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탈갤하기전에 VR위키 만들었다.
글쓴이
VRChat
추천
28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288
  • 2019-01-02 13:02:03
							

http://kvcg.kr/wiki/wiki.php


이것은 너희들을 위해서도 나를 위해서도 만들어놓은 위키이고, 강좌들은 여기로 옮길 생각임.

강좌 찾아보기 힘든애들은 이제 여기에서 필요한 정보만 뽑아볼 수 있게 되기를 빈다.

원래 갤에 공개할까도 좀 고민했었는데 아무래도 너희들이 기여해주면 더 잘 되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해당 위키 자체는 이제 막 태어난 신생아니까 조심해서 다뤄주기를 바람.

물론 반달은 가차없이 밴임. 여기에서는 통피 자체를 다 막아버리는 것도 가능함.

ㅇㅇ 가지말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223.33 2019.01.02 13:03:13
ㅇㅇ 호스팅업체 창렬인데 거길 해버렸네..... 125.137 2019.01.02 13:04:30
ㄹㄹㅋ 우리 망칼로 그리울거야 ㅠㅠ 121.162 2019.01.02 13:05:36
적쥐 https://imgur.com/a/EkWIH31 가는길에 선물하나 받아가십셔, 계속잘리네 2019.01.02 13:11:34
VRChat ㄳㄳ 김 뗀거는 픽시브에 있나 2019.01.02 13:16:49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246 2019.01.02 13:23:36
ㅇㅇ 그리울 거야ㅠㅠ 115.139 2019.01.02 13:26:40
적쥐 오늘은 램쥐 텍스쳐작업해보느라.. 주말쯤에 마무리해서올릴듯 2019.01.02 13:38:15
Lydie 2019.01.02 13:41:18
5upporter 2019.01.02 13:49:20
나냠 덕분에 강의글 보고 열공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dc App 2019.01.02 13:50:56
냥꿍 2019.01.02 14:00:50
ㅇㅇ 고마웠어! 잘가 망칼로 211.196 2019.01.02 14:53:00
ㅇㅇ 난 너 좋았다. 간다니 아쉽고 잘지내라 공략글 옮겨준건 고맙다 많이 배워갈게 - dc App 175.223 2019.01.02 14:59:56
바텐더 2019.01.02 15:31:27
JinSily 잘가요 - dc App 221.153 2019.01.02 15:51:20
세젤귀 아쉬워요 2019.01.02 16:21:35
ㅠㅠ 스페이스무버도 같이 올려주면 좋겠워요 2019.01.02 18:16:57
들어가봤는데 아직 머가먼지 모루겠네 2019.01.02 18:23:13
ㅇㅇ 아직 옮기기전인거같음 - dc App 175.223 2019.01.02 18:41:07
히비링 수고많았어 2019.01.02 20:29:24
조개껍데기 2019.01.02 22:25:44
ㅇㅇ 그동안 수고했다 - dc App 211.36 2019.01.02 23:00:53
휴루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그 동안 고생하셨습니다.ㅠㅠ 2019.01.02 23:39:23
검은연 결국 가는구나,, 그동안 맘고생 많았다. 2019.01.02 23:44:09
꿀뚤 수고햇어요 - dc App 2019.01.03 04:57:35
Wolfs 매우 훌륭. 2019.01.03 09:41: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151 일반 이 갤러리 닉네임들보면 3 ㅇㅌㅅㅇ 2019-01-07 0
93150 일반 킷슈 쓰는 새끼들이 좆같은 이유.ㅇㄱㄹㅇ 3 ㅇㅇ 175.223 2019-01-07 2
