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쓰는 갤럼들아 화질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211
  • 2019-01-02 08:23:51
  • 210.94
							

내가 MR따리인데 이번에 월급타면 바이브로 갈 예정이다


물론 풀트임. 근데 이야기들어보니까


바이브 해상도가 구리다고 그러더라


그래서 근처 VR카페 가서 실제 착용해서 확인해봄.


바이브 CE인데 착용감은 MR보단 괜찮은거 같고 화질도 그렇게 차이 안나는거 같은 느낌인데


이야기 들어보면 화질 차이 심하다고 하더라?


내 눈이 삐꾸 인건가 아니면 너희 눈이 정밀한건가 모르겠는데


진짜로 바이브랑 MR이랑 화질차이 엄청 심해? 거슬릴 정도임? 프로로 갈아탈정도로?



아이리네 MR이랑 바이브 화질차이 못느끼는 눈이라면 별 상관없을거다. 차이는 있는데 개인차가 심해 2019.01.02 08:25:18
GEORGIA 입문을 바이브로해서 난 잘 모르겠는데 예민한 애들은 차이 심하다고 말하더라 2019.01.02 08:28:16
krdr ㅋㅋㅋ 프로쓰는애는 상위 1프로 미만인 일딴 나도 프로니 답 해줌 일반 엠알쓰다 일반바이브로 넘어오면 체감이 확가 왜냐면 일반바이브는 화질 개쓰레기닌간 왜냐면 구시대꺼구 컴터 성능도 ㅈㄴ 안좋은데 일반 바이브는 돌아가져 . 성능을 그렇게안따지닌간 vr중에서 가장 해상도 쓰레기가 일반 바이브지. 근데 내가 프로 쓰는입장에서 엠알이랑 화질비슷해 118.39 2019.01.02 08:30:33
늑대소녀 MR도 바이브도 써봤는데 확실히 바이브 노멀은 MR만 못함 2019.01.02 08:31:00
krdr 일반 바이브 해상도 78프로를 향상시킨게 프로닌간 착용감도 가장 좋아 왜냐면 머리뒤에도 납을넣어놔서 앞뒤의 무게가 동일하기때매 오히려 더 가벼워 들어보면야 무겁지만 ㅋㅋ 써보면 체감이 확가 베스. 컨트률러도 2.0이라 인식 일반바이브보다 훨 좋아 날라가지가않어 118.39 2019.01.02 08:31:54
우콘쨩 돈 되면 프로 흑우 가즈아아아아 2019.01.02 08:33:22
krdr 즉 지금 일반 바이브 쓰는애들은 돈이 없구. 프로용 컴터 살 돈이 부담이 엉청되. 최소 사량이 1070ti이상이닌간. 지금 바이브애들도 해상도 안좋은거 인정하구 픽셀이나 그런거 짜증이나도 그저 몰입감이 최고닌간 참고쓰는거지 풀트로 뭐든지 가능하닌간 118.39 2019.01.02 08:35:07
ㅇㅇ 오큘러스 화질좋다고 해서 껴봤는데 어두운맵가니까 확실히 체감 확나더라 밝은맵보단 어두운맵에서 차이가 커 175.223 2019.01.02 08:3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100 일반 요즘 여장러 여목러들 글올리는게 많이 줄어든듯... 15 ㅇㅇ 175.223 2019-01-04 0
90098 일반 형들 여기에다 컴퓨터 견적물어도 대답해줘..? 11 ㅇㅇ 121.1 2019-01-04 0
90096 일반 여긴 일베저장소가 아니다 애들아 17 krd 118.39 2019-01-04 0
90095 일반 HTC가 투자 빵빵하게 할수밖에 없음 3 GEORGIA 2019-01-04 0
90092 일반 유니티에서 본 있는 옷 입히는법 아는사람 6 히아기 2019-01-04 0
90091 일반 뚜따 커미션 생각보다 수요가 많네 3 ㅇㅇ 223.62 2019-01-04 0
90090 일반 샤로 가슴 스케일 추천좀 초보자아 2019-01-04 0
