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쓰는 갤럼들아 화질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211
  • 2019-01-02 08:23:51
  • 210.94
							

내가 MR따리인데 이번에 월급타면 바이브로 갈 예정이다


물론 풀트임. 근데 이야기들어보니까


바이브 해상도가 구리다고 그러더라


그래서 근처 VR카페 가서 실제 착용해서 확인해봄.


바이브 CE인데 착용감은 MR보단 괜찮은거 같고 화질도 그렇게 차이 안나는거 같은 느낌인데


이야기 들어보면 화질 차이 심하다고 하더라?


내 눈이 삐꾸 인건가 아니면 너희 눈이 정밀한건가 모르겠는데


진짜로 바이브랑 MR이랑 화질차이 엄청 심해? 거슬릴 정도임? 프로로 갈아탈정도로?



아이리네 MR이랑 바이브 화질차이 못느끼는 눈이라면 별 상관없을거다. 차이는 있는데 개인차가 심해 2019.01.02 08:25:18
GEORGIA 입문을 바이브로해서 난 잘 모르겠는데 예민한 애들은 차이 심하다고 말하더라 2019.01.02 08:28:16
krdr ㅋㅋㅋ 프로쓰는애는 상위 1프로 미만인 일딴 나도 프로니 답 해줌 일반 엠알쓰다 일반바이브로 넘어오면 체감이 확가 왜냐면 일반바이브는 화질 개쓰레기닌간 왜냐면 구시대꺼구 컴터 성능도 ㅈㄴ 안좋은데 일반 바이브는 돌아가져 . 성능을 그렇게안따지닌간 vr중에서 가장 해상도 쓰레기가 일반 바이브지. 근데 내가 프로 쓰는입장에서 엠알이랑 화질비슷해 118.39 2019.01.02 08:30:33
늑대소녀 MR도 바이브도 써봤는데 확실히 바이브 노멀은 MR만 못함 2019.01.02 08:31:00
krdr 일반 바이브 해상도 78프로를 향상시킨게 프로닌간 착용감도 가장 좋아 왜냐면 머리뒤에도 납을넣어놔서 앞뒤의 무게가 동일하기때매 오히려 더 가벼워 들어보면야 무겁지만 ㅋㅋ 써보면 체감이 확가 베스. 컨트률러도 2.0이라 인식 일반바이브보다 훨 좋아 날라가지가않어 118.39 2019.01.02 08:31:54
우콘쨩 돈 되면 프로 흑우 가즈아아아아 2019.01.02 08:33:22
krdr 즉 지금 일반 바이브 쓰는애들은 돈이 없구. 프로용 컴터 살 돈이 부담이 엉청되. 최소 사량이 1070ti이상이닌간. 지금 바이브애들도 해상도 안좋은거 인정하구 픽셀이나 그런거 짜증이나도 그저 몰입감이 최고닌간 참고쓰는거지 풀트로 뭐든지 가능하닌간 118.39 2019.01.02 08:35:07
ㅇㅇ 오큘러스 화질좋다고 해서 껴봤는데 어두운맵가니까 확실히 체감 확나더라 밝은맵보단 어두운맵에서 차이가 커 175.223 2019.01.02 08:3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69 일반 뉴들박 딜레마가 4 DavidJ 2019-01-15 0
97768 일반 유니티 아바타디스크립터 쓰면 투명화 되는 거 어케 해요?ㅠㅠ 2 fdf 211.222 2019-01-15 1
97767 일반 까놓고 밖을 나가야 다른사람을 보는데 7 magicatz 2019-01-15 1
97766 일반 갠히 뉴비교류회라니깐 뭐라하는거같네 ㅇㅇ 175.223 2019-01-15 0
97765 일반 벽뚫고 소리나오는거 막으려면 physSound 에셋 써야하나 레콘 2019-01-15 0
97764 일반 난 그냥 묵언하면 귀엽다는 소리 안듣는데 6 DavidJ 2019-01-15 0
97763 일반 너무 뉴비에만 목메는것 보단 4 으ㅡ음 2019-01-15 1
97762 일반 까놓고 말해서 고인물들 때문에 뉴비 교류회 여는거임 7 GEORGIA 2019-01-15 1
97761 일반 대각선은 무리일거같은데 1 liar 2019-01-15 0
97760 일반 뉴비 교류회든 뭐든 다 필요없고 3 Bepsi Train 125.176 2019-01-15 0
97759 일반 교류회가 일본 문화임? 3 긴긴 2019-01-15 0
97758 일반 저번 뉴비교류회인지 그거 3 magicatz 2019-01-15 0
97757 일반 내 램쨩 너무 이뿌다 4 읭읭이 2019-01-15 0
97756 일반 뉴비교류회라는게 필요할까? 6 ㅇㅇ 2019-01-15 0
97755 일반 오큘러스에 바이브 트래커 쓰는거 어때 7 2019-01-15 0
97754 일반 뉴비 교류회 그 그림그리는 방으로 열고싶은데 6 GEORGIA 2019-01-15 0
97753 일반 세크스 1 읭읭이 2019-01-15 0
97752 일반 차렷충이면 3인칭챗도 괜찮음 엘에르엘 2019-01-15 0
97751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11 ㅇㅇ 119.193 2019-01-15 0
97750 일반 아 시발 몰라 토요일 뉴비 교류회 열자 시간은 언제가 좋냐? 19 GEORGIA 2019-01-15 0
97749 일반 교류회 방 이름 좀 ㅇㅇ 183.96 2019-01-15 0
97748 일반 나 귀엽단 소리 존나들음 6 읭읭이 2019-01-15 0
97747 일반 난교류회 갤에 글쓰고 몇번 해봤는데 7 DavidJ 2019-01-15 3
97746 일반 교류회는 꼭 뭔가 목적이 있어야되? 7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745 일반 전갤주언급글은왜자꾸자르는거냐? 4 ㅇㅇ 110.70 2019-01-15 0
97744 일반 일본에서 나체교류회가 있긴했지 6 JJY 2019-01-15 0
97743 일반 2월26일정도에 끝나네 시발 6 읭읭이 2019-01-15 0
97742 일반 그래서 누가 이번에 총대메고 뉴비 교류회 열거임? 15 GEORGIA 2019-01-15 0
97741 강좌/정보 월드 강좌)한 이벤트 2개 이상 쓰는 방법 7 조개껍데기 2019-01-15 7
97738 일반 VR사고 쓰고 플레이 하다 보니까 2 ㅇㅇ 124.5 2019-01-15 0
97737 일반 그런데 섹스 교류회 열면 뉴스 나올까봐 겁나서 못함 12 GEORGIA 2019-01-15 5
97736 일반 좆소교류회 함 합시다 3 초보자아 2019-01-15 0
97733 일반 사진 다시 로딩되서 보니까 갤에서 교류회 이미 열리고있는거같은데 1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3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as받은 사람있어? 2 2019-01-15 0
97731 일반 바이브 너클콘 발매 정보 떳다!!!!!! 5 빅huge맨 2019-01-15 0
97730 일반 와시발 짤리기 전에 꼭 봐라 개꼴린다 ㅅㅂ 4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29 일반 아싸교류회는 한번했으면좋겠다 4 ppd 2019-01-15 1
97728 일반 그림 다찌그러지니까 디씨가 재미읍다.. 6 Huntere 2019-01-15 0
97727 일반 모델링 신청했다 7 읭읭이 2019-01-15 0
97725 일반 이러다 섹스교류회 한번 열어야 할거같다 10 GEORGIA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