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가 본 이케맨.ssul
글쓴이
TrustedUser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372
  • 2019-01-02 18:39:45
							

친구A가 인싸라 주위에 친구가 많았음

저도 거기 끼어서 놀았고 너무 많이오면 렉먹어서 도망갔는데

이케맨이 그 주위에 합류했는데 그때부터 제가 친구A에게 안가게된 계기가 됨

이케맨이 매일 조인타고 와서 이야기하는건 좋았는데 친구A가 잠깐 다른애 보러가면 A좋아해요? A어디갔어요? A랑 무슨이야기 했어요? A가 뭐라고 했나요? 등등 물어본다더군요

전 그래서 슬슬 꺼리다가 친구A가 저한테 조인타고와서 인싸 친구들이랑 친추도하고 놀고 하다가

몇일이 지나고 이케맨에게 친삭에 뮤트당하고 A가 고백안받아주니 이케맨이 죽고싶다고 죽겠다고 했다고했음

그렇게 친구A가 분위기 안 좋으니 오지말라고해서 한 3주 넘어서 친구A가 와서 이젠 괜찮다고하더군요 중간중간 들려오는걸 들어보니 울고불고 난리도 아니였다는데

아무튼 친구A는 가끔 조인타서 놀러오는데 예전엔 잘놀더니 요즘은 마이크에 손도 안댐 저만 혼자 쬥알대는 혼잣말챗을 하기 시작했음

아무튼 그래서 요즘은 그냥 '신사'에서 '혼자' 노는게 재밋음

- dc official App
pp 2019.01.02 19:15:49
Emptiness 신사말고 외국인만나자... - dc App 2019.01.02 19:55:18
TrustedUser 외국친구들은 헉 너 왜 퍼그에 있어 gross.. - dc App 2019.01.02 19:57:44
ㅇㅇ 그냥신사에서 떠드는거보거나 같이떠들고 ㅃㅃ2하는게속편함 61.72 2019.01.02 21:0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938 일반 이케맨 연구팀이고 뭐고간에 2 JinSilly 221.153 2019-01-03 1
89935 일반 초대왔을때 거절 사유 답장기능같은거 있음 좋겠어 3 벼리 183.107 2019-01-03 0
89934 일반 보고있자니 어지러워서 탈갤한다 1 ㅇㅇ 125.129 2019-01-03 0
89933 일반 아바타 제작 시작하게 되는 원인 중에 이거 얼마나될까 JinSilly 221.153 2019-01-03 0
89931 일반 이미 닉넴 까진 갤럼들 인겜에서 블락함 4 ㅇㅇ 1.249 2019-01-03 1
89929 일반 춤추다보니 갤럼들이 종종 보이네.. 2 vrchat 2019-01-03 0
89928 일반 나도 이케멘일 수 있다 2 히아기 2019-01-03 0
89927 질문 이 캐릭터 이름이 모임? 4 ㅇㅇ 220.87 2019-01-03 0
89926 일반 닉언죄) 시마다아리스 VRC 아바타 커미션 후기 25 사리곰탱이 2019-01-03 12
89925 일반 커미션은 가격이 문제가 아님 7 xx 183.96 2019-01-03 0
89923 일반 나만 핑크퐁 캐릭터 졸라 꼴리냐?? 4 ㅇㅇ 115.139 2019-01-03 0
89921 일반 rt챗이 약간 개리모드랑 분위기 비슷하냐? 1 ㅇㅇ 58.125 2019-01-03 0
89920 일반 장광남 1 아스테리 2019-01-03 0
89919 일반 요즘 브알에 흥미를 잃어가고있음 4 꿀뚤 2019-01-03 1
89918 일반 블렌더 유니티 대 자로 안움직여요 2 cccve 182.222 2019-01-03 0
89917 일반 바나나 먹방이나 보고 자라 2 초보고양이 2019-01-03 0
89916 일반 일기올리고 보니까 갤이 불타고있음. 8 차가비 2019-01-03 0
89915 일반 mg42 조종하고싶다는 갤럼 파이널ik 이거 사면될거같은데 1 검은연 2019-01-03 0
89914 일반 고닉들 개추한게 13 ㅇㅇ 1.249 2019-01-03 5
89913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 2 부활좀 59.31 2019-01-03 5
89912 일반 개 병신 갤러리 다됨 2 ㅇㅇ 1.249 2019-01-03 0
89911 VRC일기 오늘의 VR챗 3 차가비 2019-01-03 3
89909 일반 존나멋있는 목소리내는거 연습중.. 2 ㅇㅇ 2019-01-03 0
89907 일반 솔직히 유니티 그거 나무위키만 봐도 다 아는 내용인데 3 ㅇㅇ 125.129 2019-01-03 0
89906 일반 이쁜 내 아바타 봐주라.. 5 나냠 2019-01-03 2
89904 일반 브얄 시켰음 ㅎㅎ 2 우츠라 2019-01-03 0
89903 일반 근데 좀 아니꼬운건 있음 2 123 112.140 2019-01-03 0
89902 일반 근데 핑크퐁월드 이름이 정확히 무엇? 1 yooo 153.157 2019-01-03 0
89900 일반 쉽 ;;; 커미션 나도 할수 있겠는데 5 Ma-Wang 180.69 2019-01-03 1
8989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드는 새끼들 3 Alex7756 2019-01-03 1
89898 일반 자다깨서 왔는데 장작 원본 사라져있네 2 DDos 2019-01-03 0
89897 일반 이케멘 대사 녹음해서 1 magicatz 2019-01-03 0
89895 일반 나 처음에 그 아바타 받고 2 백당 2019-01-03 0
89893 일반 댓글쓰려고보니 차단당해있네 9 yooo 153.157 2019-01-03 2
89892 일반 그럼 그커미션평가글은 다 구라핑임? 4 ㅇㅇ 222.232 2019-01-03 0
89891 일반 나도 텍스쳐 수정 커미션 할까 생각중인데 이 퀄로 씹가능? 1 GEORGIA 2019-01-03 0
89890 일반 차렷충이지만 재미난 기믹을 생각중이데 조언좀 5 ㅇㅇ 203.90 2019-01-03 0
89889 일반 나도 A모씨 커미션에 대해서 별로 좋은인상을 가지고 있진않았는데 검은연 2019-01-03 5
89888 일반 ㄹㅇ 핑크퐁 못풀겠다.. 개빡대가 인가봐 3 늒네 125.142 2019-01-03 0
89885 일반 갤 분위기랑 커미션댓글이랑 온도차뭐냐 8 sapphier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