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쓰는 갤럼들아 화질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211
  • 2019-01-02 08:23:51
  • 210.94
							

내가 MR따리인데 이번에 월급타면 바이브로 갈 예정이다


물론 풀트임. 근데 이야기들어보니까


바이브 해상도가 구리다고 그러더라


그래서 근처 VR카페 가서 실제 착용해서 확인해봄.


바이브 CE인데 착용감은 MR보단 괜찮은거 같고 화질도 그렇게 차이 안나는거 같은 느낌인데


이야기 들어보면 화질 차이 심하다고 하더라?


내 눈이 삐꾸 인건가 아니면 너희 눈이 정밀한건가 모르겠는데


진짜로 바이브랑 MR이랑 화질차이 엄청 심해? 거슬릴 정도임? 프로로 갈아탈정도로?



아이리네 MR이랑 바이브 화질차이 못느끼는 눈이라면 별 상관없을거다. 차이는 있는데 개인차가 심해 2019.01.02 08:25:18
GEORGIA 입문을 바이브로해서 난 잘 모르겠는데 예민한 애들은 차이 심하다고 말하더라 2019.01.02 08:28:16
krdr ㅋㅋㅋ 프로쓰는애는 상위 1프로 미만인 일딴 나도 프로니 답 해줌 일반 엠알쓰다 일반바이브로 넘어오면 체감이 확가 왜냐면 일반바이브는 화질 개쓰레기닌간 왜냐면 구시대꺼구 컴터 성능도 ㅈㄴ 안좋은데 일반 바이브는 돌아가져 . 성능을 그렇게안따지닌간 vr중에서 가장 해상도 쓰레기가 일반 바이브지. 근데 내가 프로 쓰는입장에서 엠알이랑 화질비슷해 118.39 2019.01.02 08:30:33
늑대소녀 MR도 바이브도 써봤는데 확실히 바이브 노멀은 MR만 못함 2019.01.02 08:31:00
krdr 일반 바이브 해상도 78프로를 향상시킨게 프로닌간 착용감도 가장 좋아 왜냐면 머리뒤에도 납을넣어놔서 앞뒤의 무게가 동일하기때매 오히려 더 가벼워 들어보면야 무겁지만 ㅋㅋ 써보면 체감이 확가 베스. 컨트률러도 2.0이라 인식 일반바이브보다 훨 좋아 날라가지가않어 118.39 2019.01.02 08:31:54
우콘쨩 돈 되면 프로 흑우 가즈아아아아 2019.01.02 08:33:22
krdr 즉 지금 일반 바이브 쓰는애들은 돈이 없구. 프로용 컴터 살 돈이 부담이 엉청되. 최소 사량이 1070ti이상이닌간. 지금 바이브애들도 해상도 안좋은거 인정하구 픽셀이나 그런거 짜증이나도 그저 몰입감이 최고닌간 참고쓰는거지 풀트로 뭐든지 가능하닌간 118.39 2019.01.02 08:35:07
ㅇㅇ 오큘러스 화질좋다고 해서 껴봤는데 어두운맵가니까 확실히 체감 확나더라 밝은맵보단 어두운맵에서 차이가 커 175.223 2019.01.02 08:3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314 일반 그러니까 터질 일이 없는 아바타를 쓰자 7 ㅇㅇ 211.36 2019-01-06 0
91313 일반 이옷 어느 모델거임? 6 백당 2019-01-06 0
91312 일반 디시 갱의 승리입니다 여러분 ㅇㅇ 223.38 2019-01-06 0
91311 일반 이전갤주입니다. 68 MANKALO 2019-01-06 32
91310 일반 파딱들다따먹고싶다 6 하루사메 2019-01-06 1
91308 일반 그래서 파딱은 언제 물갈이함 ㅇㅇ 2019-01-06 0
