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바이브사고 나중에 바이브 프로로 교체할때 질문
글쓴이
레몬무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203
  • 2019-01-02 08:10:23
							
프로 뚝배기 사면 링크박스랑 선같은건 다 주나요?

설마 뚝배기만 달랑 오는건 아니겠죠?




yooo 프로는 뚝배기만 옴 153.163 2019.01.02 08:10:49
레몬무 헐;; 그럼 부품들 다 따로 사야하는거에요? 2019.01.02 08:11:23
GEORGIA 프로는 뚝배기만 온다고 하지 않았나? 2019.01.02 08:11:33
yooo 근데 바이브가 있고 거기서 업글하는거면 상관없을걸 153.163 2019.01.02 08:14:31
레몬무 프로랑 CE랑 선이랑 링크박스 다르지 않나요? 2019.01.02 08:15:46
5upporter 풀셋으로 주문하면 안-심 2019.01.02 08:18:51
레몬무 돈이 업서용ㅠ 2019.01.02 08:26:16
krdr .. 님 큰일남 118.39 2019.01.02 08:36:42
krdr 따로 따로 산다? .. 님 멍청한짓 하심 풀트 로사야 베스2.0 컨트률러 2.0 얻지 따로따로 하면 2.0못삼 왜냐면 단품으로 안팜 그럼 1.0.10 를사야하는데 그걸 살돈으로 풀킷 사는게 훨씬 돈절약되고 좋은데. 1.0 이랑 2.0의차이는 범위. 인식략 차이인데 인식력차이가 ㅈㄴ 큼 아무리 뭘해도 트레커가 안날라가고 ㅈㄴ 안정되어있는게 2.0임 118.39 2019.01.02 08:38: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5516 질문 눈 반쯤 감게 하는 건 어떻게 해? 16 윾엒 2019-01-30 0
105514 일반 난 노리쇠가 정말 싫었음 4 ∩(>ヮ<)q 2019-01-30 0
105513 일반 오늘 떡밥은 군머야? 3 냐르 2019-01-30 0
105512 일반 난 K2를 한번도 못쏴봤다 20 검은연 2019-01-30 0
105511 일반 몸으로 설명해준대 1 ㅇㅇ 175.223 2019-01-30 0
105510 일반 총 이렇게 잡으면 됨 6 ㅇㅁ 2019-01-30 0
105508 일반 센세님들 한번만더 여쭙겠습니다..... 9 글자 2019-01-30 0
105507 일반 강호동 좀 그만써 시발 7 ㅇㅇ 117.111 2019-01-30 0
105506 일반 아쉽펄 닉대봐 2 히아기 2019-01-30 0
105505 일반 진자 총 별거 다있네 5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1-30 0
105503 일반 댓글마다 댓글다는거이제그만해야겠음 6 꿀뚤 2019-01-30 0
105502 일반 엘프쨩 가슴을 비유하자면 2 GEORGIA 2019-01-30 0
105501 일반 K2 기준 설명 8 극성 2019-01-30 0
105500 일반 가끔 태양권 쓰는사람들 있는데 몬지아는사람 2 ∩(>ヮ<)q 2019-01-30 0
105498 일반 인터넷상에서 맘에드는 그림찾았는데 1 호무라。 2019-01-30 0
105497 일반 발광눈 강좌 링크 주실 착한친구 5 tesla 2019-01-30 0
105496 일반 나도 총좀 물어봐도되냐 현실에서 불가능할거같아서 7 DDos 2019-01-30 0
105495 일반 이맵 이쁘다 2 ㅇㅇ 211.36 2019-01-30 0
105494 일반 총 모른다니까 다 모여서 알려주는거봐 3 히아기 2019-01-30 0
105491 일반 미필이고 총 쏘는 법을 모른다면 H3VR을 하자 8 검은연 2019-01-30 0
105489 일반 다들 고마어 찾앗어 검색을 뭐라고할지몰랏는데 11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1-30 0
105488 일반 2일뒤에 일본감 5 빠쓰 2019-01-30 0
105487 일반 문제 안되는 퍼블릭 ok 모델 뭐 있음? 3 IRUOD 2019-01-30 0
105486 일반 미필이라그런가 아바타에 총넣기가너무힘듬 39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1-30 0
105485 질문 선생님 도와주세요 의자 들어간 아바타 입니다. 16 oo 175.206 2019-01-30 0
105483 일반 뭐. 물어보면서 배우는거지 너무 머라하지 마라,, 20 검은연 2019-01-30 2
105481 일반 아니 물어볼수도 있지 왜그래 1 DDos 2019-01-30 1
105480 일반 안이 난 공지보면서 하는데도 몇개월쨰 실패한다고 ㅠㅠㅠㅠㅠ 5 글자 2019-01-30 0
105479 일반 진짜 암것도안쳐하고 떠먹여달라고하는거보니까 화딱지나네 1 꿀뚤 2019-01-30 0
105478 질문 유니티에서 아바타 불러오는도중에 1 ddd 2019-01-30 0
105477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36 아라이상 2019-01-30 8
105476 일반 아바타 업로드는 햇는데 아바타가 어디있을까? 25 글자 2019-01-30 2
105475 일반 눈이 정박아 되어버렸어 4 ㅇㅇ 211.36 2019-01-30 0
105474 일반 직찍) 도촬 사진으로 달린다 그건위선이야 2019-01-30 2
105472 일반 파딱은 삭데 이유를 데달라 2 ㅇㅇ 125.129 2019-01-30 0
105471 일반 현실 인터넷 아싸인데 놀아줄사람 1 스시 2019-01-30 0
105469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1 블프 2019-01-30 0
105467 일반 갤에 고닉끼리 노는 모습이 많이 보인다 9 ㅇㅇ 110.70 2019-01-30 2
105465 VRC일기 뉴비인지 부계인진 몰라도 7 liar 2019-01-30 0
105464 일반 근데 파맥쓰면 지금 1080ti 극한까지 굴릴수 있을거같긴한데 7 검은연 2019-0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