 01:08:56
초보고양이 일단 나도 일본어 잘 몰라서 그런거도 있는듯 - dc App 2019.01.03 01:09:32
초보고양이 그래도 자신감이 생기고 번역기써가면서 대화는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었음.... - dc App 2019.01.03 01:10:57
참새쟝 그래도 정말 간단한 회화만 할 수 있어도 괜찮지 않을까싶어.. - dc App 2019.01.03 01:11:02
히아기 공부를 할지 안할진 둘째치고 일본인이랑 대화하고싶으면 번역기라도 돌리게 되니 말문은 트이게 됨, 근데 아무것도 모르는데 말걸고 보면 길게 얘기하기 힘들고 그렇지 2019.01.03 01:14:23
히아기 일본어 잘하는 한국인이 옆에서 도와주면서 하면 할만할텐데..그렇더라도 알아들을 수는 있어야 할만함 2019.01.03 01:15:18
참새쟝 조언감사해요! - dc App 2019.01.03 01:1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403 일반 저런유동이문제인거임ㅇㅇ 9 아스테리 2019-01-06 0
91401 일반 뉴비가 노는방법은 걍 이거인거같다 1 ㅇㅇ 39.112 2019-01-06 0
91399 일반 포도랑 대화해봄 21 검은연 2019-01-06 9
91396 일반 디시에서 좆목의심 피하는법 1 ㅇㅇ 2019-01-06 0
91395 일반 시모모 쉴드치던새끼가 쉴드아닌척 물타기 역겹죠? 5 ㅇㅇ 119.70 2019-01-06 10
91394 일반 그럼 파딱이 일베충이 저 지랄하는건 괜찮다는거냐 4 ㅇㅇ 1.249 2019-01-06 3
91393 일반 복셀이 ㄹㅇ 매력적인 툴같음 8 ㅇㅇ 59.5 2019-01-06 0
91392 일반 브갤러여러분 5 바텐더 2019-01-06 2
91391 일반 트짹 특) 지들은 잘못없음 1 ㅇㅇ 2019-01-06 0
91390 일반 아까 고민글 썻던 사람인데 21 ㅇㅇ 222.108 2019-01-06 0
91389 일반 트짹이에 있는 디시 관련 글 볼때마다 좀 웃김 1 으ㅡ음 2019-01-06 0
91388 일반 나도 트위터 하는데;; 트위터력 8년임 6 할구 2019-01-06 0
91387 일반 이전 커미션 공지글 혹시 링크있는사람;; 참조하려는데 검색해도 안나옴;; 3 GEORGIA 2019-01-06 0
91386 일반 페북 유튜브 트위터 디씨 모두 하고있는 난 뭐지? 5 ㅇㅇ 219.251 2019-01-06 0
91385 일반 ㄹㅇ 투니버스 리즈시절 노래들은 다 띵곡임 3 ㅇㅇ 59.5 2019-01-06 0
91384 일반 갤밖에서 좆목하는건 상관없지않냐 23 아스테리 2019-01-06 0
91383 일반 컴 부품 드래곤볼식으로 파츠 바꾸는것도 꿀잼임 8 죽은참새 2019-01-06 0
91382 일반 디시 특) 해명하면 비추박힘 ㅇㅇ 2019-01-06 1
91381 일반 지금 일어나고보니 혁명이 일어나있네 2 코우 2019-01-06 0
91379 일반 미코 2차 창작 약관 뭐냐? 1 ㅇㅇ 1.242 2019-01-06 1
91378 일반 아 제발 일본인인척 그만해줘.. 6 ㅇㅇ 39.112 2019-01-06 1
91377 일반 커미션 공지글 삭제된건 좀 아쉬운데 그거 내가 관리해도 됨? 5 GEORGIA 2019-01-06 1
91376 일반 ???:맞말이지만 유동이라서 맘에 안듦 6 ㅇㅇ 175.223 2019-01-06 4
91375 일반 새로운장작이다 7 JinSilly 2019-01-06 0
91373 일반 주딱아 일베충 새끼좀 차단시켜라 3 ㅇㅇ 1.249 2019-01-06 3
91372 일반 그래서 이젠 무슨 장작으로 불타야하노 2 ㅇㅇ 2019-01-06 0
91371 일반 럽폭도새끼 존나 끈질기노ㅋㅋ 3 꼬마키` 2019-01-06 0
91370 일반 갑자기 레이브 노래가 듣고싶어졌다 ㅇㅇ 59.5 2019-01-06 0
91369 일반 근데 니들은 쓰잘데기없는거붙들고 드립치고놀때가 젤귀여워 2 할구 2019-01-06 3
91366 일반 저런거보면 여윽시 갤은 고닉으로살면 안되겠음 4 ㅇㅇ 39.7 2019-01-06 0
91365 일반 솔직히 말하면 브알챗이 하는 겜중에 젤 힘듬 8 으ㅡ음 2019-01-06 0
91364 일반 전갤주, 포도 킹리적 갓심... 6 미코조아 112.171 2019-01-06 12
91361 일반 이런놈들은 막상 인증하면 버로우탐ㅋㅋ흔적도없음ㅋ 12 할구 2019-01-06 3
91359 일반 뚜따한거 자기혼자 웃고있는데. 4 Mimyo 2019-01-06 0
91357 일반 샤로 문제 해결법 5 ㅇㅇ 59.8 2019-01-06 0
91356 일반 자꾸 포도 포도 하지마라 4 댕타 2019-01-06 5
91355 일반 버스타기까지 20분남았는데 배아픔 Squ4d 2019-01-06 0
91354 일반 오목눈이 아바타도 쓰면 안되는구나 12 ㅇㅇ 211.36 2019-01-06 0
91353 일반 저댄 뭐라쳐야 나와? 9 ㅇㅇ 117.111 2019-01-06 0
91352 일반 러스트tv 고양이홋포 헤어 베이스 몬지 암? 댕타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