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쓰는 갤럼들아 화질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211
  • 2019-01-02 08:23:51
  • 210.94
							

내가 MR따리인데 이번에 월급타면 바이브로 갈 예정이다


물론 풀트임. 근데 이야기들어보니까


바이브 해상도가 구리다고 그러더라


그래서 근처 VR카페 가서 실제 착용해서 확인해봄.


바이브 CE인데 착용감은 MR보단 괜찮은거 같고 화질도 그렇게 차이 안나는거 같은 느낌인데


이야기 들어보면 화질 차이 심하다고 하더라?


내 눈이 삐꾸 인건가 아니면 너희 눈이 정밀한건가 모르겠는데


진짜로 바이브랑 MR이랑 화질차이 엄청 심해? 거슬릴 정도임? 프로로 갈아탈정도로?



아이리네 MR이랑 바이브 화질차이 못느끼는 눈이라면 별 상관없을거다. 차이는 있는데 개인차가 심해 2019.01.02 08:25:18
GEORGIA 입문을 바이브로해서 난 잘 모르겠는데 예민한 애들은 차이 심하다고 말하더라 2019.01.02 08:28:16
krdr ㅋㅋㅋ 프로쓰는애는 상위 1프로 미만인 일딴 나도 프로니 답 해줌 일반 엠알쓰다 일반바이브로 넘어오면 체감이 확가 왜냐면 일반바이브는 화질 개쓰레기닌간 왜냐면 구시대꺼구 컴터 성능도 ㅈㄴ 안좋은데 일반 바이브는 돌아가져 . 성능을 그렇게안따지닌간 vr중에서 가장 해상도 쓰레기가 일반 바이브지. 근데 내가 프로 쓰는입장에서 엠알이랑 화질비슷해 118.39 2019.01.02 08:30:33
늑대소녀 MR도 바이브도 써봤는데 확실히 바이브 노멀은 MR만 못함 2019.01.02 08:31:00
krdr 일반 바이브 해상도 78프로를 향상시킨게 프로닌간 착용감도 가장 좋아 왜냐면 머리뒤에도 납을넣어놔서 앞뒤의 무게가 동일하기때매 오히려 더 가벼워 들어보면야 무겁지만 ㅋㅋ 써보면 체감이 확가 베스. 컨트률러도 2.0이라 인식 일반바이브보다 훨 좋아 날라가지가않어 118.39 2019.01.02 08:31:54
우콘쨩 돈 되면 프로 흑우 가즈아아아아 2019.01.02 08:33:22
krdr 즉 지금 일반 바이브 쓰는애들은 돈이 없구. 프로용 컴터 살 돈이 부담이 엉청되. 최소 사량이 1070ti이상이닌간. 지금 바이브애들도 해상도 안좋은거 인정하구 픽셀이나 그런거 짜증이나도 그저 몰입감이 최고닌간 참고쓰는거지 풀트로 뭐든지 가능하닌간 118.39 2019.01.02 08:35:07
ㅇㅇ 오큘러스 화질좋다고 해서 껴봤는데 어두운맵가니까 확실히 체감 확나더라 밝은맵보단 어두운맵에서 차이가 커 175.223 2019.01.02 08:3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191 일반 포도야 추하다 1 ㅇㅇ 223.38 2019-01-06 1
91189 일반 나만 기괴한 아바타 좋아하냐 4 댕타 2019-01-06 0
91188 일반 갤에 눈에 띄면 물어뜯기는게 아니라 2 ㅇㅇ 211.49 2019-01-06 4
91187 일반 일요일에 불타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5 Lydie 2019-01-06 0
91186 일반 몬가..몬가 일어나고잇음 할구 2019-01-06 2
91185 일반 시부후키 꼬셔서 갤 새로파 ㅇㅇ 203.90 2019-01-06 0
91184 일반 팩트) 트위터는 개인이야기 하는건 자유지만 남이 보는것도 자유다 2 ㅇㅇ 175.223 2019-01-06 2
91183 일반 폭파시켜서 되지도않는완장질 끝내자 1 ㅇㅇ 203.90 2019-01-06 1
91182 일반 내가 갤 새로 신청한다 3 ㅇㅇ 223.38 2019-01-06 3
91181 일반 진짜 븅신인가 3 ㅇㅇ 123.213 2019-01-06 5
91180 일반 람쥐봐 2 백당 2019-01-06 2
91179 일반 문의 ㄱㄱ 갤주 바꾸기 십가능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177 일반 알바한테 어그로끌고 갤에 야짤겁나올려라 1 ㅇㅇ 203.90 2019-01-06 0
91176 일반 트짹 완장쉐리 본인 저격당하니까 칼삭하노 ㅋㅋ 3 ㅇㅇ 211.49 2019-01-06 9
91175 일반 포도 갤 못잃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23.38 2019-01-06 1
91174 일반 이거 솔직히 2 ㅇㅇ 49.173 2019-01-06 1
91173 일반 브이알갤 좆같다면서 주딱파딱은 안내려놓죠? 2 ㅇㅇ 2019-01-06 2
91172 일반 으따 계엄령 발동함 ㅇㅇ 203.90 2019-01-06 0
91171 일반 아 맞다 500시간넘음 9 ppd 2019-01-06 0
91170 일반 유입새끼들이 꼭 유동배척 못해서 안달임 3 ㅇㅇ 223.38 2019-01-06 1
91168 일반 겜 하다보니까 500시간이네 3 울테 2019-01-06 0
91167 일반 부랄챗갤 맨날 불탄다 병먹금 못한다 이러는데 4 ㅇㅇ 2019-01-06 3
91166 일반 파도파도 커담만 1 ㅇㅇ 211.49 2019-01-06 1
91165 일반 모르겠고 커여운 아바타나 보고가라 6 죽은참새 2019-01-06 0
91164 일반 애드라 우리 싸우지 말고 체조하러가자 2 ㅇㅇ 49.173 2019-01-06 0
91163 일반 단체로 문의해서 오줌싸개 ‘검은연’을 갤주로 바꾸자 2 ㅇㅇ 175.223 2019-01-06 1
91162 일반 아이엠 그루트 5 JinSilly 2019-01-06 1
91161 일반 카페 블로그나 운영하던 진성병신들이 완장다니까 이지랄나지 2 ㅇㅇ 119.70 2019-01-06 4
91160 일반 지금떡밥머임?? 4 Squ4d 2019-01-06 0
91159 일반 그래서 주딱파딱 트짹충이었다는거지? 2 ㅇㅇ 2019-01-06 6
91158 일반 ㅜㅂ랄챗갤은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157 일반 상황 정리 좀.. 3 ㅇㅇ 49.173 2019-01-06 0
91156 일반 그나마 오줌빌런만이 아직 파딱이답다 ㅇㅇ 203.90 2019-01-06 0
91155 일반 일본인들은 트위터 자기 태그하는거 존나 싫어함 1 ㅇㅇ 112.170 2019-01-06 1
91153 일반 이제 눈이 트였구나 병신들아 3 ㅇㅇ 223.38 2019-01-06 3
91152 일반 포도초콜렛(razpent) 님의 갤로그입니다. 과아악 2019-01-06 6
91151 일반 앞으로 갤주랑 파딱은 무소속으로하자 ㅇㅇ 110.9 2019-01-06 1
91150 일반 뭐야뭐야 개꿀잼 시건 또터졌어?? JinSilly 2019-01-06 0
91149 일반 그냥 주딱 나한테 줘,, 21 검은연 2019-01-06 23
91148 일반 과연 그는 대범하게 공개상태를 유지할 것인가? 1 ㅇㅇ 175.223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