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바이브사고 나중에 바이브 프로로 교체할때 질문
글쓴이
레몬무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203
  • 2019-01-02 08:10:23
							
프로 뚝배기 사면 링크박스랑 선같은건 다 주나요?

설마 뚝배기만 달랑 오는건 아니겠죠?




yooo 프로는 뚝배기만 옴 153.163 2019.01.02 08:10:49
레몬무 헐;; 그럼 부품들 다 따로 사야하는거에요? 2019.01.02 08:11:23
GEORGIA 프로는 뚝배기만 온다고 하지 않았나? 2019.01.02 08:11:33
yooo 근데 바이브가 있고 거기서 업글하는거면 상관없을걸 153.163 2019.01.02 08:14:31
레몬무 프로랑 CE랑 선이랑 링크박스 다르지 않나요? 2019.01.02 08:15:46
5upporter 풀셋으로 주문하면 안-심 2019.01.02 08:18:51
레몬무 돈이 업서용ㅠ 2019.01.02 08:26:16
krdr .. 님 큰일남 118.39 2019.01.02 08:36:42
krdr 따로 따로 산다? .. 님 멍청한짓 하심 풀트 로사야 베스2.0 컨트률러 2.0 얻지 따로따로 하면 2.0못삼 왜냐면 단품으로 안팜 그럼 1.0.10 를사야하는데 그걸 살돈으로 풀킷 사는게 훨씬 돈절약되고 좋은데. 1.0 이랑 2.0의차이는 범위. 인식략 차이인데 인식력차이가 ㅈㄴ 큼 아무리 뭘해도 트레커가 안날라가고 ㅈㄴ 안정되어있는게 2.0임 118.39 2019.01.02 08:38: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123 거래 오큘(하자잇음)+키넥v2 20살 갤럼있나? 15 cleasky 2019-01-04 0
90122 일반 장작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1 ㅇㅇ 2019-01-04 0
90120 일반 갤에서 역겨운 3순위 7 ㅇㅇ 125.180 2019-01-04 4
90119 일반 다시만든 팻말 2 yooo 218.232 2019-01-04 0
90118 일반 어제 늦게 VR참배갔다 5 초보고양이 2019-01-04 0
90115 일반 후방주의 탭 생겼길래 올려봐요 (빤쮸모음집) 4 차가비 2019-01-04 3
90113 일반 비틱쓰애애애끼덜 뭔 일베저장소같은 소리하네 9 초보자아 2019-01-04 1
90112 일반 풀트래커 한명당 대략 45정도였나? 1 ㅇㅇ 14.39 2019-01-04 0
90111 일반 그립습니다 ㅇㅇ 2019-01-04 0
90110 일반 여목 여목 거리는 놈들 왜케 많냐 1 초보자아 2019-01-04 0
90109 일반 여자목소리 내는거 배척하는 이유가 있음 ㅇㅇ 39.7 2019-01-04 1
90106 일반 전부터 생각했는데 이 갤 진짜 병먹금 못함 5 ㅇㅇ 113.192 2019-01-04 0
90103 일반 HTC는 본 생산품이 스마트폰이였음 7 츄르 2019-01-04 0
90100 일반 요즘 여장러 여목러들 글올리는게 많이 줄어든듯... 15 ㅇㅇ 175.223 2019-01-04 0
90098 일반 형들 여기에다 컴퓨터 견적물어도 대답해줘..? 11 ㅇㅇ 121.1 2019-01-04 0
90096 일반 여긴 일베저장소가 아니다 애들아 17 krd 118.39 2019-01-04 0
90095 일반 HTC가 투자 빵빵하게 할수밖에 없음 3 GEORGIA 2019-01-04 0
90092 일반 유니티에서 본 있는 옷 입히는법 아는사람 6 히아기 2019-01-04 0
90091 일반 뚜따 커미션 생각보다 수요가 많네 3 ㅇㅇ 223.62 2019-01-04 0
90090 일반 샤로 가슴 스케일 추천좀 초보자아 2019-01-04 0
90089 일반 키넥트 설치하려고 하는데 드라이버 어떤거 설치하면 되나요? MeChan 49.163 2019-01-04 0
90087 일반 커미션 언급하면서 뚜따실력 과시 역겨워 9 ㅇㅇ 211.218 2019-01-04 15
90086 일반 갤에서 제일 역겨운놈들 11 ㅇㅇ 125.180 2019-01-04 0
90085 질문 사쿠라 리플렉스 쉐이더 2 질문 5 yooo 218.232 2019-01-04 0
90083 일반 진짜 페도충들 자살하면 안되냐 6 ㅇㅇ 2019-01-04 2
90082 일반 VRChat 투자처가 진짜 빵빵하니 망할 걱정은 없음 3 GEORGIA 2019-01-04 1
90079 일반 내가 쫄보라서 그런가 4 우콘쨩 2019-01-04 0
90077 일반 페도는 정신병입니다 11 ㅇㅇ 2019-01-04 18
90076 일반 커미션비는 뭘 근거해서 나오는 거죠? 13 우콘쨩 2019-01-04 0
90075 일반 어젯밤에 브알챗을 안하니까 근무지서 잠이안옴 9 DavidJ 2019-01-04 0
90074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보면 신기함 3 ㅇㅇ 59.31 2019-01-04 0
90073 일반 영알못 질문 5 이이익 175.223 2019-01-04 0
90072 일반 샤로 귀여워 2 ㅇㅇ 59.8 2019-01-04 0
90071 일반 VRC는 돈 어떻게버나요? 9 Mimyo 2019-01-04 0
90070 일반 오큘러스로 Shift + F1 같은거 조작 어떻게함??? 4 이이익 175.223 2019-01-04 0
90069 일반 제이씨현은 오전10시전주문 당일배송안함? 4 꼬마키` 2019-01-04 0
90068 일반 보통 게임에 현질 잘 안하는 편인데 3 우메코 2019-01-04 0
90067 일반 오늘 허리트래커온다 하악하악 6 벼리 223.62 2019-01-04 1
90066 일반 커미션러들 다 복돌이 아님? 5 ㅇㅇ 110.70 2019-01-04 0
90065 일반 오늘 브알챗 업뎃있던데 페이버릿 아직도 안고쳐짐? 4 꼬마키` 2019-01-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