93149 일반 요즘 이 아바타 잘 안보인다 1 ㅇㅌㅅㅇ 2019-01-07 0
93147 일반 뚜따를 잘못한거같다. 9 Huntere 2019-01-07 0
93146 일반 나 이제 자러갈껀데 나 자러가면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0
93145 일반 지멋대로 블락되는 버그가 있냐? 5 ㅇㅇ 223.62 2019-01-07 0
93143 일반 화본역에 절대적인 동화되어버렸다 3 ㅇㅇ 203.90 2019-01-07 1
93142 일반 킷슈가 할퀴는 짤 9 Kcalb02 2019-01-07 5
93141 일반 와 나 천잰가 내 앞으로 사람들 모이게 만드는 방법 생각해냄 5 ㅇㅇ 2019-01-07 0
93140 일반 이거 쓰면 아바타에 거울 넣기 쉽가능? 1 백당 2019-01-07 0
93139 일반 이정도는 안짤리겠지 3 Kcalb02 2019-01-07 0
93138 질문 바이브에 트래커추가하면 얼마까지나와?? 4 ㅇㅇ 175.208 2019-01-07 0
93137 일반 세상에 누가 VR챗 땜에 VR 사겠어 ㅋㅋ 3 ㅇㅇ 211.36 2019-01-07 0
93136 일반 인사를 해도 안받아주네 6 ㅇㅇ 223.38 2019-01-07 0
93135 질문 저 진짜 기본적인 질문이라 죄송한데 7 Heavron 2019-01-07 0
93133 일반 커미션 맡기구 싶은데 요즘은 왠지 좀 분위기가.. 3 고먕이 2019-01-07 0
93132 일반 유튜브 몰카 영상 첨 봤다 3 아스카愛 2019-01-07 0
93130 일반 과몰입 대상이 될 때마다 뭔가 웃프다 13 늑대소녀 2019-01-07 2
93128 일반 오늘은 정말 딱 1시간만 VR 하겠습니다 5 GEORGIA 2019-01-07 0
93125 일반 월급날까지 고민할게 솔트맨 2019-01-07 0
93124 질문 친구목록에서 join눌렀는데 그방에 아무도없는건 왜그럼? 7 하나둘셋 2019-01-07 0
93123 일반 장작을 얼마나 태우는 거냐... 3 JinSilly 2019-01-07 0
93122 일반 아이트래킹 가끔 무섭다고 생각 안드냐? 3 GEORGIA 2019-01-07 0
93121 일반 그방 바이브 80만짜리만잇어도 껴줌? 2 솔트맨 2019-01-07 0
93120 일반 화본역에서 귀여운 사쿠라 만났당 :) 1 스프조아 2019-01-07 0
93119 일반 유사아이트레킹 2 카디아. 2019-01-07 0
93118 일반 Hwabon (화본역) 월드가 액티브로 올라갔음 7 Bepsi Train 125.176 2019-01-07 16
93117 일반 본인5월달까지만vr할꺼라 3 솔트맨 2019-01-07 0
93116 일반 킷슈 사는게 왤케 많음? 8 ㅇㅇ 175.223 2019-01-07 0
93115 일반 밑에 아이트래킹 글쓰신분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0
93113 일반 mr이랑 놀로vs키넥트 2 솔트맨 2019-01-07 0
93112 일반 4일차 뉴비 신나게 뛰어다니며 놀았씀 2 참새쟝 2019-01-07 1
93111 일반 mr+놀로 ㄱㅊ음? 3 솔트맨 2019-01-07 0
93110 일반 또 핑크탈출했다 2 ppd 2019-01-07 0
93109 일반 이 이케맨 봉춤 아바타에 딱이네 7 백당 2019-01-07 0
93108 일반 트짹이...수듄.... 7 북악산쏘카빌런 2019-01-07 0
93107 일반 여러분의 장작 성적은..! 1 냐르 2019-01-07 0
93106 질문 eye tracking 클릭시 이런 오류가 뜹니다 5 Heavron 2019-01-07 0
93104 일반 이거 뭐임?ㅋㅋ 1 마요네즈 2019-01-07 0
93103 일반 H방 글 탄압이야? 2 ㅇㅇ 175.223 2019-0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