91307 일반 근데 내가 겔하면서 한번도 못본 파딱도 있는데 누구냐 10 JinSilly 2019-01-06 0
91306 일반 오늘따라 더욱 더 전 갤주님이 그립읍니다.. 긴긴 2019-01-06 0
91305 일반 불탈때 유동의 절반은 고닉이아닐까 8 ㅇㅇ 223.33 2019-01-06 0
91304 일반 망칼로꺼 갱신하지말고 니가 쓰라고 5 ㅇㅇ 2019-01-06 0
91303 일반 빨리 파딱안자르고 뭐하노이기 ㅇㅇ 223.38 2019-01-06 0
91301 일반 쫌 뒷북이긴 한데 미코로 번 까만돈은 5 으ㅡ음 2019-01-06 0
91300 일반 주딱 새 임명되었으면 승격거부 공지 리셋부터 해야하지않냐 5 GEORGIA 2019-01-06 0
91299 강좌/정보 유니티 깨알팁 4 KI_N 2019-01-06 0
91298 일반 커여운 라무네랑 타르트 보고가라 8 JinSilly 2019-01-06 0
91297 일반 와 근데 개소름돋네 15 ㅇㅇ 112.170 2019-01-06 0
91296 일반 후방주의 말머리는 머냐 5 xx 59.6 2019-01-06 0
91295 일반 주딱 일 안함? 2 ㅇㅇ 223.38 2019-01-06 0
91294 질문 캐릭터에 의자넣는거 어떻게하나요? 4 현이.ver 2019-01-06 0
91293 일반 갤 불탈때 조언하자면 5 GEORGIA 2019-01-06 0
91292 일반 그 파딱 ㅋㅋㅋㅋㅋ ㅇㅇ 2019-01-06 0
91291 일반 뭔데뭔데 2 DDos 2019-01-06 0
91290 일반 글자르는 파딱은 상관없지 않냐 10 yooo 218.232 2019-01-06 0
91288 일반 밥먹고왔는데 트포 뽑았네 ITOAR 2019-01-06 0
91287 일반 이 갤에 계신 어떤분의 추악한 과거를 가져왔습니다 11 ㅇㅇ 175.223 2019-01-06 0
91286 일반 갤 불타는거 꿀잼이였으니 Kcalb02 2019-01-06 0
91285 일반 상남자특 : 로그아웃안함 4 댕타 2019-01-06 0
91284 일반 갤 팝콘 구경하는 새끼들 솔직히 관람료 내야된다 2 ㅇㅇ 223.38 2019-01-06 0
91283 일반 뭐야 VR갤주 대통합됐네 11 포도초콜렛 2019-01-06 0
91281 일반 이건 뭐냐 ㅋㅋㅋ? 4 ㅇㅇ 112.170 2019-01-06 0
91279 일반 여긴 올때마다 갈아엎어져있너 나르트 2019-01-06 0
91277 일반 생각난김에 함 더 보자 1 ㅇㅇ 2019-01-06 0
91276 일반 양심고백) 오늘 로그인/로그아웃 버튼 존나 많이 누름 5 Yua 2019-01-06 0
91275 일반 윾동 쓰다보면 고닉 쓸 이유가 없음 6 ㅇㅇ 223.38 2019-01-06 0
91272 일반 파딱아 취임하자마자 미안한데 6 ㅇㅇ 175.223 2019-01-06 0
91270 일반 새파딱도 이제 강좌글 말곤 글싸지마라 4 ㅇㅇ 2019-01-06 0
91269 일반 그러고보니 개새끼좌 파딱목록에서 사라졌노 ㅋㅋㅋ 4 ㅇㅇ 223.38 2019-01-06 0
91268 일반 그 그룹 부스아바타 돌려쓰는거 몇퍼센트 예상함? 4 댕타 2019-01-06 0
91267 일반 킷슈 2 Kcalb02 2019-01-06 0
91266 일반 트위터 하는 놈들중에 정상인 못 봄. 3 AQ 39.7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