90089 일반 키넥트 설치하려고 하는데 드라이버 어떤거 설치하면 되나요? MeChan 49.163 2019-01-04 0
90087 일반 커미션 언급하면서 뚜따실력 과시 역겨워 9 ㅇㅇ 211.218 2019-01-04 15
90086 일반 갤에서 제일 역겨운놈들 11 ㅇㅇ 125.180 2019-01-04 0
90085 질문 사쿠라 리플렉스 쉐이더 2 질문 5 yooo 218.232 2019-01-04 0
90083 일반 진짜 페도충들 자살하면 안되냐 6 ㅇㅇ 2019-01-04 2
90082 일반 VRChat 투자처가 진짜 빵빵하니 망할 걱정은 없음 3 GEORGIA 2019-01-04 1
90079 일반 내가 쫄보라서 그런가 4 우콘쨩 2019-01-04 0
90077 일반 페도는 정신병입니다 11 ㅇㅇ 2019-01-04 18
90076 일반 커미션비는 뭘 근거해서 나오는 거죠? 13 우콘쨩 2019-01-04 0
90075 일반 어젯밤에 브알챗을 안하니까 근무지서 잠이안옴 9 DavidJ 2019-01-04 0
90074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보면 신기함 3 ㅇㅇ 59.31 2019-01-04 0
90073 일반 영알못 질문 5 이이익 175.223 2019-01-04 0
90072 일반 샤로 귀여워 2 ㅇㅇ 59.8 2019-01-04 0
90071 일반 VRC는 돈 어떻게버나요? 9 Mimyo 2019-01-04 0
90070 일반 오큘러스로 Shift + F1 같은거 조작 어떻게함??? 4 이이익 175.223 2019-01-04 0
90069 일반 제이씨현은 오전10시전주문 당일배송안함? 4 꼬마키` 2019-01-04 0
90068 일반 보통 게임에 현질 잘 안하는 편인데 3 우메코 2019-01-04 0
90067 일반 오늘 허리트래커온다 하악하악 6 벼리 223.62 2019-01-04 1
90066 일반 커미션러들 다 복돌이 아님? 5 ㅇㅇ 110.70 2019-01-04 0
90065 일반 오늘 브알챗 업뎃있던데 페이버릿 아직도 안고쳐짐? 4 꼬마키` 2019-01-04 0
90064 일반 않이 제이씨발현 이놈들은 나한테 감정있나;;; 20 GEORGIA 2019-01-04 0
90063 일반 주말에 부스에서 모델사서 좀 만지작 거리고 싶은데 12 우메코 2019-01-04 0
90062 일반 야 좆뉴비 좀 도와줘 3 ㅇㅇ 218.55 2019-01-04 0
90059 일반 샤로이뻐 1 2019-01-04 0
90052 일반 사투라같은 극혐 아바타도 교류회하는데 8 초보자아 2019-01-04 0
90051 일반 커여운 갤럼들 전기고문실 데려가고싶다 4 개닌 223.38 2019-01-04 0
90050 일반 커미션 부끄러워 3 샴푸. 2019-01-04 0
90049 일반 근데 옛날에 커미션 받은거 1 ㅇㅇ 223.39 2019-01-04 0
90046 일반 집가고 싶다 3 초보자아 2019-01-04 0
90045 일반 천장에 못도못박고 접착제도 못붙이는데 선정리하는법있음? 5 ㅎㅈㅁ 119.195 2019-01-04 0
90044 일반 이케맨 외이리많음 6 Jatking 2019-01-04 0
90043 일반 브알챗 친구중 갤럼이 있을지도 몰라 4 ㅇㅇ 210.94 2019-01-04 0
90041 일반 아바타 컨셉이 잡히질 않아서 1 ㅇㅇ 223.38 2019-01-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