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쓰는 갤럼들아 화질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211
  • 2019-01-02 08:23:51
  • 210.94
							

내가 MR따리인데 이번에 월급타면 바이브로 갈 예정이다


물론 풀트임. 근데 이야기들어보니까


바이브 해상도가 구리다고 그러더라


그래서 근처 VR카페 가서 실제 착용해서 확인해봄.


바이브 CE인데 착용감은 MR보단 괜찮은거 같고 화질도 그렇게 차이 안나는거 같은 느낌인데


이야기 들어보면 화질 차이 심하다고 하더라?


내 눈이 삐꾸 인건가 아니면 너희 눈이 정밀한건가 모르겠는데


진짜로 바이브랑 MR이랑 화질차이 엄청 심해? 거슬릴 정도임? 프로로 갈아탈정도로?



아이리네 MR이랑 바이브 화질차이 못느끼는 눈이라면 별 상관없을거다. 차이는 있는데 개인차가 심해 2019.01.02 08:25:18
GEORGIA 입문을 바이브로해서 난 잘 모르겠는데 예민한 애들은 차이 심하다고 말하더라 2019.01.02 08:28:16
krdr ㅋㅋㅋ 프로쓰는애는 상위 1프로 미만인 일딴 나도 프로니 답 해줌 일반 엠알쓰다 일반바이브로 넘어오면 체감이 확가 왜냐면 일반바이브는 화질 개쓰레기닌간 왜냐면 구시대꺼구 컴터 성능도 ㅈㄴ 안좋은데 일반 바이브는 돌아가져 . 성능을 그렇게안따지닌간 vr중에서 가장 해상도 쓰레기가 일반 바이브지. 근데 내가 프로 쓰는입장에서 엠알이랑 화질비슷해 118.39 2019.01.02 08:30:33
늑대소녀 MR도 바이브도 써봤는데 확실히 바이브 노멀은 MR만 못함 2019.01.02 08:31:00
krdr 일반 바이브 해상도 78프로를 향상시킨게 프로닌간 착용감도 가장 좋아 왜냐면 머리뒤에도 납을넣어놔서 앞뒤의 무게가 동일하기때매 오히려 더 가벼워 들어보면야 무겁지만 ㅋㅋ 써보면 체감이 확가 베스. 컨트률러도 2.0이라 인식 일반바이브보다 훨 좋아 날라가지가않어 118.39 2019.01.02 08:31:54
우콘쨩 돈 되면 프로 흑우 가즈아아아아 2019.01.02 08:33:22
krdr 즉 지금 일반 바이브 쓰는애들은 돈이 없구. 프로용 컴터 살 돈이 부담이 엉청되. 최소 사량이 1070ti이상이닌간. 지금 바이브애들도 해상도 안좋은거 인정하구 픽셀이나 그런거 짜증이나도 그저 몰입감이 최고닌간 참고쓰는거지 풀트로 뭐든지 가능하닌간 118.39 2019.01.02 08:35:07
ㅇㅇ 오큘러스 화질좋다고 해서 껴봤는데 어두운맵가니까 확실히 체감 확나더라 밝은맵보단 어두운맵에서 차이가 커 175.223 2019.01.02 08:3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676 일반 다이소 usb허브 이거 사도 됨? 3 ㅇㅇ 223.62 2019-01-07 0
92674 일반 나도이제 고닉이당:) 3 스프조아 2019-01-07 0
92673 일반 난 kvcg 나 케모노갱은 갠차는데 3 읭읭이 2019-01-07 0
92671 일반 오늘은 안불타? 개누개뉴 2019-01-07 0
92670 일반 이거 연동 잘못했는데 vrc계정다시파서 다시해도됨? 1 ㅇㅇㅇ 14.43 2019-01-07 0
92669 일반 와 씨발 12 후라이드맛치킨 2019-01-07 0
92668 일반 기초 강좌글 싹 쓸생각인데 14 ㅇㅇ 182.225 2019-01-07 9
92666 일반 솔직히 그 신사로 타는게 젤 재밌음 3 JinSilly 2019-01-07 1
92665 일반 아 무선 갈아끼우기 겁나 귀찮네 2 GEORGIA 2019-01-07 0
92664 일반 그 유튜버 썰 몇개 20 ㅇㅇ 117.111 2019-01-07 1
92663 일반 현 브얄챗 갤러리 = 퍼블릭 신사 2 ㅇㅇ 125.180 2019-01-07 0
92661 일반 풀트 준비물 사러 다이소 왔다 5 ㅇㅇ 223.62 2019-01-07 0
92660 일반 뽀뽀쪽 짤 원본 뿌린다 1 ㅇㅇ 110.70 2019-01-07 1
92659 일반 여러분 주위를 둘러보십시오 3 후라이드맛치킨 2019-01-07 0
92658 일반 아니 갤 왜이래 2 ㅇㅇ 175.211 2019-01-07 0
92657 일반 정보) 아직도 안처먹었냐? 7 JinSilly 2019-01-07 0
92656 일반 유사 커미션 첫 보수 1 왜산인싸 2019-01-07 2
92655 일반 불타는갤을 잠재울 17 츄르 2019-01-07 9
92654 일반 어제 일본 아재들 모여있는방 가서 너무 행복했음 4 Heavron 2019-01-07 0
92653 일반 110.70존나 많네 1 ㅇㅇ 110.70 2019-01-07 0
92651 일반 캐릭터가 이상해요 갑자기 8ㅁ8 2 하나시로 61.82 2019-01-07 0
92650 일반 110.70 새끼들 나한테 걸리면 뒤질줄 알아라 3 ㅇㅇ 175.223 2019-01-07 1
92649 일반 근데 아무리 불타도 2 ㅇㅇ 211.184 2019-01-07 0
92648 일반 근데 vrc로 이렇게 불타는거 2 아스테리 2019-01-07 0
92647 일반 쟤는 불법킷슈가지고 몇절을 하는거냐;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2
92646 일반 유툽 유명한애도 보적보에 여왕벌이자너ㅋㅋㅋ 11 읭읭이 2019-01-07 11
92645 VRC일기 오늘 칭구 많이 사겼다!! 5 우츠라 2019-01-07 0
92644 일반 아 근데 불안하다 8 백당 2019-01-07 0
92643 일반 예전에 VRCHAT 의 순기능 이랍시고 6 ㅇㅇ 211.184 2019-01-07 0
92642 일반 검은연이 오나홀에 오줌싸고 3 ㅇㅇ 175.223 2019-01-07 10
92641 일반 나도 여왕벌 구경좀 하고싶다 8 ㅇㅇ 223.62 2019-01-07 0
92640 일반 야 내가 갱 그룹이라는 글 왜 지웠냐 8 검은연 2019-01-07 5
92639 일반 니들은 ㅈ같은거 한번에 몇개가지봄?? 10 JinSilly 2019-01-07 1
92638 일반 우와 글삭됬네 3 175.223 2019-01-07 0
92637 일반 아아아않이 장작이 종류별로 아점저네 2 엘에르엘 2019-01-07 0
92636 일반 h하는데 물건은 왜 던지는겨ㅋㅋㅋㅋ 1 ㅇㅇ 182.220 2019-01-07 0
92634 일반 통피는 왜 밴 못하는거냐 1 ㅇㅇ 223.62 2019-01-07 0
92633 일반 머야머야 여왕벌썰푸면대는거야?? 10 DUZ 2019-01-07 0
92631 일반 장작의 왕들 겔러리 2 Huntere 2019-01-07 0
92630 일반 기프티콘 작작올려 시발련ㄴ들아 5 ㅇㅇ 2019-0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